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 수고한 엄마들
 
 
 
카페 게시글
오수맘 자유게시판 훼라민큐 효과 300정 가격 (갱년기 지나가요..)
비공개 추천 0 조회 70 26.06.21 12:13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비공개
    26.06.21 12:19

    첫댓글 지금 저에게 너무 도움 되는 경험 나누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혹시 호르몬제는 아예 끊으신건가요?
    훼라민은 효과 별로 못보셨나요?
    아침마다 챙겨드시는 여성유산균은 어떤걸지 알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 비공개
    작성자 26.06.21 12:25

    처음부터 아예 끊진 못했고
    용량을 조금씩 줄여가면서 조절했어요.
    저는 훼라민큐는 효과 별로 못봤어요.
    여성유산균은 약국가서 증상 얘기했더니
    주신거로 꾸준히 먹고있어요.
    이브락토라고 찾아보심 나올거에요~

  • 비공개
    26.06.21 12:27

    안녕하세요.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이브락토 찾아보니까 제품들이 너무 많은데요.ㅠㅠ
    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있음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
    미리 감사해요,,

  • 비공개
    작성자 26.06.21 12:31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아래 링크서 사셔도 되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3&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c06

  • 비공개
    26.06.21 12:32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