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젊은 느티나무 산악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7월 5일(일)◈지리산둘레길◈경석◈4코스 (신청중)7월5일(일) 4코스 🌿 지리산 둘레길 금계~동강 구간 함께 걸어요 🌿
라온 추천 0 조회 802 26.06.09 21:05 댓글 4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9 21:56

    첫댓글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09 22:45

    막대사탕님~
    푸른 녹음이 가득한 숲길에서 일상의 스트레스 날려 보아요~♡

  • 작성자 26.06.09 22:47

    참석 합니다~

  • 작성자 26.06.09 22:47

    경석대장님 참석 합니다~

  • 26.06.10 05:50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0 07:16

    재벌님~
    정겹고 푸근한 지리산 둘레길에서 시원하게 여름도 즐겨 보아요~♡

  • 26.06.10 08:38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0 09:43

    야호님~
    혼자 걸으면 명상이 되지만, 함께 걸으면 추억이 되는 길~
    함께 걸어요~♡

  • 26.06.10 11:46

    @라온 이 멘트 멋지네요 또 멋진 추억을 맹글어 봅시다 ㅋ

  • 작성자 26.06.10 11:58

    @엔키 ~^^

  • 26.06.10 09:14

    1코스부터 같이하지 않았는데요,,
    참석이 가능할까요?

  • 작성자 26.06.10 09:44

    한별님~
    환영합니다.
    저도 구간 다 일정상 참석. 못했습니다.
    완주도 좋지만 시간 되실 때 함께 하실 수 있으니 염려 마세요~^^

  • 26.06.10 09:49

    @라온 네~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0 09:50

    @한별 네~
    기분 좋은 땀방울 함께 흘려 보아요~♡

  • 26.06.10 11:15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0 11:19

    혜정총무님~
    환영합니다.숲길과 마을길 계곡 모두 만나는 곳에서 힐링 해보아요~♡

  • 26.06.10 11:31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0 11:35

    돼랑 대장님~
    지리산 이대로 잘 돼랑~ㅋ
    환영합니다.
    숲길 계곡길 정겨운 길에서 시원한 여름 맞이 해보아요~♡

  • 26.06.10 11:34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0 11:36

    오드 언니~환영 합니다~
    이대로 지리산 둘레길 고고 ~
    힐링도 하고 함께 하는 발걸음 정도 쌓고~
    즐겁게 즐겨 보아요~♡

  • 26.06.10 11:43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0 11:54

    나야나님~
    환영합니다. 싱그러운 초록 물결속 지리산 둘레길에서 힐링 해보아요~♡

  • 26.06.10 11:44

    참석합니다 ^^

  • 작성자 26.06.10 11:56

    엔키님~
    유서 깊은 벽송사. 아름다운 용유담 온전한 자연을. 느끼는 하루 함께 해요~♡

  • 26.06.10 12:46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0 12:59

    울목님~
    지리산에 수려한 풍경을 품고 있는 4코스에서 힐링 해 보아요~♡

  • 26.06.10 12:50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0 13:00

    까미님~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정담도 나누고~
    싱그러운 초록숲에 자연도 온전히 누리는 시간 함께 해요~♡

  • 26.06.11 05:03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1 07:41

    좋은느낌님~
    연타산행~아르기닌 필요한 싯점~ㅋ
    즐겨 보아요~♡

  • 26.06.11 15:33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1 15:49

    셀파별님~
    여름이 달려 가는 7월
    정겨운 지리산 둘레길에서 숲 계곡 경치 여름장바구니에 쏘~옥
    즐겨 보아요~♡

  • 26.06.13 13:09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3 15:39

    소림님~
    둘레길 정겨운길
    계곡길 모두 되는 길
    함께 즐겨 보아요~♡

  • 26.06.15 21:57

    나~ 가욤[느낌님한테 1회성? 영업(둘레길이 쉽지만?, 이번 둘레길은 껌이심 흐흐흐) ]당하심ㅋ

  • 작성자 26.06.15 23:26

    근근이님~
    환영합니다. 껌 둘레길
    시원한 계곡길 즐겨 보아요♡

  • 26.06.17 09:39

    지리산 둘레길 가보고 싶었는데
    일욜 근무지가 일이 생겨
    제가 일욜 출근해야 되네요 ㅠ 😢
    담에 함께 하겠습니다,,,

  • 작성자 26.06.17 09:41

    아이콩~~~
    아쉽네요. 뵙고 싶었는데.
    주말 근무 잘하시고
    다음에 뵙길 바래봅니다.
    계좌번호 은행명 성함ㅈ남겨 주세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7 09:43

  • 26.06.17 17:53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7 17:55

    초코님~
    맑은 공기 시원한 계곡
    정겨운 지리산 둘레길에서
    즐겁게 걸어 보아요~♡

  • 26.06.27 15:16 새글

    일정이 바뀌어 참석 취소합니다 ㅜㅜ
    회비는 찬조 합니다 ^^

  • 09:20 새글

    엔키님 빠지면 안되는데 아쉽네요 ㅠ
    다음에 같이해요..

  • 작성자 09:27 새글

    엔키님~~
    빠지면 안되는데~ㅠㅠ
    일 잘보시고
    다음 구간에서 뵈어요.
    찬조 감사드립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