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allow님의 후기를 보고 기대를 한아름 앉고 찾아갔더랬습니다.
신도초등학교 근처를 몇 바퀴 돈 후에 겨우 찾았습니다. 그 무더위 속에서 30분을 헤맨 것 같아요.
all about 이튼밸리는 swallow님께서 너무나 멋지고 자세히 설명해놓으셔서 살짝 뺄게요.
그런데 처음 가시는 분들은 찾기가 어려우실 것 같아서 위치 설명해드릴게요.
어디서 오시느냐에 따라 다르시겠지만
★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의 경우
신도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나란히 붙어 있는데요. 그 학교들 맞은편 도로에 있습니다.
그러니까 어느 방향에서 오시든 일단 신도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있는 맞은 편으로 가세요.
그 맞은 편 도로에서 '우창 스포링크' 를 찾으세요. 쉽게 보이실거예요. 실내 골프연습장에서 으례 볼 수 있는 초록색 그물이 쳐져 있어서 눈에 바로 들어오실 겁니다.
우창 스포링크를 찾으시면 그 길을 따라 조금만 내려가세요.
내려가시다 보면 '소리숲피아노'가 있어요.
소리숲피아노 바로 다음에 오른쪽으로 작은 골목이 있습니다. 바로 그 골목 두번째 건물이 '이튼밸리'
입니다. 바로 길가에 있는 게 아니라 약간 골목처럼 들어가있습니다. 두번째 건물!!
맛집기행에서 많이 소개가 되어 있는 '[해운대 신시가지]바다가 고향' 이라는 식당에서 우창 스포링크
쪽으로 조금만 올라가셔서 골목처럼 쏙 들어가 있는 곳을 보시면 이튼밸리가 있습니다.
큰 지표를 말씀드리면,
롯데2차 -> 대림3차 -> 양운 초.중교 -> 우창 스포링크/좌동성당/좌3동동사무소 정도...
저는 우창 스포링크 찾고나서 바로 찾았습니다.
주차는 이튼밸리 앞이 비어 있으면 거기 하셔도 되구요, 아니면 보도 안쪽으로 차들이 평행주차되어 있어요, 빈 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 버스를 이용하실 경우(정류장명은 정확하게 모르겠으나 신도초,중,고교 말씀하시면 기사님께서 가르쳐주실 거예요)
1) 부산역 쪽에서 오실 경우 : 40번, 109번, 38번, 302번
2) 서면에서 오실 경우 : 5번
3) 부산대나 동래 쪽에서 오실 경우 : 36번, 100-1번
4) 반송 : 115번
5) 구포나 재송동 쪽 : 307번
이튼밸리는,
조용히 친구랑 커피 한잔 마시거나 책을 읽어도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여기 여사장님이나 여사장님 어머니가 주로 계신 것 같은데...
할머님은 정이 많으신 분 같았습니다. 커피 다 마시면 먼저 오셔서 더 필요한 것은 없는지 물어봐주신답니다.
사장님은 좋으신 것 같지만 살짝 부담이 가는 건 사실이예요. ^^;
2,3 층 구경은 소품이 많은 가구샵이다 보니 편하게 구경하기는 힘든 것 같아요. 구경할 때는 항상 사장님이 동행을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2번 갔었는데 2번 다 구경 못하고 그냥 왔답니다.
제가 먹어 본 메뉴는 팥빙수 - 두 분이서 드셔도 무방할 듯, 우유+얼음+떡+팥 의 깔끔한 맛이예요,
콜롬비아 슈프리모 - 연하고, 부드러운 맛이었구요,
토스트 - 잼이 독특하니 맛있었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약간 시큼하면서 괜찮았어요. 총 4조각이 나왔는데 조금 아쉬웠던 점은 swallow 님의 후기의 토스트엔 베이글이 있었는데 같은 종류로 4조각이었거든요. 빵은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아이스 라떼 - 그냥 보통의 아이스 라떼와 같아요, 더울 때 마셨더니 금새 없어지더라구요.
리필도 해주시는 것 같아요. 단, 원두커피로만,,
시끄러운 별다방, 콩다방이 질릴 때 즈음, 찾을 만한 조용한 공간이었습니다.
첫댓글 자세한 후기 넘 감사합니다... 언제 여기서 차라도 한잔~~^^
^^ 기회가 되면 맛집기행 모임에서 한번 가도 좋을 것 같아요.
헉...그렇게 기대를 안고 갈만한 곳은 아니었지 싶은데....맘에 드셨는지 모르겠네요...친절한 후기 넘 감사합니다^^
swallow님 사진이 너무 멋져서..^^ 그리고 입소문을 많이 들었던지라...
커피맛도 좋지만 분위기가 좋아 친구들과 가끔씩 가는곳입니다
분위기 좋죠...
분위기 존 곳이지요... 울 싸부님은 커피도 커피지만 이곳의 색감이 넘 좋다시더군요~ 다른것도 리필해 주신것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