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렌지라이프 이동욱FC입니다.
[펀드변경알림메세지]
작년 2018년 12월24일 크리스마스이브의 저점 바닥을 찍은 후 낙폭과대에 따른 반등으로 시작하여 미국과 중국의 무역협상 진전 기대감으로 계속 지수가 상승하는 분위기입니다.
미국의 경기둔화에 대한 우려와 함께 주요 경제지표들이 다소 실망스러운 점은 주가의 상승 폭을 제한하는 부분도 있지만 말입니다.
유럽도 노딜 브렉시트의 불안감이 완화되고, 유럽중앙은행(ECB)은 유로존 경기침체의 우려로 긴축하려다가 다시 돈줄을 푸는 쪽으로 선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미국의 연방준비제도(Fed)는 이미 올 1월에 긴축을 중단하고 "인내심을 가지고 경제 상황을 지켜본다"라고 하고 금리인상을 멈추었습니다.
일본은행(BOJ)도 마이너스금리를 계속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중국도 양회(전국인민대표대회와 전국인민정치협상회의)를 15일 막을 내리면서 중국경제부양책으로 세금과 사회보험비를 낮추겠다고 공표하였습니다.
이렇게 전세계가 통화긴축보다는 경기냉각우려에 돈줄을 다시 풀어야 한다는 것이죠~미국의 S&P500지수의 2,800선을 버티어 뚫고 올라가느냐 하락하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어제15일 미국 S&P500지수가 2,822.48로 마감했습니다. 잘 버티어 내고 있습니다. 당분간은 상승기대감을 가지고 가겠습니다.
이에 채권(40%)과 주식(60%)비율로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이 펀드변경(분산포트폴리오)를 추천드립니다. 아래 2가지 모두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1. 기본보험료의 편입비율변경신청
(주식 및 위험자산 - 50%)
- 가치주식형 20%
- 인덱스주식형II 20%
- 글로벌주식형 10%
(채권 및 안전자산 - 50%)
- 베스트채권형 50%
2. 계약자적립금 이전변경신청
위의 1. 기본보험료투입비율변경과 동일하게 구성
(주식 및 위험자산 - 50%)
- 가치주식형 20%
- 인덱스주식형II 20%
- 글로벌주식형 10%
(채권 및 안전자산 - 50%)
- 베스트채권형 50%
3. 펀드자동재배분(오토리밸런싱)신청 - 기능이 없어 선택불가함.
투자상품의 특성상 투자결과로 발생하는 이익 또는 손실은 계약자에게 직접 귀속되므로 고객 스스로 펀드변경을 직접 하셔야 한다는 점을 양해바랍니다.
펀드변경방법은 1588-5005 고객센터전화 또는 인터넷홈페이지(http://www.orangelife.co.kr/) 또는 오렌지라이프 모바일센터(어플다운로드) 3가지방법 중에 편한방법을 선택하여 변경하시면 됩니다.
주말, 공휴일에도 인터넷, 모바일에서는 변경 가능합니다. 문자 보시고 미루지 마시고 아래 iFIT(변액보험고객관리서비스) URL를 클릭하셔서 휴대폰인증을 통해서도 바로 변경가능합니다.
[오렌지라이프]펀드변경 간편서비스 이용안내
내 손안의 자산관리! 모바일 간편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본인휴대폰 인증만으로 편입비율변경, 적립금이전, 자동재배분 신청이 가능합니다.
■펀드변경 간편서비스 (아래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smobile.orangelife.co.kr:8090/customerServer/biz/cb/li/scmcbli190m.jsp
고객님과 함께 만들어가는 iFIT을 통해 변액보험 관리를 시작해보세요! 내 변액보험 조회가 펀드관리의 시작입니다.
- 오렌지라이프 이동욱FC 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