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마지막 때로 언제든지 휴거받을 때입니다.
마지막 때에 "지상 최대의 증발사건 휴거”가 일어날 그 날과 그 시간이 가까웠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휴거”라는 말씀을 듣고도 반응하는 것은 무반응이거나 비웃는데 있습니다.
그러나 비웃어도 분명한 것은 성경에 기록된 말씀대로 “데려감을 당하는 휴거"가 일어날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예수께서 오실 날이 가까웠습니다. 아마 금년에는 더욱 가까워졌습니다
귀 있는 자는 성령으로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 수 있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
“또 내게 말하되 이 두루마리의 예언의 말씀을 인봉하지 말라 때가 가까우니라(요한계시록22:10)“
예수께서 공중재림 하시는 것은 예수께서 신랑되시어 교회에 속한 지체들의 예비된 신부들을 데리러 오시는 것입니다.
예수께서 예비된 신부를 7년 환난에 버려둠을 당하도록 내버려 두지 않으십니다. 지금 환난의 전주곡(전쟁 지진 기근)들이 보이는 때에 깨어근신하므로 내버려지지 않아야 합니다.
곧 휴거자들을 하늘 처소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들어가게 하심을 믿습니다.
그러므로 7년 환난 전에 반드시 휴거가 일어납니다.
믿는 자가 살아있어 증발하는 휴거가 일어나는 것은 먼저 죽은 자의 부활한 자들과 함께 하늘로 올라가는 것입니다.
휴거는 어느 특정 지역에서만 일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전 지구촌에 그 날과 그 시간에 일어나는 "지상최대의 증발 사건"이 될 것입니다.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로 친히 하늘로부터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들도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러므로 이러한 말로 서로 위로하라(살전4:16~18)“
지상최대의 증발사건 “휴거”가 반드시 곧 일어납니다.
한 가족이 함께 식사를 하다가 가족 중에 믿는 자가 옷만 그대로 있고 몸만 갑자기 증발하고 보이지 않은 것입니다.
어떤 사람이 비행기 조종하다가 증발하므로 곤두박질 치고 또 고속도로 버스 운전을 하다가 갑자기 증발하여 운전석에는 옷만 있고 몸이 증발하여 없어짐으로 대형사고가 나게 될 것입니다.
어떤 엄마가 아기를 안고 있다가 품에 안은 아기의 옷만 있고 아기 몸이 증발하였을 때 아기 엄마는 비명을 지를 것입니다.
휴거는 전 세계에 그 날과 그 시간에 동시적으로 일어날 것입니다.
지상최대의 증발사건 휴거가 일어나면 온 세계가 아수라장이 되어 난리에 난리가 나는 것입니다.
여기 저기서 비명소리가 들리고 옷만 있고 사람 몸이 사라진 것에 대하여 우왕좌왕 하게 될 것입니다. 외계인 납치와 산속 대피, 외국대피 등 각가지 추측들이 난무할 것입니다.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리는 교회 안에는 교인들의 옷만 있고 몸이 증발하게 될 것입니다.
어떤 교회는 사데교회처럼 죽은 교회로 몇 명만 증발하여 없어진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사데에 그 옷을 더럽히지 아니한 자 몇 명이 네게 있어 힌 옷을 입고 나와 함께 다니리니 그들은 합당한 자인 연고라 (요한계시록 3:4)“
사랑하는 신부 여러분, 예수님을 믿고 날마다 에녹처럼 동행하시고 보혈의 은총입도록 보혈기도하시다가 "지상 최대의 증발사건 휴거"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