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구하시기 전에 필요 할수도 궁금해 하실수도 있을 부분에 대해 간단히 올리니 참조하시면 합니다.
1. 싱글방 세개중에 함께 지내시던 여학생분이 학업을 마치시고 이제 한국으로 돌아가시기에 11월 이후부터 함께 하실 가족을 찾습니다. 현재집엔 Preschool에 근무중인 저 (한국인)와 IT에서 일하고 있는 제 남편(덴마크), 그리고 사랑스런 고양이 세 마리와 너무나도 참하고 고우신 여학생 한분이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2. 집은 총 3층으로 화장실이 각 층마다 있어 사진에서 보이는 2층 화장실 사용하시면 되구요.
3. 집은 보시다시피 새집이라 가구도 새로 구비되어 있으니 싱글방엔 각각 침대와 책상 램프는 기본적으로 다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부엌엔 요리에 필요한 그릇들과 냄비들과 팬들은 다 구비되어 있고 집 컨디션과 환경은 염려하실점이 하나도 없을 듯 합니다.
4. 여기 지역은 Saggart로 시내교통편으론 각각 루아스와 버스가 동시에 운행을 합니다. 교통편은 루아스 역까지 도보로 10분, 버스는 2분거리에 위치해 있고 학생분들 루아스 정기권 1달 69유로 정도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시내까지 보통 45분에서 50분 소요됩니다. 시내로 도보는 불가능하니 인지하시구요. 부촌으로도 유명하며 천예의 물을 자랑하기도 해서 맘놓고 수도물을 마시는 지역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듯 아주 규모가 크고 아름다운 공원이 아래 3분 거리에 있어 운동하거나 산책엔 최고의 조건이기도 하죠. 집 맞은편에 바로 던스가 있어서 물건 구입시 최고의 위치이구요, 그외 리들과 Avoca가 10분 거리에 있구요.
5. 저희는 함께 영화를 자주 보는 편이니 팝콘도 같이 먹으면서 함께 할수 있는 분을 원합니다. 당연히 음식도 같이 해서 가끔 식사도 함께할수 있는, 차라도 함께 나눌수 있는 그런분이시면 좋겠습니다. 저도 유학생활을 오랫동안 했던터라 시내를 많이들 선호하긴 하시나 여기선 가정집들은 거의 교외에 위치해 있죠. 차 타고 다니면서 보내는 시간이나 나누는 정도 꼭 나쁜건 아니니 참조하시구요. 아일랜드에 오래산 저도 버스나 루아스 타고 다닐땐 꼭 여행다니는 기분이 들거든요 거리의 집과 자연의 풍경들이 아름다워서요. 학교나 직장이 시내에서 더 들어가야하면 권하진 않구요 대신 시내라면 여기서 출퇴근 하기엔 교통편이 아주 좋습니다.
6.. 저흰 고양이 세마리가 있기때문에 동물 알레르기가 있으시면 당연히 안되겠구요 비흡연자여야 합니다. 그리고 낮엔 생활하시고 밤엔 주무시는 생활 패턴이시면 하구요, 주변 정리가 깨긋한 분이시면 좋겠습니다. 집은 공간이 많으니 편히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되구요.
7. 집 디포짓과 렌트비는 각각 550유로 입니다. 그리고 빌은(전기, 가스, 쓰레기, 인터넷) 한달에 50유로씩 책정되어 있습니다.
8. 뷰잉은 반드시 권하구요, 5분만 뷰잉할까 합니다. 제 카톡 아이디는 violet7965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