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금석의 의미,효능 알아봅시다

수정과 대등해, 가장 낡고, 한편 강력한 령석으로서 알려져 있습니다.
세계 각지에서 「성스러운 돌」이라고 여겨져 불교에 대하고는 칠보의 하나로 꼽힙니다.
일본에서도 옛부터 수정과 유리(瑠璃)는 「행운의 방비석」이라고 여겨져 왔습니다.

그 파워로서 필두로 들 수 있는 것은, 두뇌운입니다.
지혜의 돌로 불리듯이이기 때문에, 수험생, 연구자, 인스피레이션이 필요한 사람, 기획력을 갖고 싶은 사람등에는 딱이다.
또, 목의 체크라를 자극해 표현력을 서포트해 주므로, 회화력을 서포트. 입베선반인, 세일즈맨, 무엇인가를 발표하는 사람은 편리하게 여기겠지요.

양질의 라피스는 고대부터 아프가니스탄에서 낳아져 보석포장 가공되거나 고가의 안료(그림도구) 소재로서 실크로드에 의해서 서쪽에 동쪽으로 옮겨졌습니다.
드라마로 말해졌던 대로, 돈이 있는 사람이 아니면 손에 넣을 수 없었던 귀중품이었습니다.
지금은, 우리 서민이 손의 닿는 범위에서 살 수 있는 가격으로는 되고 있습니다만, 희소인 돌인 것은 바뀌지 않습니다.
아프간은 분쟁 지대이므로 채굴이 어려운 위, 양질의 라피스의 산출량 자체가 줄어 들고 있습니다.

다른 산출지로서는, 칠레, 러시아, 미국의 일부등이 올려집니다만, 아프간산만큼 선명한 청색을 한 것은 적은 것 같습니다.
정신적계의 돌로서 뿌리 깊은 인기를 자랑하는, 라피스라즈리의 팔찌입니다.
라피스는 고래부터 불교의 칠보의 하나로 꼽히고 지혜를 높이는 령석으로서도 알려져 있습니다.

평상시의 부적이라고 해도 물론 유용하고, 액세서리로서 봐도 고귀한 깊은 남색이 완원을 두드러지게 해 주겠지요.
또, 두뇌에 관한 암시가 강하고, 수험이나 연구등의 부적으로서 가지는데도 매우 적합한 돌입니다.

원석을 닦은 것만으로 염색등은 하고 있지 않는 내츄럴한 것이므로,
잘 보면 흰 선이나 아직들 모양을 볼 수 있거나 결정 구조선이 조금석의 표면에 나와 있거나 하고,
라피스 본래의 질감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