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학기 수업의 목표는 토론과 글쓰기가 있는 수업!
가급적 학생들이 영어로 말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부여하자.
단순히 영어 단어 외우고, 지문 문법 분석하는 수업은 지양하자!
1차시: 배경지식 활성화 / 단어 / 읽기 도입부
LEAD
Step 1. Discussion (Pair / WC)
Which one do tourists like the most about Korea?
page 36
https://youtu.be/egbtt1DKcGI
Step 2. Vocabularary teaching
https://www.classcard.net/set/664079
독해와 작문 NE능률 레슨 2
66 Cards | vast : 거대한, 어마어마한, metropolis : 대도시, surround : 둘러싸다, 에워싸다, construct : 건설하다, invader : 침략자, 침략군, approximately : 거의, ···가까이, anticipation : 예상; 기대, stop by : 에 잠
www.classcard.net
▲generated at https://crosswordlabs.com/
DEVELOPMENT
Step 3. 1st reading (CD 들으면서 silent reading/InD)
Step 4. 2nd reading (Intensive reading/GW)
-학습지
Consolidation
Step 5. Comprehension check
Step 6. Writing Prac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