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거제지맥(섬) 북거제지맥 1구간 이진암-옥녀봉-북거제지맥분기점-국사봉-봉산재-대금산-율천고개
세르파 추천 0 조회 126 22.02.27 15:29 댓글 7

• 22.02.27 16:04

첫댓글 세르파대장님!
    이번 주말은 어디 안 가시고 쉬시는 중인가요.
    12일에 다녀온 산행기이니 그동안에 거제북지맥을 졸업하셨을 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부뜰이운영자님과는 같은 경서지역 산악회 멤버로 활동하셨다고 알고 있는데....
    처음 보셨다고 하니깐...우째 이상한데요.^^
    남녁에는 벌써 진달래가 피어올르겠어요.
    서울에도 3월초면 울긋불긋 하지않을까요.

저는 진달래는 따로 산행 잡을 필요 없이 호미지맥에서 흐드러진 진달래 꽃길을 걸을 수 있지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거제북지맥도 끝내시면 이제 또 어디로?? 항상 식지않는 열정이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 22.02.28 08:42

ㅎ 서로 가는길이 달랐나 봐요 북거제지맥에서 생전 처음 뵈었네요
    그래도 익숙한 느낌입니다 토요일 북거제지맥 지맥을 완성하고 일요일 오래간만에 여유있게 산행기를 정리해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 22.02.28 09:14

인천에 조은산악회는 회원이 1만6천명이 넘는 거대한산악회 입니다.
    제가 좀 일찌기 맥산행에 뛰여 들엇거든요.
    조은에서 대간1기가 졸업하기전에 저는 정맥을하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같은 지역이라 같이산행을 해본사람들이 꽤 많이있습니다.

그나저나 나는 산행기가 3개나 밀려있습니다. 에고.

• 22.02.28 09:20

밀린산행기가 한꺼번에 올라오네요.
    올라서기만 하면 쉽게 내려설줄 알았던 체석장이었지요.

호화로운 점심도 잘먹었구요.
    차량회수까지 해주셔서 너무너무 고마웠습니다.
    언제한번 신세를 갚을 기회를 주시기바람니다.
    함께해서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작성자 22.02.28 13:28

부뜰이 운영자님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별말씀을 ㅎ 기회되시면 다시 한번 산행해요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 22.03.07 10:24

북거제 지맥을 출발하셨네요.
    이진암에서 부뜰이.천왕봉 운영자님 부부를 만나 함께 했던 추억 산행이었구요.
    홀로 하시다가 함께 한 산행으로 멋진 하루 여정이었으리라 생각됩니다.
    덕분에 펼쳐지는 남녁의 모습을 즐감합니다.
    이어지는 멋스럽고 기억남는 여정 기대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22.03.08 13:28

이진암 통하여 옥녀봉 접속은 신의 한수입니다 북거제지맥 내내 옥녀보이 조망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