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막국수, 과연 시원함이 대박! 화천맛집 추천! 화천으로 동생 면회 다녀왔어요 ^^ 화천에서의 좋은 기억들......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추운 지역인 강원도 화천에서 열심히 군생활하는 동생... 씩씩한 모습이 보기좋았고 같이와준 친구도 너무너무 고마웠었지요.
이날 동생도 보고 맛있는것도 먹을겸해서 친구와 강원도 화천으로 향했습니다. 아침일찍부터 친구와 화천갈려고 만나는데 친구가 늦잠자서 좀 짜증났었죠. ㅎㅎ;;;
꽤 먼거리로 알고 있어서 아침일찍부터 준비한건데 면회시간 늦을뻔 했다는... 어쨌든 2호선 강변역에 와서 동서울터미널로 향했답니다. 서울에서 화천가는길은 상봉터미널과 동서울터미널에서 가는 두가지 길이 있는데요. 저는 동서울에서 화천가는길이 편하더군요.
강변역 도착!!! 아침햇살 따스하게 받는게 마치 화천가는길을 축복해주는거 같았죠. ㅎㅎ... 동생면회하면서 치킨도 좀 사주고... 그리고 같이가는 고마운 친구를 위해 화천시내에 먹을만한 맛집 검색을 전날 미리 해봤는데요. 화천막국수 가 춘천못지 않게 괜찮고 맛있다고 해서 겸사겸사 가는김에 화천에서 막국수 함 먹어보기로 미리 생각해뒀답니다.
아침9시 쯤이었나요? 아마 동서울터미널에 온게 그정도시간이었을거에요. 사람들이 북적북적하더군요. 동서울터미널에서 화천가는 버스 알아보니 직행은 없고 경유해서 가는편이 있어서 그거 탔어요. 화천... 동생은 얼마나 잘 지내고 있을지... 화천엔 볼거리가 뭐가 있는지... 화천엔 어떤 맛집 이 있는지... 등등... 이런저런 생각도 하고 친구와 이야기를 하며 화천 고고싱싱싱!
화천 및 강원도가는 구역으로 고고!
양구며 화천이며 여러지역을 가는 동서울... 2시간 40분정도 달려서 동서울에서 화천버스터미널에 도착했어요.
화천버스터미널. 벌써부터 강원도라고 공기부터 시원합니다. ^^;; ㅋ 군인이었으면 가장 가기 싫어하는 지역중 한군데인 화천인데요.
그래도 군필자인 제입장에선 알바 아니고... ㅋㅋ 하여튼 공기맑고 푸른 산이 보이는게 인상적이었던 화천이었습니다.
화천은 온통 산뿐이군요. 후후후 ~ 화천시내도 잠깐 둘러볼겸, 보니 화천시장이 바로옆에 있어서 들렀어요.
한적한 화천버스터미널. 풍경 ㅎㅎ 작지만 있을건 다있는 화천시내 풍경 ~ 음식점, 은행, 시장 등등 화천이 도시보다 작다고는 하지만 있을건 다있더라구요. 동생이 놀거나 혹은 지내는데 아무런 불편이 없을거 같은... 화천. 약 세시간걸려 도착한 화천이다보니 점심때라서 친구와 미리 검색해놓은 화천막국수 집 고고싱!
점심먹으러 갔는지 조금 한산했던 화천시장. 화천시장 들어가서 왼쪽으로 턴턴 ~ 이유는 화천에 맛있다는 막국수 집 찾으러 가기 위해 !!! 화천시장을 걸으며 화천막국수 맛집 방문하러 가며... 물품 구경도 하고 시장구경, 사람구경 간간이 하며 걷는 재미가 있었네요.
화천시장에서 점심먹기 위해 찾았던 화천막국수 맛집 해인동치미막국수. 아... 그런데 친구와 제가 치명적으로 길치라서 찾다가 헤멨었는데요. 화천의 시골인심이 워낙 후해서 동네분들이 길 물어보면 친절히 알려주시더군요. 아참참 ... 그리고 강원도분들이라고해서 다 사투리가 심한건 아니랍니다. 화천 분들은 사투리를 거의 안쓰시는거 같았거든요. 어쨌든 대동탕을 기점으로 바로 맞은편에 화천막국수 집 해인동치미막국수 발견!
자줏빛 간판? 저것이 바로 화천막국수전문점 해인임돠!
개업한지 얼마 안된듯? 하여튼 일단 버스오래타고 밥시간이라 배고파서 걍 들어가준 우리 ^^; 북적이는 사람들... 화천막국수 집은 태어나서 처음와봤는데 얼마나 맛있고 또 사람들이 맛있게 먹던지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오더군요. 막국수, 아니 시원한 동치미막국수를 먹으러 북적거리는 풍경이 신기해서 막상 처음보기도 했고 해서 영상으로 남겨봤어요 ㅎㅎ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사랑받는게 바로 막국수랍니다. 보니깐 그래요. 막국수주문하고 있는데 여기 사장님이 막국수에 대해 설명도 해주시고 그랬었죠. 막국수전수창업이라든가 막국수만드는법 교육도 직접 하신다고 해요. 서비스업에 대한 긍정적 마인드와 열정만 있으면 할수 있다는데 참고했죠. ㅋ 뭐 인터넷에서 보니 화천시내에는 동치미막국수, 비빔막국수 등 막국수 전문점으로 여기 해인동치미막국수가 가장 괜찮다고 하더니 정말이었어요. 사람도 많거니와 음식도 깔끔한게 맛있었던...
막국수에 술도 잘어울린다고 하죠? ㅎㅎ
화천에서 맛보는 막국수 ! 화천막국수 맛집 인 해인에서 맛보는 메뉴 비빔막국수입니다.
적당히 매콤한 소스에 메밀면과 계란 등이 어우러져 아주 매력적인 맛을 보여주었죠. 먹으면서도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던 바로 그 막국수 !!!
막국수 하면 동치미막국수??!! 살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는 동치미막국수 육수에요. 조금은 덥기까지 했던 봄날씨를 날려주었던 시원한 친구였죠.
요렇게 ~~~ 메밀면에 동치미육수 넣고 먹으면 동치미막국수 제대로 먹는게 되요. 시원하면서 느끼하지 않은 담백함. 메밀이라는게 몸에도 좋고 살안찌는 음식이라 특히 여자들에게 인기좋다고 하죠. 올 여름엔 메밀들어간 동치미막국수로 버텨볼랍니다. 또먹고 싶었던 그 막국수였어요. 화천맛집 해인동치미막국수에서 나온 기본찬들. 해인동치미막국수 내부엔 한국식으로 꾸민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한지로 만든 등장식하며... 나무로 된 문과 인테리어까지 세심하게 신경쓰셨더라구요. 앉아서 편하게 친구와 동치미막국수 폭풍흡입 ~~ !!! 화천막국수 맛집 해인동치미막국수에서 신명나게 점심을 먹고 바로 동생면회 가버렸어요. 치킨 한마리 사들고 동생먹이고 이야기좀 하다 돌아갔는데요. 당일로 다녀와서 아쉽기도 했지만 그래도 화천에 좋은 먹거리 막국수도 먹고 시장구경도 하며 동생도 보고 하니 기분좋았습니다. 동치미막국수, 냉면, 감자옹심이, |
출처: 동치미막국수.함흥냉면.전수창업 원문보기 글쓴이: 막국수전수창업
첫댓글 잘보고갑니다~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