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세종시 가재마을 센텀파크1차 중흥S클래스 발수코팅 미세방충망 시공을 하고 왔는데요.
방충망에 찢긴 부분이 있어 날이 풀리기 전 미리 의뢰를 해주셨어요.
오랜만에 즐거운 마음으로 고객님과 약속된 날짜와 시간에 맞춰 방문을 했답니다.
새로 입주하는 아파트는 아니어서 조금은 긴장을 하고 현장에 도착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지상 출입구 근처에 주차를 하고 본격적인 작업을 준비해주었어요.
한쪽 한가한 자리에 작업대를 설치해 두고 난 뒤 세대 내부로 들어가 상화을 체크해주었어요.
Previous imageNext image
집안으로 들어가 방충망 상태부터 확인을 해주었는데 이미 거주중이신 세대여서 짐들이 많이 있었지만 다행히
방충망 작업을 하는데 방해가 되는 것들은 많지가 않아 바로 탈착을 진행해주었답니다.
하나씩 떼어낸 방충망은 모두 지상 작업대가 있는 곳으로 옮겨 나왔어요.
모든 방충망 교체작업은 실외에서 하는 것이 원칙이라 번거롭더라도 외부에서 작업을 하게 된답니다.
떼어낸 방충망을 하나씩 확인하고 교체작업을 진행하게 되었는데 방충망 곳곳에 찢어진 부분들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이미 제 기능을 상실한 방충망이어서 여름이 되면 고생하셨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발수코팅 미세방충망 원단을 꺼내 기존의 망을 제거하고 교체를 완료해주었어요.
제거한 기존의 방충망은 한쪽에 차곡차곡 정리를 해두고 처리까지 깔끔하게.
교체작업이 끝난 방충망은 한쪽에 정리해 세워두었어요.
다시 집안으로 가져가 제자리를 찾아주는 작업으로 작업은 마무리가 된답니다.
교체가 끝난 방충망, 다시 제자리에 부착을 해주는 걸로 작업은 마무리.
아직은 창문을 열 일이 별로 없지만 다가오는 봄, 여름을 대비해 미리미리 방충망 점검을 해보세요.
태그#세종미세방충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