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판매를 위한 양산 형태의 모델은 아니지만 조만간 몇몇 품목은
생산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보기에 따라선 좀 오버스런 모델도 있을 수 있겠지만
이러한 실험들이 좀 더 개선된 품목이 출현하는 밑거름이 되겠지요.
무에서 유를 창조하기는 어려운 작업이겠지요.
몇몇 모델은 모방에서 출발하더라도 신선한 디자인의 창조를 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이메일, 문자, 쪽지로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책이나 비판의 글도 겸허히 수렴하겠습니다.
다만 많은 분들이 보시는 게시판이오니 질책, 비판의 글은
이메일이나 쪽지를 통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주된 컨셉은 AXE(도끼)입니다.
초기 디자인이라 조금 부족해 보이는 부분도 눈에 띄네요.
도끼의 날이 너무 정확히 대칭이 되어 자칫 십자가 문양으로 비춰질 우려가 있어
아래쪽을 더 키워서 디자인이 될 예정입니다.
미드프레임카바와 언더프레임카바가 살짝 아쉽네요.
미드쪽은 곡선의 미적 완성도를 높이고
언더쪽은 조금 더 가려지게 만들 예정입니다.
액슬너트카바는 조금 오버스럽지만
바이크는 조금 야해야한다는 생각에...
보수적 디자인도 계획중입니다.
프론트프레임 인서트는 MUSTHAVE 아이템이라고 생각이 될 정도로
존재감이 뛰어납니다.
(아래 12.미드프레임인서트는 프론트프레임인서트의 誤記입니다.)
시프트레버페그는 앙징맞네요.
엔진가드클램프로 케이블타이를 대체해서 고급스런 이미지를...
혼카바 사진이 흔들렸네요.
스텐강판을 접은게 아니고 알미늄 덩어리의 속을 깎은 후 도금을 했습니다.
심심한 새들백가드에 액센트를 줘봤네요.
베거로 작업하면서 새들백에 장착한 스피커입니다.
(앰프를 추가했더니 소리가 엄청나네요)
이거 또한 해놓고 보니 잘했다싶네요.
심심한 뒷모습이 존재감 있게 변하네요.
베거용 휀더, 세들백, 라이트는 의뢰해서 부착한 겁니다. 저희 분야가 아니라서...
맺는말 : 커스텀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문의(이메일, 문자, 쪽지) 주시거나 직접 방문하시면
최대한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업무중일 경우가 많아서 전화응대가 원활하지 못한 점
양해해 주시기바랍니다.
### 오늘도 장사는 해야겠기에 판매 품목도 올립니다 ###
# 아래 품목은 순수 국내 제작품입니다 #
1. CG-1016 슈퍼트랩용 엔드캡(길이 7cm) : 120,000원(배송비 포함가)
* 특징 : 국내 생산품이며 산업용 전기도금이라서 품질이 우수합니다.
시간이 갈수록 증착한 도금은 제품의 표면에서 떨어져 나가는 등의 현상이
발생하지만 산업용 전기도금의 경우는 도금강도가 우수하여 수명이 오래 갑니다.
또한 저희 제품의 도금은 알루미늄 전문도금업체에 의뢰하여
여러가지 금속을 함께 도금하는 업체에 비해 월등한 품질을 갖고 있습니다.
* 기존 슈퍼트랩 볼트로 디스크12장까지는 체결이 가능합니다.
2. CG-1017 슈퍼트랩용 엔드캡(길이 5cm) : 85,000원(배송비 포함가)
3. CG-1018 시그널 바이저 : 1세트 2개, 20,000원(배송비 포함가)
-.알루미늄 재질
-.도금 방식 : 산업용 전기도금
-.정품방향등에 그대로 끼워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플랫형의 넓은 방향등에는 맞지 않습니다.
4. CG-1019 클램프 3종
* 1세트 4개 50,000원(배송비 포함가)
* 종류에 상관없이 주문하셔도 됩니다.(예: 1)번-2개, 2번)-1개, 3)번-1개)
* 케이블 관통 홀의 크기가 타 메이커 보다 커서 편리합니다.
* 케이블 타이 보다 훨씬 고급스런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1)클램프(대) : 1 1/4 인치 핸들바용
2)클램프(소) : 1인치 핸들바용
3)클램프(원형) : 1 1/4인치 엔진가드용
열악한 국내 커스텀업계가 발전할 수 있도록
제품의 개발을 계속 진행중입니다.
아직은 미미하지만 곧 많은 부품을 개발해
여러분의 바이크 생활에 활력을 드리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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