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중앙자동차전문정비조합
2012년 정기총회 개최
서울중앙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이사장 김동영)은 지난 7일 레노스 블랑쉬 웨딩뷔페에서 2012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박성식 전국자동차전문정비연합회장을 비롯해 각 시․도 조합 이사장과 임원, 협력업체 대표와 회원 등이 참석했다.
김동영 이사장은 개회사를 통해 ‘임기가 시작 된지 1년 6개월이 지난 지금 그동안 우리는 어려운 역경을 겪으면서 새벽까지 회의를 하고 직접 발로 뛰면서 조합 발전과 회원사의 이익을 위해 열심히 일해 왔다’고 말하고 ‘그러나 그것은 더 높게 뛰기위한 준비과정 일부분 이었으며 올해는 우리 중앙조합에 소속되어있다는 것이 자랑스럽도록 여기게 될 것이며 우리가 하고자 하는 목적달성을 위해 더욱 전진해 나가 비 조합원이 우리중앙조합에 회원사가 되기를 희망 할 수 있도록 우리 모두는 일치단결하여 순풍에 돛단 듯 정말 잘 나가는 조합을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이어 박성식 연합회장과 곽진순 초대회장의 축사가 있었으며 지난 한 해 동안 조합과 업계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김동수 안성자동차공업사 대표와 조영남 대성자동차공업사 대표가 서울시장 표창을 받으며 한원조 현대블루핸즈 면목동부점 대표가 연합회장 표창을 받았다.
또 영주자동차공업사 안정근 대표 외 4명의 대표가 이사장 표창을, 상우자동차공업사 배구석 대표와 기아오토큐 성수남부점 강형열 대표가 공로패를 받았다.
최 우수지회 표창에는 성동구지회가, 우수지회는 구로구지회와 노원구지회가 표창을 받았으며 박승화 수석 부이사장과 이완세 구로구 지회장, 김흥식 노원구 지회장이 각 각 임명장을 받았다.
총회 의안 심의에서는 2011년도 사업결산 승인과 2012년도 사업계획(안) 및 사업예산 승인과 정관 일부개정(안) 등이 원안대로 심의 의결됐다.

조합기 입장

김동영 이사장이 조합기를 흔들고 있다.

상동

총회 시작

상동

연혁 보고

서울시장 표창

연합회장 표창

이사장 표창

공로상

우수지회 표창

상동

상동

상동

임명장 수여

사회복지재단에 성금 전달식

김동영 이사장의 개회사

상동

상동

박성식 연합회장의 축사

곽진순 초대 연합회장의 축사

축하케익 절단

상동

기념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