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부터 시작된 기숙사 신축 공사로 현재 기숙사와 다른 새로운 기숙사가 2025년 중반쯤에 완공될 예정이다.
본관 뒤에 있는 연지관(현재 기숙사 건물)은 1층은 급식실 2층은 기숙사로 사용되며 현재 기숙사는 총 11실로 44명의 학생들이 들어올 수 있고 각 방엔 4명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신축 기숙사는 총 21실로 63명의 학생들이 들어올 수 있게 되며 각 방엔 3명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기숙사는 각 방, 휴게실, 세탁실, 독서실, 화장실, 그리고 샤워실로 구성되어 있다. 각 방엔 옷장 4개와 2층 침대 2개가 있으며 휴게실에는 공용으로 사용하는 컴퓨터, 냉장고, 정수기 등이 설치되어 있고 세탁실엔 세탁기 3대로 요일마다 학년을 정하여 돌아가며 사용하고 있다. 독서실은 개인 책상과 공용 책상이 있고 공부하기에 최적화되어있다. 마지막 화장실과 샤워실은 공용으로 사용되고 있다.
현재 기숙사를 사용하고 있는 학생은 ”칸막이 있긴 해도 공용이라 불편한 게 없지는 않다"라며 공용 샤워실에 대한 불편함을 호소했고 또 다른 학생은 “방마다 방음이 잘 안되어서 소음이 발생해 작은 갈등도 있다."라고 전했다.
다행이게도 신축 기숙사는 각 방에 화장실과 샤워실이 생기고 방음에도 신경을 쓴다고 해 이런 불편함이 해소될 것으로 보이고 기숙사를 사용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소식으로 전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