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과업 나눌 때 식사를 어떻게 할지 생각을 하지 않아 길찾기 팀 연우, 규랑이에게 식사 어떻게 할지 정하는 것 함께 맡아줄 수 있냐고 물어봤었습니다.
둘다 좋다고 해줘서 다행이었습니다.
약속을 잡아 오늘 만나서 첫 회의하기로 했습니다.
연우는 오늘 9시에 왔습니다.
규랑이가 오기전 함께 길 찾아보았습니다.
길을 로드맵으로 찾아야 하나 하던중 연우가 임혜연 선생님이 예전 자전거 여행 가셨을때 유튜브 참고해서 길 알아보셨다는걸 알려주었어요.
연우말대로 찾아보니 대청댐에서 금강하구둑까지의 길이 나와 있는 영상이 여러개 있습니다.
하나를 찾아보았습니다.
중간에 위험한 길은 없는지, 쉬고 밥 먹을 곳은 어디가 있을지, 헷갈릴만한 길은 어디 있는지 함께 찾아보았습니다.
쉬고 밥 먹을만한 곳을 찾았습니다.
백제보 인증센터입니다. 건물에 편의점도 있습니다.
백제보 인증센터에서 쉬고 밥 먹는건 어떤지 연우에게 물어봤습니다.
"앉을 만한 곳도 있고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런데 백제보 인증센터가 월요일에 휴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편의점도 월요일에 닫을수 있지 않을까요?
편의점이 연다면 편의점에서 먹고, 아니라면 임혜연 선생님께 부탁 드려 차에 김밥같은 것을 가져가는 것은 어떨지 의논했습니다.
백제보에 너무 빠르게 도착해 점심 먹기에 이르면 어떻게 하지도 궁리해보았습니다
생각하기에 그렇게 일찍 도착하지는 않겠다 싶어서 여기서 먹는것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회의하다 규랑이와 10시에 해피타임에서 만나기로 해서 장소를 옮겼습니다.
해피타임에서 규랑이를 만났습니다.
연우가 규랑이에게 회의하던 내용을 알려주고 회의를 이어서 했습니다.
저녁은 숙소인 함라 두레마당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식당이 있다고 나와있어 연우가 숙소에 전화를 하여 물어보았습니다.
예약을 따로 해야 하는지, 메뉴는 무엇인지,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운영시간이 따로 있는지 등을 물어보았습니다.
예약은 따로 필요없는데,
숙소에서 준비해주는 것과 직접 공동취사장에서 할 수 있는 방법 두개가 있다고 합니다.
숙소에서 준비해주는 것은 인당 만원, 공동 취사장 사용은 인원 수 상관없이 오만원이라고 합니다.
여러가지를 물어보아야 하는데 직접 전화해준 연우가 고맙습니다.
규랑이가 번호를 치고 연우가 전화했습니다. 전화하는 연우 옆에서 호들갑도 떨었습니다.
가격을 생각해보았을 때 첫번째 안으로 요리를 해먹는 것을 생각했고, 그다음 그것이 불가능하다면 준비를 부탁해서 먹자고 했습니다.
해먹는 것을 생각하고 간단하면서 맛있는게 무엇이 있을까 생각했는데, 저는 카레를 제안했고 아이들이 파스타를 말했습니다.
카레는 간단하지 않을 것 같답니다.
아이들의 말을 듣고 파스타 참 맛있겠다 생각했습니다.
누가 요리 해주실 수 있을지도 생각했습니다.
연우, 규랑이 아버지 이야기도 나왔는데 당일날 자전거 타시는 어른들은 힘들 것 같다고 하여 당일날 함께 계시는데 자전거는 안 타시는 분들에게 부탁드리는 건 어떤지 함께 이야기했습니다.
파스타 싫어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하는지도 생각해야 합니다.
다음날 아침도 여러가지 안이 나왔습니다.
시리얼, 요거트, 모닝빵, 주먹밥 이야기들이 나왔고 최종적으로는 주먹밥과 모닝빵 중에 고르기로 하였습니다.
오늘 집에 가서 임혜연 선생님, 박태이 선생님과 각자 한번 의논해보기로 하였습니다.
파스타 괜찮은지, 아침으로는 주먹밥이 좋을지, 모닝빵이 좋을지, 혹시 점심에 김밥을 사간다면 차에 실어주실 수 있는지 물어보기로 했습니다.
다음 모임은 내일 오전 10시 괜찮은지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규랑이는 그때가 좋다고 했고, 연우가 임혜연 선생님께 물어보고 알려주기로 했습니다.
너무 빠르게 만나는건가 싶기도 한데, 빠르게 만나 정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싶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7.25 13:06
첫댓글 연우와 규랑이가 회의 끝나고 번호 교환했어요. 규랑이가 연우 언니랑 젤리 나눠 먹었어요.
선생님 예랑이가 오늘 외국어 모임에서 동생들에게 오므라이스 잼잼 책 보여주면서 나라 공원 설명해줬어요.
아이들이 눈이 동그래져서 사슴 보면 좋겠다고 이야기했어요.
발표 때문에 일부러 책 빌렸던 것 같더라고요.
고마웠어요.
아 그랬군요~~^^ 회의과정알려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