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기치유,참새 기치유/항암8차와 기치유결과/헌혈과 혈액형별 궁합/광주터미널,영광터미널/기치유센터
모판에 땅콩과 콩종류 등을 심고 물주기 등 관리를 하고 방에 들어갈려는데 문앞에 참새가 움츠리고 앉아서 날아가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참새가 명이 다되어 운명의 시간을 맞이하고 있던지, 아니면 어디가 아파서 저에게 도움을 청하러 온 것일 것입니다.
조심스럽게 새를 잡아 기치유(天手)를 시작하였습니다.
약 2분 정도 기치유를 하였으나 별 차도가 없었으며 제대로 날지를 못하였습니다.
그러나, 5분 정도 지나니 새는 힘차게 날개를 펴고 감나무로 사라져버렸습니다.
부디 건강하게 오래 살았으면 합니다.
기치유, 천수(天手)는 하늘의 능력으로 순수한 자연의 동물들은 빠르게 감응한다는 것을 또다시 확인하였습니다.
명이 다된 개도 기치유, 천수를 하면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식욕이 살아납니다.
인간도 마찬가지로 순수한 자연의 마음을 가지고 계신분은 바로 식욕이 생기고 생기가 되살아납니다.
하여, 항암치료환자분들이 기치유를 받으면 식욕이 살아나고 생기가 살아나 아주 힘든 항암치료를 좀더 수월하게 마치실 수 있는 것입니다.
참새 기치유 동영상: 기치유를 하면서 동영상을 촬영하여 참새의 모습이 제대로 촬영되지 않았으며
처음 기치유 후에는 제대로 날아가지 못하여 다시 붙잡아 재차 기치유 후에야 감나무로 힘차게 날아갔으며 2번째 마지막에 참새가 날아가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대장암 3기로 항암 수술 한 달만에 불면으로 몸시 힘들어 할 때, 인터넷을 보시고 비가 세차가 오던날 처음으로 기치유를 시작하여, 기치유 후 바로 불면이 사라지고 큰 통증이 없는 상태로 항암8차 치료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2일에 한 번씩 기치유를 받고, 8차 항암치료를 마치시고 검사결과를 보러가시면서, 불안과 초조함에 저에게 문자를 보내신 것입니다.
지극정성으로 기치유를 받으시고, 나중에는 온라인선수련을 시작하여, 제가 경주를 떠나 영광으로 귀향하였으나 매일 열심히 온라인선수련으로 심신을 다스리고 있으며, 항암8차와 기치유를 통하여 암종양이 없어지는 좋은 결과를 얻으셨습니다.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하루도 거르지 않고 열심히 온라인선수련에 임하고 있으니
아마도 올 말경에는 가족이나 이웃에게도 기치유가 가능한, '엄마손은 약손'의 능력자로 변신하여 암환자에서 기힐링마스터가 되는 기치유 능력자로 변신하여, 아주 건강한 몸과 마음을 겸비한 건강인의 한 사람으로 변모해가리라고 봅니다.
부디 건강소망 이루십시오!!!
영광에는 헌혈센터가 없어 광주(유.스퀘어)복합터미널의 헌혈의 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올해들어 두 번째로 총 26회 전혈헌혈에 동참하였습니다.
경주에서도 헌혈센터가 없어 울산에서 헌혈버스가 와 헌혈했는데 헌혈센터에서 헌혈을 하니 좀더 편안하고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경주에서는 나이든 분들이 많았는데 이곳 광주고속터미널에 자라잡은 헌혈의 집은 아주 젊은 분들이 많았습니다.
혈액량이 부족하다는 뉴스를 보았는데 이곳 헌혈의 집은 9석 모두가 헌혈하는 분으로 꽉 찼습니다.
이동형 혈액버스에서는 보지 못한 볼거리가 있어 소개합니다.
아싸가 인싸되는 넌센스 QUIZ
-바람이 귀엽게 부는 곳은?
-노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폭포는?
신데랄라가 불면증에 걸리면?
보너스 문제
-타이타닉이 침몰하려고 한다.
구명보트를 타고 탈출해야 하는데 구멍보트에 몇 명이나 탈 수 있을까?
정답은 ???
A형, B형, O형, AB형 성격은?
혈액형별 인간관계도,
혈액형 연애 궁합.
A형 여자는 B형 남자와, B형 여자는 AB형 남자와, O형 여자는 A형 남자와, AB형 여자는 AB형 남자와.
A형 남자는 O형 여자와, B형 남자는 AB형 여자와, O형 남자는 A형 여자와, AB형 남자는 AB형 여자와 연애 궁합이 제일 좋다고 기록이 되어 있네요.
저는 A형이고, 아내는 B형, 그래서 자주 다툼이 있었나봅니다.
터미널센터에 반하다!!!
생명을 살리는 사람, 바로 우~리~.
아싸가 인싸되는 넌센스QUIZ 정답.
-나이아가라 폭포.
-모짜렐라
보너스문제
-9명.
이유?'구'명보트니까.
광주(유.스퀘어)종합터미널
영광에서 대마를 오가는 마을버스는 편도 25분에서 3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첫차가 영광에서 7시 출발하여 대마 종점에서 7시 25분 다시 출발하여 영광에 50분 정도에 도착하며, (차비는 카드나 현금 모두 천원) 8시에 광주가는 고속버스는 사람이 많아 8시 40분 차량에 탑승하는 경우가 많으니 8시 광주행 고속버스를 이용하시려면 최소한 20분 전에 도착되어야 합니다.
경주에서는 대부분 예약으로 버스표 예매가 가능하고, 차량 배차도 넉넉한 편이어서 영광처럼 긴 대기줄이 없이 탑승하기가 편했는데, 이곳 영광은 이동인구가 많은지, 볼거리가 많은지 코로나19 정국이지만 코로나19 감염자가 하나도 발생하지 않은 청정지방이라서 그런지, 생동감이 넘치는 활력있는 시골도시입니다.
들판도 계속 트럭터와 화물차가 분주히 다니는 모습을 보면서, 오히려 시골이 활력이 넘치는 것 같습니다.
경상도는 개발이 거의 끝난 상태라면 이곳 호남은 이제 개발이 본격적으로 추진되고 있다는 느낌이 드네요.
저도 덩달아 활력이 넘치고 호남을 힐링메카도시로 만들고자 하는, 제가 머무는 모든 공간이 힐링의 장소로, 치유의 명소로 탈바꿈되는, 저의 희망찬 앞날에 대한 꿈들이 더욱 영글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
영광에서 광주까지는 문장(약 15분 소요)을 거처, 송정리에서 하차한 후 광주종합터미널에는 약 50분 정도 소요됩니다.
영광종합터미널은 군 단위로는최신식 현대식건물로 증축중에 있으며, 법성 홍농 방면, 불갑 방면, 대마 묘량 방면,
군남 염산 방면
백수 방면으로 군내지선 들입니다.
서울 직통을 비롯하여, 안양 안산, 성남, 수원, 고양, 동서울, 인천공항, 인천 부천,
전주, 목포, 대산, 군산, 대야 등 다양한 노선이 있습니다.
저의 주소지 & 명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