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범 운영중 공지사항에 오류가 많아 새롭게 변경된 사항들을 공지해드립니다.
1. 레슨실 대여 인증 시간
변경 전: 인증글을 자정안에 올리지 않았을경우 3일간 사용 불가
변경 후: 인증글을 자신이 대여한 시간 이내로 작성 (페널티 동일)
12시까지 사용한 학우들은 자정 안으로 인증 게시물을 올릴 수 없기에 이와같이 변경합니다.
시간안에 정리 후 퇴실하여 다음 이용자가 바로 사용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2. 시설물 사용 허가서 업로드
이전엔 시간과 사용 장소를 타이핑 했었는데, 시설물 사용 허가서 를 업로드 하는걸로 날짜/시간 등을 대체하겠습니다.
이전:
호실 : 11108
대여 시간 : 18:00-20:00
이름 :김중앙
학번 :20241234
(직접 타이핑)
이후:
(사진으로 대체)
시설물 사용 허가서 를 방재실에 제출 하는 것 까지가 대여절차입니다. 과사에 두고가거나 제출하지 않아 문이 열리지 않는 상황은 모두 본인책임입니다.
3. 지각, 미사용 관련 공지
레슨실은 연습실처럼 자유롭게 사용하는 공간이 아니기 때문에
지각이나 미사용에 관해 가볍게 넘어가지 않을 예정입니다.
구관/신관 연습실과는 다르게 장시간 외출로 연습실 양도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공실이 되어버리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최대한 시간에 맞춰 사용해주세요.
불가피한 상황으로 인해 사용을 못 할땐 학회장에게 연락주세요
조기퇴실/지각 을 해야 할 경우 사유를 적어 인증글에 함께 올려주세요.
위 사항 또한 적발시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4. 레슨실을 대여했는데 교수님이 사용하고 계세요.
위와 같은 경우에는 학회장한테 전화, 혹은 카톡으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교수님께서 사용중이셔서 이용이 불가할 때 공실이 있으면 유동적으로 대처 할 계획입니다.
현재 무단사용으로 인해 페널티를 받은 학우가 적지 않은 상황입니다.
공지를 잘 숙지해주시고 귀찮더라도 꼭 제시간에 인증글 업로드 해주세요.
레슨실은 막 쓰는 연습실이 아닙니다.
교수님들께서 사용하시는 공간이고, 교수님들께서 회의 후에 결정된 사항입니다.
공지사항을 지키지 않는것은 교수님들의 말씀을 무시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페널티를 적용하는것 입니다.
내년에도 레슨실 대여가 시행 될 수 있게 학우여러분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