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인원이 많아 숙소를 두 군데 예약을 했으나 예약된 숙소가 빈 방이 없네요.
새로운 숙소 예약은 전체 여행하는데 너무 힘들 거 같아 홍콩 트레킹을 마감하겠습니다.
기존 예약된 숙소를 최대한 이용하려합니다.
효율적인 트레킹에 대한 고민이 생겼네요...
인원이 많다 보니 전체 일정에 대한 기동력이 떨어질 겁니다.
공항에서 통총역으로 이동, 버스를 타고 옹핑빌리지로 이동하고 봉황산 넘어 팍쿵아우로 하산, 버스로 통총역 이동하는 과정입니다.
그래서 첫째 날이 너무 바쁠 거 같습니다.(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 드립니다.)
제1일 인원을 분산하겠습니다.
1. 란타우 트레일中(옹핑빌리지~봉황산~팍쿵아우)로 산행하는 팀은 짐을 다 가지고 산을 넘어야 되어서 절대 캐리어를
가져오시면 안 됩니다. 그리고 인원 분산 때문에 케이블카를 이용하시면 안 됩니다.
2. 산행이 어려운 분들은 조금 시간적 여유가 있을 겁니다. 자세한 것은 현지에서 말씀드리겠지만 자유롭게 여행하고 시간이 되면
옹핑빌리지에서 통총역으로 가는 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3. 시간 관계상 간단한 행동식을 준비하세요.(공항이나 통총역에서 빵등을 구매)
물론 기내식으로 점심을 해결합니다.
* 먼저도 공지했지만 65세 이상 시니어분들은 현지에서 옥토버스카드를 구입하시고
다른 분들은 미리 구입해서 공항에서 수령하시면 편하실 거 같습니다. 잘 안되시는 분들은 저한테 미리 이야기해 주시면
구입 도와드리겠습니다.
* 비행기 체크인은 출발 24시간 남기고 할 수 있습니다. 10월 말일경 제가 예약번호 보내드리겠습니다.
잘 안되시는 분들은 공항에서 좌석 지정받으시면 됩니다. 퍼시픽항공은 미리 좌석예약하려니 件당 18,000원 지불해야 돼서
개인적으로 하셔야 됩니다.
* 인원이 많아 단체로 여행자보험을 들기가 나쁘네요... 개인적으로 여행자 보험 드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