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기 원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날씨는 더위로 감싸고 하늘은 제멋대로 비를 쏟아내는 불규칙한 계절
모두 건강하시겠죠?
휴가철인데 좋은계획은 잡으셨는지요.
2학기 회장이란 직책을 맡으면서 최선을 다했지만 모든것이 부족하고 아쉬움이 가득한 시간 ,임기였습니다.
때로는 힘이들고 보람도 느꼈지만 한편으로는 원우님들께 서운한 점도 있었던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세월이 약인것 같네요.
이러한 모든 것들을 던져버리고 모든 원우님들과 함께 한 시간을 그리워하며 함께 어우러지는 시간속으로 갈까합니다.
앞으로 3학기 원우님들을 위해 수고해주실 북한동아시아전공 박옥임 회장님께서 탁월한 능력으로 잘이끌어 주시리라 믿으며 더욱 중요한 것은 원우님들께서도 잘따라주셔야 좋은 작품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는 어찌되었든 한배를 타고 가는 여행자라 생각됩니다.
어떠한 환경에서도 순항하여 목적지에 잘도착할수 있도록 노력하는 선장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내드립시다.
2학기 임기가 7월 말까지 이기에 8월중 입.출금내역을 정산하여 공지해드리겠습니다.
혹시 공지 해드린 사항중에서 궁굼한 사항은 회장또는 총무위원장 에게 말씀해주시면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2학기 동안 수고해주신 모든 임원님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별도의 자리를 마련코져하오니 참고해 주시면 합니다.
항상 힘이 있고 신명나는 81기 를 만들어 봅시다.
81기원우님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드리며 행복한 시간 되시길 ...
2학기 회장 이원우 올림
첫댓글 정말 수고가 많으셨던 울 원우회장님,늘 감사하고 고맙고합니다.,어려울때 진정 힘이 되어 드리지 못한게 못내 아쉽습니다.여름휴가 잘 보내시고 3학기 교정에서 뵈어요^^
수고로움을 아끼지 않으심에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의 이회장님심정을 익히 헤아려 볼수 있을것같습니다. 시원섭섭의 의미입니다. 81기 원우회발전을 위해 고생많이 했습니다.이원우회장님의 노고에 찬사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