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
부산은행 신규 계좌 개설로 인도 하시는 분이 하나님 이신 줄을 제게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돼지를 붙여 머리 아프게 하는 이 열매를 거두지 못하는 어둠의 악령의 역사를 이기시는 분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신 줄을 제게 알고 믿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부산은행 신규 계좌 개설 했고 체크 카드 발급 신청도 했으니 통신사를 어디 가서 이동을 할까요?
하나님 아버지!
제게 하나님의 지혜로 인도 하시옵기를 간구 드립니다.
무엇을 해도 열매를 거두지 못하는 어둠의 악령들을 제게 붙여 놓으시고 제가 무슨 하나님의 선하신 일을 할 수가 있으리이까?
하나님이 악이 아니신데 어찌 하여 인생이 악이 싫어 도망하는데 하나님이 악을 붙이시나요?
지금 유투브에 기괴한 영상들이 난무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인간을 죄를 짓지 않게 창조 하셨으면 되는데 하나님이 인간을 죄를 지을 수 밖에 없게 만들어 놓고 인간을 정죄 하고 지옥 가게 만든다고 그 모든 일들이 하나님의 작품이라고 성경은 읽으면 안 되는 책이라는 영상까지 난무 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악행들을 낱낱이 다 기록 하고 계시며 반드시 이 모든 악행들에 낱낱이 기록 하시고 각 육신의 악행대로 심판 하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수원으로 통신 이동 문의 하니 성동구 천하제일솥뚜껑에서 내일부터 출근 가능한지 묻네요.
23일부터 가능하다고 답장 예약 합니다.
정말 머리를 무지 하게 아프게 하네요.
전능 하신 천지의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를 경배 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부족한 제게 하나님의 지혜를 더 하시어 빛이시고 거룩 하신 하나님과 동행 할 수 있게 하시옵기를 예수 그리스도 거룩하고 존귀하신 이름으로 감사하며 기도 드립니다. 아멘.
마태복음6:7~13
7 또 기도할 때에 이방인과 같이 중언부언하지 말라 저희는 말을 많이 하여야 들으실줄 생각하느니라
8 그러므로 저희를 본받지 말라 구하기 전에 너희에게 있어야 할 것을 하나님 너희 아버지께서 아시느니라
9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10 나라이 임하옵시며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11 오늘날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옵시고
12 우리가 우리에게 죄 지은 자를 사하여 준것 같이 우리 죄를 사하여 주옵시고
13 우리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옵시고 다만 악에서 구하옵소서 (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아버지께 영원히 있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