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화입니다.
지난주 자금성 황제(정배식)에게 가입하라고 멜 보냈는데, 내 메일받고 가입했는지, 따로 폴 성이 연락했는지 다행이 말 잘 듣고 가입을 했네.
가입만 하지 말고 들르면 한 줄을 쓰던 길게 쓰던 흔적을 남기자구요.
아직 아이디가 생소해 누가 누군지 쉽게 눈에 들어오지 않는데, 쉽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짤막한 내소개는 종석형 템플릿을 빌려서 아래에...
참고로 오늘이 7주년 결혼기념일(10/25)이고, 빼빼로 데이(11/11)가 또 새생명을 맞이할 출산예정일인데 아마 좀 빨리 보게 될 듯합니다. 그래서 샘 그랜드미팅(가칭) 일자를 미뤄달라 했는데 폴(양태영에게 금메달 빨리 줘버려요)행님 빨이 먹히려나?
배식아 내가 맘 먹고 중국 함 갈라카모 출산이 코앞이네. 인사말도 남기고 해라.
내 늦어도 내년 봄이모 함 갈끼다. 가면 잘해도.
성명 : 정승화 세례명 : 스테파노 주소 : 서울 관악구 봉천동
하는일 : CJ시스템즈 전략기획팀 (언론홍보) (IT서비스, SI라고도 하고 그래도 이해 안가면 삼성SDS랑 동종업계로 이해하면 됨)
가족관계 : 아내, 1남 1녀 + 곧 추가예정 취미 : 핸디랄 것도 없고 100개 언저리, 등산(시몬 행님이랑 오째 비슷하네요, 실력은 아니고...)
손전화번호:016-260-7645 메일 :shjung@cj.net
첫댓글 승화 오랜만이야..남산가는길에있는 본사에 근무하나? 가족사진 멋지네.. 고등학교때 우리집에 오신 아버님은 건강하시고?
추카추카!!!!!!! 꼭 늦게 간 사람들이 날 새는 줄 모르네. 고스테파노,정스테파노. 합이다섯이라. 부럽소!!!!!!!!!!!
추카! 2세가 곧 3명으로 늘어난다고 ...그것도 추카
같은 스테파노는 아닌데 , 정부 출산장려운동에 크게 이바지하는 가륵한 뜻은 일맥상통 하도다?.....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