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차전자피 식이섬유
식이섬유란 사람의 소화효소로 분해되지 않아 몸 밖으로 배출되는 고분자 물질로, 최근 6대 영양소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미네랄), 물과는 다른 생리 기능을 인정하여 <제7의 영양소>로 불립니다.
식이섬유는 수용성과 불용성이 있으며 변의 양을 늘려 주고 장내 연동운동을 도와 배변활동 원활과 장건강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수용성 식이섬유>는 점도를 높여 변을 부드럽게 하는데 도움을 주며 <불용성 식이섬유>는 수분을 흡수하여 변의 양을 늘리고 장을 자극하여 장운동을 촉진시킵니다.
애터미 식이섬유의 주원료인 차전자피는 야생에서 자생하는 질경이 씨앗의 껍질을 분쇄하여 만들었는데, <질경이>는 생명력이 매우 강해 차바퀴나 사람의 발에 짓밟혀도 다시 살아난다하여 <질긴 목숨>이라는 뜻에서 <질경이>라는 이름이 생겼다고 전해집니다. <차전초>라고도 하는 수레바퀴 자국 속에서도 강인하게 번식한다 하여 붙은 이름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차전자, 질경이가 왠지 몸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시죠???
애터미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물과 만나면 최대 40배나 팽창하여 장을 자극하여 장내 연동 운동을 촉진시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며 수용성과 불용성을 골고루 함유하고 있습니다.
부원료로는 변비에 좋기로 소문난 말린자두 푸룬과 함께 빌베리, 블루베리, 아로니아, 당근, 치커리,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파인자임에도 함유), 히비스커스, 알로에겔까지 무려 10종이나 들어 있어 맛있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배변 빈도 및 변의 무게 증가 확인했구요, 변의 상태(경도) 개선 및 배변시 통증 감소도 <인체 적용 시험 결과> 확인했습니다.
<제조공정> 또한 엄격해서 전세계 85%를 생산하고 있는 <인도산> 원재료를 수입하면 1차선별->2차선별->분쇄->살균->입도검사->충진->포장->완제품 검사를 거쳐 출하됩니다.
중금속 분석, 잔류 농약 분석 그리고 2번의 선별 과정을 거치니 <이물질과 중금속>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스틱포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드실 수 있으며 <섭취 방법>은 2가지로 입안을 물로 축인 다음 스틱포를 털어 넣어 물을 마시는 방법과, 200ml 정도의 물에 타서 <즉시> 마시는 방법입니다. 즉시 마시지 않으면 겔링화가 되어 먹기 불편하고 맛도 없습니다,
수분과 만나 팽창하는 성질이 있으므로 드시고 난 후 반드시 <1시간 이내>에 <500ml> 정도의 물을 마셔 주어야 합니다, 수분을 빨아 들이는 성질 때문에 충분한 물을 마시지 않으면 장내 수분을 끌어 가기 때문에 도리어 변비가 생긱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애터미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당연히 <변비>에 좋고, 나쁜 콜레스테롤을 흡착시켜 빠져나가게 하여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며 유산균이 먹이 프리바이오틱스 역할도 해서 <장건강>에도 도움을 주며 40배나 팽창하는 성질 때문에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줍니다.
지금까지 알아본 애터미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5g씩 30포로 구성되었으며 하루 2번(10g), 1회 1포(5g) 씩 섭취하면 되는데 1포로도 원하는 효과를 봤다면 1포만 섭취해도 됩니다.
하루 권장량은 3~5g으로 2포 10g중 함량은 4.4g이니 적당량이며 참고로 <최대 섭취량>은 남성 25g, 여성 20g입니다.(타사 제품과 비교할 시 함유량 비교 잊지 마세요)
1포씩 섭취하면 1개월분, 정량인 2포씩 섭취하면 15일분으로 가격은 25,000원입니다,
아무 때나 섭취를 해도 무방하나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이라면 유산균과 함께 공복에 섭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애터미 차전자피 드시고 쾌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