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연락을 받고 상담결과 트레라를 연결 운행중 시동이 껴저 여러사람이
밀어 하우스에 있었음
(1) 엔진오일점검 결과 적정
(2) 시동로프를 당겨본 결과 시동이 않되고 AMC800엔진 보다 앞축이 약한
느낌이었고 관리기는 미스미씨 OHV 엔진임
(3) 밸브카바를 열고 점검결과 스프링 록커암 등 이 정상임
(4) 점화플러크를 빼고 프러크를 보니 휘발유가 뭍어있지 않았고 프러크 점화생태도
양호한 편이고 프러크선을 연결상태에서 엔진접지부위에 대고 시동줄을 당겨본 결과 불이
잘튀었음
(5) 점화프러크자리에 장갑낀손을 대고 시동로프를 당겨본결과 휘발유는 뭍어나오지 않고
배기앞은 있음
(6) 연료의 막힘으로 추정 에어크리너분리, 기화기분리후 기화기의 바닥부위 볼트를 풀고
연료유입파이프로 막힘을 불어냄
(7) 연료호스에 기화기를 연결 핸색프라스틱 프르트를 올릴때 연료막힘 내릴때 연료잠금과 순환을 확인
(8) 나머지 조립후 시동걸림 확인
10.2.21트레라를 연결 운행중 12:30분 시동이 꺼지고 점화프러크에 불이않튐 전화
(1) 엔진오일점검 결과 적정
(2) 14:00현장에 도착 점화플러크를 빼고 프러크를 보니 점화상태도 양호한 편이고
프러크선을 연결상태에서 엔진접지부위에 대고 시동줄을 당겨본 결과 불이 잘튀었음
(3) 연료의 막힘으로 추정 에어크리너분리, 기화기분리후 기화기의 바닥부위 볼트를 풀고
연료유입파이프로 막힘을 불어보았으나 막힘현상을 없었음 시동후 14:30 작업진행
(4) 16:00 작업중 다시시동이 꺼짐 즉시 점화프로크를 빼어 점화여부를 확인 결과 불이
않튀었음
(5) 16:03분 다시 시동로프를 땡겨보니 불이튀고 작업진행
(6) 부품 준비후 교환수리예정
(7) 익일 점검수리차 대리점 입고후 시동후 주행과 공회전을 2일간 8시간 진행결과 시동이 꺼지지
않아 원인불명으로 수리없이 소비자에게 인도하고 하지발생시 조치약속
10.3.30일 작업후 20-30분후 시동이 꺼저 10-20분 재시동하였으나 시동이 않됨으로
신품으로교환을 요구하는 20:28 전화
(대동관리기기화기)
첫댓글 출고된지 2년이되어 ignition coil 을 의심치 않했으나 그곳에 point 인지아니면...... 상기
기화기는 대동관리기 것으로 차에 있어 참고로 올려논것입니다. 나머지는 현장에서 전화하는
핸드폰으로 찍은진품임니다.
질문있는데요 관리기 시동 안걸려요 원인이 무엇 인가요
스위치,
점화코일 테스트
https://youtu.be/lkeJYQ13S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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