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인가!하니여름 이라 한다강하게 내리 쏘는햇빛에그늘 을 찾게 되는 현실금계국 이 화려하고강물이 시원하게비추니걷님 들 마냥 즐겁기만....햇볕의 열기와나의 손놀림 으로눌리는 카메라 셧더에핸폰이 뜨끈 거린다사진 을 취미로찍다보니마냥 싱그럽다눈에 보이는것은머리보다눈으로카메라 로저장 해본다
첫댓글 58
첫댓글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