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유리막코팅 시공!!!
무엇보다 고객님들이 고민사항중의 하나일 것 입니다.
누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왜 ? 육하 원칙에 유리막코팅 작업을
정확히 대답할수 있는 시공자와 장소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유리막코팅은 작업장의 온도 와도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대기중의 먼지나 수분 등에 반응속도 가 다르며
전처리 작업을 어떻게 하느냐에 큰 차이를 보일수도 있습니다.
제품력의 경우도 중요한데요~
유리막코팅의 과장광고 역시 너무 대단하기도 합니다.
대체적으로 유리막코팅 시공을 선호하는 나라가
일본 과 한국 입니다.
또한 고객님들의 디테일 함과 관리 역시 한국과 일본이 앞서고 있구요~
일본에서는 옵션에 유리막코팅이 있음에도 추가옵션보다는
외부 업체에서 전문시공을 받는 경우가 대부분 이라고 합니다.
일본 사장님께 들은 이야기들 이구요~
그래서 전문 유리막코팅 시공점들이 한국보다 많습니다.
또한 약품 종류,약품에 들어가는 촉매나 용재 등이 서로다르게 사용되구요~
사용 되는 항목도 아주 다양합니다.
저의 유리막코팅에 대한 생각은 이렇습니다.
누가 는 시공자의 능력과 경험과 정신!
언제 는 시공을 받아야할 시기와 출고직후 신차상태냐?
아님 주행하다가 시간이 지난 후에 해야하나?
어디서는 시공을 하는 장소와 작업 환경을 말합니다.
무엇을은 유리막코팅?테프론코팅?왁스?카나우바 코팅?ppf?
어떻게는 세차만 하고 단일하게 유리막코팅 시공을 하느냐?
세차후 이소프로필 알콜계로 탈지후 유리막코팅 시공을 하느냐?
세차후 광택 작업으로 인하여 도장을 연마한후 유리막코팅?
세차후 디그리져 탈지 신너를 이용해 깨끗히 탈지한후 시공?
왜 는 코팅을 해야하는 이유,도장과 유리막코팅의 이온화 현상
유리막코팅 시공을 했을때와 안했을때의 차이점 ,
신차때 할때와 주행을 한후 도장의 열화 현상이 진행된 후 하는이유
등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이것이 대부분의 전문점의 시공 내용 입니다.
저또한 일본 pcs 교육을 받기 전까지
이러한 시공을 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세차후 신너나 알콜계 를 이용하거나
광택 작업으로 연마를 하는 방법이 아닌
dpa 방식의 이물질이나, 유분, 실리콘,미네랄 등의 물질을
연마제를 사용하지 않고 레진 수지를 이용하여 도장의 마모 없이
무회전 진동 방식으로 때를 진동으로 흔들어서 제거하는 방식의
클렌징 시공으로 유분,이물질, 등을 제거하여
전처리 작업을 합니다.
또한 유리막코팅 시공에 대한 이론과 방법,
환경 등 위의 육하원칙에 대한 것들을
정확하고 확실한 시공을 위하여
처음 시공하고 끝나는 시공이아닌
pas (Protect After System) 관리시공 으로
일반적으로
세차후 유지제만 발라주는 관리가 아닌
클렌징과 코팅 보충 등의 확실한 시스템으로
시공을 받으신 고객님께 기쁨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언더코팅 분진으로 인한 유리막코팅 시공시 생기는
문제점들을 보완 하기위해
유리막코팅 ,언더코팅 ,광택 작업장의 분리된 전문 시설과
전문 조명 아래 확실한 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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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s 사 만의 독창적인 클렌징 공법 (dpa)회전이 전혀 없는 진동으로
때를 제거하며 연마제 사용 없이
세차로 지워지지 않는 이물질이나 수돗물에 들어 있는 각종 미네랄,등을 제거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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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롬은 물론,몰딩,하이그로시,손잡이,틈새,테일렘프,가니쉬 등
모든부분을 클렌징 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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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렌징 후 크로스에 묻어나온 이물질 ,때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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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막코팅은 25도 이상에서 작업이 가능하며 상온일수록 경화속도가 좋습니다.
난방기를 이용하여 외부온도 가 아무리 낮은 영하권에서도 30도 이상으로 올려
유리막코팅의 시공 효율을 높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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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s 사의 hg60 유리막코팅 2핵형 혼합 방식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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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화제를 혼합하여 줌으로 짙은 농도와 경화력으로
코팅시공은 힘들지만 높은 효율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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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품 도포와 비딩 등 유리막코팅 시공장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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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라이트,테일렘프,등 차량의 모든곳에 재질에 맞는 코팅을 시공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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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 발수코팅 시공으로 비오는날 주행에있어 불편함을 덜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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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후 높은 굴절과 보호막의 형성과정에서 생긴 얼룩 등을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
열처리 작업과 유리막코팅 막의 보호력을 높이기 위한 불소코팅이 이루어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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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s클렌징 전처리 작업과 pas 에프터 시스템은 오로지 pcs 가맹점에서만
시공이 가능합니다. 레진 수지의 공급과 dpa 방식의 이론 교육 등을 이수한후
여러차레 테스트를 거친후 시공에 임할수 있으며
전처리 작업과 관리 시스템에 대한 교육을 이수한 후
pcs 가맹점 에서만 하고있는 시공임을 알려드립니다.
첫댓글 전문가의 손길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감사합니다~
무슨 일이든 전문적인 기술이라 함은 원천적인 힘이 필요해서
일본 오리지널 공법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흠집방지도 되는건가요? 경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