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에 pc방세입자가 있는데 pc방사장과
계약한 임차인이 다릅니다.
Pc방사장이 영업을 종료한다고하는데
어떤서류를 받으면되나요...
예를들어 현사용자에게 임차인에게
계약해지 확인서를 받아오라고 하면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음 카페의 ie10 이하 브라우저 지원이 종료됩니다. 원활한 카페 이용을 위해 사용 중인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다시보지않기
Daum
|
카페
|
테이블
|
메일
|
즐겨찾는 카페
로그인
카페앱 설치
https://cafe.daum.net/7980614
최신글 보기
|
인기글 보기
|
이미지 보기
|
동영상 보기
검색
카페정보
부동산정보매거진
브론즈 (공개)
카페지기
김태헌
회원수
1,597
방문수
0
카페앱수
13
카페 전체 메뉴
▲
검색
카페 게시글
목록
이전글
다음글
답글
수정
삭제
스팸처리
부동산Q&A
상가임대차 계약종료에 따른 확인서 작성
REAL88
추천 0
조회 86
17.09.12 10:10
댓글
1
북마크
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1
추천해요
0
스크랩
0
댓글
김태헌
17.09.12 17:44
첫댓글
문의하는 내용을 답을 드리기가 이해하기 어렵네요~
pc방세입자와 pc방사장은 같은사람인가요?
pc방사장이 건물주를 말씀하신는건지?
더 명확하게 문의를 해 주셔야할듯합니다
검색 옵션 선택상자
댓글내용
선택됨
옵션 더 보기
댓글내용
댓글 작성자
검색하기
연관검색어
환
율
환
자
환
기
재로딩
최신목록
글쓰기
답글
수정
삭제
스팸처리
첫댓글 문의하는 내용을 답을 드리기가 이해하기 어렵네요~
pc방세입자와 pc방사장은 같은사람인가요?
pc방사장이 건물주를 말씀하신는건지?
더 명확하게 문의를 해 주셔야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