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명 : 미션힐 Golf Club
* 간략소개 : 해구공항에서 약 20분가량 떨어진곳에 있는 골프장입니다. 또한, 해구시내에서는 30분이면 접근이 가능하다. 말이 필요없는 모든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고, 리조트 골프카드면 어디던지 다 입장가능하고, 식사도 종류별로 먹을 수 있다.
* 이동방법 : 해구공항에서 2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 페어웨이 컨디션 : 관리가 매우 잘되고 있으나..잔듸관리 및 티박스, 그린상태는 매우 휼륭하다.
* 그린컨디션 : 그린의 빠르기는 중간에 속하고 그린난이도는 중이다...
* 코스규모 : 180H 골프장(10개홀을 다 칠수 있는 상품도 있다.)
* 핸디 : 코스마다 차이가 있지만, 기본 본인타수만큼은 커버가 가능하다.
* 거리 : 야드목이고 캐디가 M로 불러준다.
* 캐디 : 2인 1캐디 OR 1인 1캐디이고 중국인이 캐디를 본다, 팁은 라운딩후 100위엔 지불하였다(18H기준)
* 카트 : 전동카트는 페어웨이 진입이 불가하며, 본인이 직접 운전한다. 2인 1카트,
* 팀컬러 :1월중순부터 적합하고, 가족단위, 동창회, 연인들끼리, 품격있는 리조트상품으로 추천
* 락커 : 샤위시설은 깨끗하고 시설이 잘되어 있다. 객실도 매우 수준이 높다.
* 클럽하우스 : 사용하는 경우는 거의없다. 로스트볼구입정도, 점심정도이다.
* 숙박시설 : 리조트에서 걸어서 스타트에 가고 ...코스마다 틀리지만 셔틀을 타고 10분정도 이동해야 되는 코스도 있다.
* 부대시설 : 리조트를 끼고 있고, 온천을 가지고 있는 리조트형 골프장이다.
* 주변상황 : 해구시내로 나가는것도 방법이지만, 굳이 안나가도 안에서 모든것이 다 해결된다.
* 기타상황 : 미션힐은 플래티늄카드로 가면 가장 좋고, 아님 품격상품으로 만들어 해구시내에서 투숙하고 하루정도 라운딩하는것도 많이 추천한다. 이유는 해구에 좋은골프장들이 많기 때문이다.


위치가 공항바로 옆에 있음을 알수 있다.

미션힐 입구에 들어오면 바로 리조트가 보인다.

리조트 입구

리조트 리셉션이다.

객실에서 바로본, 수영장..겨울철이면 입수하면 춥기에..온천이용을 권장한다.

객실사진.

이게 온천이다...방에서부터 동선이 잘 나오기에..편하게 접근하시어 온천을 이용하시면 된다.

리조트에서 클럽하우스로 가는 복도이다..가는길에 기프트샵들이 있고 골프용품숍도 있다...

미샨힐 투숙자는 락커를 이용하지 않지만 참고하시라고 찍어드린다.

스타트가 매우 복잡하다..버스정류장처럼 본인들 코스에 가면...골프백이 있다..그럼 담당캐디가 채를 싣고 스타트를 한다.


빈티지 1번홀 : 어렵지 않다..무난하고, 옆홀과의 간격도 제법있고 OB가 없다..이에 숲만피하면 된다..보이는 벙커 우측으로 날려라..


빈티지 2번홀 : 보시다시피 넓다.우측벙커 좌측이 제일이다..편안하게 날리면 된다..


빈티지 3번홀 : 앞에 헤저드가 있지만,,어렵지 않고 좌측벙커 우측으로 가면된다. 생각보다 거리가 머니...최대한 날려라..


빈티지 4번홀 : 좌측벙커를 넘겨라..가능하면..달아서..파 5이지만, 어렵지 않다...거리에 자신이 없으면 좌측벙커 우측공략을 추천한다.


빈티지 5번홀 : 어렵지 않다. 좌측벙커보다 좌측으로 가지 않으면 된다...잔듸봐라..최고다...


빈티지 6번홀 : 미션힐이라는 뜻을 해석해보니..언덕의 임무라고 생각이 든다..전홀에 이렇게 힐이 있다...힐을 피하는게 상책이다..


빈티지 7번홀 : 벙커를 주의하고..남은거리가 좀 되더라도 최대한 좌측벙커쪽으로 붙여 날려라..


빈티지 8번홀 : 벙커에도 힐이있다...이에 벙커는 어려우니..최대한 벙커를 피해 공략하길 추천한다..


빈티지 9번홀 : 좌측에 저렇게 아파트먼트가 있다...골프장이 너무 재미있다..잔듸가 켄터키잔듸도 있지만...어려움이 전혀 없다..


빈티지 10번홀 : 후반첫홀이 파 3인데..어렵다 포대그린이고..앳지에서는 다 굴러서 내려온다..정확한 거리감이 필요하다.


빈티지 11번홀 : 벙커밭이다..주의해야 한다...최대한 멀리 공략하되...남은거리도 봐야된다.. 벙커와벙커사이를 노려라..


빈티지 12번홀 : 거리에 욕심을 가졌다..벙커와벙커를 노리다가 우측벙커에 갔다..엄청 고생한코스임이 기억난다...


빈티지 13번홀 : 벙커에 가는순간 양파를 심각이 고민해야 한다..포대그린이고,,이에 정확한 거리감이 필요하고 벙커를 피해라...


빈티지 14번홀 : 무난하다..페어웨이가 넓으니 우측벙커만 조심하면 파세이브는 무난하다..

14번홀 페어웨이가 너무이뻐서 찍어본다.


빈티지 15번홀 : 어렵지 않고, 좁지않다..맞추어 보내면 된다.우측벙커 좌측끝으로 넘기면 가장낫다...


빈티지 16번홀 : 우측도그렉이다..어렵지 않고, 정명에 보이는 리조트와리조트 사이를 노려라...무난하다..


빈티지 17번홀 : 생각보다 거리가 있다..좌우에 벙커가 지킨다...정말 어렵다..그린온이 정답이다...하지만 쉽지않다...


빈티지 18번홀 : 마지막홀인데..어려움을 준다..긴장감이 생긴다...좌측헤저드를 주의하고...마무리를 잘하길 바란다. 앞건물로 보내면 된다.
미션힐은 보시다시피 구장관리가 철저하다...이에 이동하기 싫고 편안하게 공을 치고 싶은 분들에게 딱이다..비용적으로는 조금 부담이 되지만,,호사를 한번 누려볼만큼...컨디션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