김단아 - 한남대학교 문예창작학과 졸업. 건국대학교 대학원 동화미디어창작학과 석사과정 재학. 건국대학교 대학원 동화미디어창작학과 조교.
신정범 - 총신대학교 신학과 졸업. 건국대학교 대학원 동화미디어창작학과 석사과정 재학. 도서출판 두란노 '예수님이 좋아요' 편집인.
유소영 - 서울에서 태어나 이화여대 문헌정보학과, 연세대 대학원 문헌정보학과를 졸업하고 시라큐즈드 대학, 하와이 대학에서 수학했다. 현재 건국대학교 문헌정보학과 교수로 학교 도서관 활성화와 어린이 독서 교육을 연구하고 있다.
주요 작품으로 <어린이 문학 작품 어떻게 활용할까>, <학교 도서관과 교육> 등이 있다.
정애희 - 영남대학교 불어불문학과 졸업. 건국대학교 대학원 동화미디어창작학과 석사과정 재학. 광진문화예술회관, 광진구민체육센터, 성북여성회관 강사.
|
내 아들 딸을 바르게 사람답게 키우고 싶은 마음은 이 세상 부몬의 공통된 본능적 욕망일 것이다.
이 책은 우리나라 부모님들의 가정교육 문제를 말끔히 해결해주는 필독도서이다. 내 아이에게 어렸을 때부터 바른 생활습관을 길러주고,공부도 생활도 스스로 즐겁게 할 수 있도록 하자는 데 글쓴이의 의도가 담겨있다.
그 첫걸음으로 부모가 사랑하는 어린 아들 딸에게 엄마 아빠의 정겨운 목소리로 날마다 책을 읽어주고,혹은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일을 제시하면서 많은 예시,풍부한 자료까지 실어 안내하고 있다.
책 읽어주고 이야기 해주는 부모들.이런 종류의 책을 나는 지금까지 본 적이 없다. 자녀교육서는 넘쳐나게 많지만...... - 엄기원(한국아동문학연구회 대표) | |
첫댓글 와, 어떤 책일지 궁금하네요. 아는 이름도 반갑고요. ^^ 축하드려요~~
왕축하햐~!! : )
축하합니다!^^
축하해요.. 책 한 권 만들기 쉽은데.. 더구나 팀작업은 더더더 힘든... 잘 되시고, 잘 나가세요...
우와~~~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