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L, 민족통일불교중앙협의회와 영호남 평화 컨퍼런스 열다~!
국내외 활발한 평화운동을 하고 있는 우리나라 민간단체 (사)HWPL이 주관하는 영호남 평화 컨퍼런스가 민족통일불교중앙협의회 주체로 열리게 되었어요.


남북평화통일을 위한 영호남 종교지도자들이 모인 평화 컨퍼런스에는 각 지역 종교지도자들 외에도 평화를 사랑하는 많은 시민들이 모였네요~!! 게다가 HWPL의 아름다운 공연도 함께 했구요!!




민족통일불교중앙협의회는 각 지역에서 민족통일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종교 및 민간단체랍니다.
HWPL은 하늘문화세계평화의 약자로 대한민국 외교부에 등록된 NGO 평화단체입니다.
또한 HWPL은 수많은 오해와 질투 속에 누구도 이뤄본적 없는 평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DCPW라는 전쟁종식 세계평화 국제법을 발제하여 UN에 상정했습니다. 곧 UN에서 승인이 나면 이 법이 세계적으로 실행될 것이며 이 법을 통해 전쟁이 종식 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국제법은 평화를 가져오지 못하는 오히려 전쟁을 참여하고 도울 수 있는 소극적인 국제법이었기 때문이며, 각 종교를 아우르는 획기적인 법으로 많은 국가 지도자들이 동의하고 지지하였어요.
HWPL과 민족통일불교중앙협의회의 영호남 평화 컨퍼런스에는 많은 종교지도자들이 참여해 '종교가 하나되는 것은 불가능하다. 하지만 HWPL이 있는 곳은 종교가 하나되는 것이 놀랍다'며 또한 '평화를 이루어야할 종교가 분쟁의 원인이 되는 것에 대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HWPL과 함께 평화활동에 동참해줄 것을 촉구했어요.
또한 마지막으로 발표한 HWPL 이만희 대표도 '아무도 평화를 이루지 못한 것은 평화에 대한 답이 없었기 때문이며, 나는 평화를 이룰 답이 있다'며 자신있게 말했습니다. 평화의 답을 가진 이만희 대표가 앞으로도 어떻게 남북통일을 이루고 평화를 이루어갈지 너무나 기대되네요~!
HWPL, 민족통일불교중앙협의회와 영호남 평화 컨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