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남 서희스타힐스 7월 14일 드디어 사업계획승인 접수
오남역에 지어질 서희스타힐스는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양지리 일원에 지하 2층~지상 33층 크기로 조성될 예정입니다.
전용면적 59㎡, 75㎡, 84㎡의 선호도 높은 타입만 설계되었어요.
대부분 남향으로 배치하여 채광 뿐 아니라 일조량도 우수하며, 4베이 구조의 여유있는 수납 공간을 제공하고 총 세대수는 3733세대라고 합니다.
59㎡ 평형은 2억원대부터이며, 가장 큰 84㎡평형대는 3억원대부터 시작하는데 선착순 할인 모집 중이며 이제 곧 사업승인계획 접수가 들어갈 예정이기 때문에 고민마시고 더 늦기전에 정보를 알아보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5천만원만 가지고 내 집을 장만 하게 되는 흔치 않은 기회!
토지 95% 이상이 매매계약과 등기완료가 된 상태여서 신속하게 진행이 되고 있답니다.
현재 철거 작업이 진행 중이고, 2023년 하반기에 착공할 예정에 있다고 해요.
주로 남향 배치가 이루어져 채광과 일조량이 우수하며 4베이 구조여서 여유있는 수납 공간이 있고, 가변형 벽체로 되어 있어서 원하는대로 인테리어를 구성할 수 있는데다 발코니 확장 역시 무상으로 가능합니다.
또한 양면 개방형 구조로 되어 있어 환기도 수월하며, 안방 드레스룸과 펜트리 등 군데군데 수납공간을 극대화했습니다.
유해물질이 별로 없는 친환경 마감재를 주로 썼으며 화장실 비데, 전기오븐, 3구 가스 쿡탑 등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주부들이 좋아하는 `ㄷ`자 주방으로 공간활용의 효율성도 높여주었습니다.
아파트 단지 안에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들어설 예정이며,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같은 운동시설 및 커피숍, 도서관 같은 여가 시설이 만들어질 것이라고 합니다.
착공 예정지 주변으로는 철마산, 오남저수지, 왕숙천, 양지근린공원 같은 다양한 녹지는 물론 양지초등학교, 오남초등학교, 오남중, 고등학교 등의 학교시설이 있어요.
오남역에 위치할 서희스타힐스 아파트는 우수한 입지와 앞으로의 가치, 시공사인 탄탄한 서희건설의 역량이 합쳐져 지역주택 사업 중 성공적인 케이스가 될 것으로 전망되며, 오남지역 최고의 랜드마크를 자부하며 선착순으로 중도금 이자 지원에다가 기타 이벤트 등 약 6000만원의 엄청난 행사를 진행하는 중이라고 하네요.
4호선에 오남역이 개통된 덕분에 서울까지 빠르게 이동 가능해서 수도권 접근성이 수월합니다.
4호선 오남역에 도보 5분 거리인 역세권 아파트여서 노원은 14분, 오남역~별내역~잠실역까지 30분대로 스피드있게 이동한다는 점이 아주 큰 메리트로 생각됩니다.
수도권 동북부 광역철도망이 확충되어 별내 또는 진접 등의 근처 도시와의 접근성도 우수한 것은 물론 덕송~내각 고속화도로가 뚫려있어 서울 상계, 노원으로의 차량을 이용한 접근성도 뛰어납니다.
추가로 구리포천고속도로를 통하여 북부간선, 강변북로 등의 진출입이 수월하고 구리세종고속도로가 정비되어 광역교통망까지 확보되었습니다.
더욱이 8호선 북별내선의 연장 및 GTX B노선 개통이 예정되어 직주근접성도 나아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