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명한 연초록빛 바다와 끝없이 펼쳐진 백사장, 그리고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들의 환대가 다정한 태국 푸켓. 열대의 태양과 바다, 이 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활기찬 분위기를 찾아 세계 각지에서 사람들이 몰려든다. 그리고 이 곳에 라구나 비치 리조트가 있다.


열대의 라군과 안다만 해 사이에 아늑하게 들어앉은 라구나 비치 리조트는 태국의 전통적인 빌라 스타일로 지어진 아름다운 건물과 넓은 공간의 워터 파크 안에 다양한 해양스포츠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매일 13가지의 액티비티가 준비된다. 이곳의 마린 센터는 세일링 보트 및 카타말란, 카약, 윈드서핑, 부기 보드 등의 최신식 장비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데 최신식 장비를 갖추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투숙객들이 이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전문요원을 배치해 친절하게 가르쳐 준다. 물론 투숙객은 모든 것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다이빙의 경우 3m 깊이의 다이빙 전용 풀을 갖추고 있으며 이 곳에서 PADI 공인 전용 다이빙 강사의 수준 높은 강습을 받을 수 있다. 푸켓은 다이버의 천국이라 일컬어지는 곳인 만큼 라구나 비치 리조트에서 휴가를 보내며 확실하게 스쿠버 다이빙을 습득한 다음, 아름다운 바다 속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휴가가 될 것이다. 8세에서 12세 사이의 어린이에 적당한 버블메이커(Bubblemaker)라는 다이빙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4에이커에 달하는 넓은 워터파크에는 폭포와 분수, 50m에 달하는 워터 슬라이드는 물론 자쿠지가 있어 편안하게 수영을 즐기거나 자쿠지에서 피로를 풀 수 있다. 해양스포츠만으로 부족하다면 테니스, 골프, 양궁, 자전거, 배드민턴, 에어로빅, 조깅, 비치 발리볼, 비치 사커, 비치 게임 등 원하는 게임을 골라 즐길 수 있다.매주 최소한 7종목의 이상의 야외 스포츠를 할 수 있는데 청소년과 4세에서 12세까지의 어린이를 배려해 별도의 스페셜한 활동도 준비하고 있어 자녀를 동반한 가족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8곳의 개별 실외 스파 파빌리온에서 아름다운 바다의 정경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앙사나 맛사지, 천연 타이 허벌 랩, 신선한 코코넛 마사지에서부터 다양한 패키지까지 28가지의 아주 특별한트리트먼트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모든트리트먼트는 몸은 물론 마음까지 평화로워지고 젊어지는 아로마테라피에 중점을 두고 있다. 재료는 꽃과 과일, 향료와 식물 등오염되지 않은 자연에서 얻은 천연 재료를 이용한다. 특별히 이 곳의 스파 레스토랑은 건강에도 좋은 음식을 준비하여 스파의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

림 탤리 태국 레스토랑 Rim Talay Thai Restaurant
전통 태국 식당으로 야채 카레, 누들 샐러드, 새콤달콤한 두부 요리 등 다양한 태국 요리를 아름다운 호수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다.
그레인지 스테이크 & 씨푸드 그릴 The Grange Steak & Seafood Grill
오픈 키친을 통해 주방장의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맛있는 스테이크와 싱싱한 해산물 요리 및 야(夜)시장의 스페셜 요리까지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기실 수 있다.
카페 안다만 풀 비스트로 Andaman Pool Bistro
선탠을 하거나 수영을 하다가 목이 마를 때는 이곳에서 시원한 열대 음료를 즐길 수 있다.간단한 스낵과 칵테일, 생코코넛 주스, 그리고 갈증을 채워주는 시원한 열대 음료를 주문할 수 있으며 점심에는 특별 누들스프가 준비된다.
차이남 바 Chai Nam Bar
현지 밴드의 라이브 음악이 매일 새벽 한시까지 계속되는 편안한 분위기의 바

라구나 비치 리조트의 키즈클럽은 푸켓에서도 규모가 가장 클 뿐만 아니라 전문 자격증을 소지한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어 안심하고 아이들을 맡길 수 있다. 4세에서 11세의 어린이들을 맡길 수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무료로 운영되므로 모처럼 둘만의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기려는 부부라면 반드시 이용하자. 아이들은 언어가 통하지 않아도 아이들이라는 이유만으로 신기할 정도로 금방 친해진다. 호텔에 머물고 있는 4-11세의 어린이들을 위한 활동적인 프로그램인 키즈클럽이 마련되어 있다. 단, 4세 미만의 어린이는 부모와 동행하였을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10대를 위한 야외 활동 프로그램인 ‘캠프 라구나’는 약간의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이용하실 수 있는데 이 프로그램은 운영기간이 정해져 있으므로 먼저 문의를 해서 알아보아야 한다.
태국 라구나 비치 리조트 홈페이지 www.lagunabeach-resort.com |
첫댓글 민우는 좋겠습니다. 부럽습니다. 우리 아들도 이런데좀 데리고 다녀야 하는데... 머니가 뭔지... 저는 푸켓의 클럽매드는 가봤습니다. 오해는 마세요. 그냥 구경만 하러요. 사실 말하기 부끄러운 사연도 있는데 기회가 되면 밝히겠습니다. (국가 망신이라서요)
아무거나 얘기방에 어떤분이 황태자의 첫사랑을 보는 이유를 드라마보다는 클럽매드가 나와서 그렇다는데... 라구나 비치리조트도 그런 비슷한 곳이겠죠? 키즈클럽에서 재미있게 보내고 오면 좋겠네요. 민우 엄마 돌아오시면 키즈클럽에 대한 정보좀 얻어다 써주세요.
라구나 비치 리조트가 있는 라구나단지는 5개 호텔이 몰려있습니다. 셔틀버스와 보트가 무료로 다니니 다른 호텔들도 구경다녀 보세요. 그리고 단지 내에 커넬빌리지에 있는 짐 톰슨 배장도 꼭 가보시구요. 여기에 슈퍼가 있어 웬만한 물건들은 구입가능합니다. 저는 아기 기저귀도 많이 안 가지고 가고 가서 사서 썼어요.
아이한테 되도록 얼음이 든 음료는 마시게 하지 마시구요. 저희 아기가 13개월 때 장염에 걸려 푸켓병원에 입원한 얘기를 어디에다 올리면 좋을까요?
원하시는 곳 어디나 환영입니다. 여행기 올리는 데 올려주시면 좋죠. 제 경험인데 동남아쪽에선 얼음 넣은 음료를 먹지 말라고 해서 말레카에서 무슨 쥬스를 먹으며 얼음 빼고 달라고 했더니 쥬스가 따듯하던데요. 무슨 맛인지...
제가 2년전에 라구나 다녀왔는데요,,참 좋아요,,,,정말 아무것도 (관광?)안하고 그곳 리조트내에서 산책하고 수영하고 다른 놀이 하고,,그렇게 쉬다 왔어여,,,,되려 피피섬인가 다른섬에다녀온 시간이 더 아까웠어여,,걍 리조트에 있을껄 하구여,,,ㅎㅎ 맘껏 즐기십셔(바닷가에 있는 문신집에서 문신하세요,깍아 달라면
달라면 깍아 주고요,,식구 단체로 해보세요,,2주정도 지나면 지워지구여 아이들 팔뚝에 용문신 해쭷더니 완전히 스타들 됬어여,ㅎㅎ(염료로 그려주는데 잘 안지워지고 아주 좋더라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