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처럼 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재정가격부(MFP)는 Cubadebate 포럼에서 민간 행위자가 판매하는 6개 제품의 가격 상한제에 대한 인터넷 사용자의 우려에 대응하기 위해 "가격을 임의로 낮출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MFP 관계자는 "이렇게 하면 생산하거나 구매하는 사람은 손해를 보고 재생산 과정을 계속할 수 없으며 앞으로는 이러한 제품을 보유할 수 없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공무원의 주장은 2024년 7월 8일 발표된 결의안 225호에 규정된 내용과 모순됩니다 . 이 규칙은 다진 닭고기, 세제, 소시지, 오일(올리브 제외), 파스타 및 분유의 최대 소매 가격 상한선을 설정했습니다.
MFP 대표는 "우리는 수입 또는 국내 생산 상품의 비용과 비용이 가격으로 회복된다는 사실을 배워야 한다"고 썼습니다.
민간 기업인과 경제학자들이 가격 상한 정책의 부정적인 결과에 대해 부처 관계자들에게 수많은 경고를 했기 때문에 정부의 '논리'는 논평에 응답하는 데에만 적용되는 것 같습니다.
몇몇 포럼 회원들은 시장이 가격 상한선이 아니라 제안으로 규제된다고 응답했지만 MFP는 "임시 규제"가 가격 상승과 인플레이션을 억제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유형의 정책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부족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정부만이 좋아하는 조치
민간 부문과의 논의에서 많은 참가자들은 정부의 생각과 달리 이번 조치가 국민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사람들은 그 생각에 동의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댓글과 6가지 기본 제품에 대한 상한제 소식이 게재된 페이지에 따르면 일부 사람들은 기존 가격이 계속해서 매우 높다고 생각합니다.
“은퇴자가 1,500CUP를 번다는 사실을 아무도 모릅니다. "그 가격으로 어떻게 살아남습니까?" 한 사용자가 썼습니다.
이용자들이 저소득층은 제품 구매가 어렵다는 점을 언급하자 MFP는 취약계층이나 가격을 감당할 수 없는 사람들은 사회부조를 신청해야 한다고 답했다.
«이러한 필수 제품을 규제하더라도 급여와 최저 연금이 각각 2,100컵과 1,500컵으로 설정되어 있는 대다수 인구가 거의 접근할 수 없으므로 이러한 제품(이미 공식적으로 규제됨) 중 하나라도 월 소득을 지출하게 됩니다. 사람의 것” 이라고 쿠바 식품 모니터 프로그램의 식품 안전 독립 관측소가 말했습니다 .
반면, 몇몇 사람들은 현재 상한선이 있는 제품의 가격이 기존 소매 상한선보다 낮으며 새로운 상한선으로 인해 가격이 인상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한도 가격"보다 낮은 가격을 책정하는 중소기업이 많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아시나요? 글쎄요, 간단합니다. 규제가 적용되는 MSME는 최고의 솔루션으로 올라갈 것이며 모든 것이 조금 더 비쌉니다. "한도를 정의하기 위해 가격을 조사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위 글은 기사의 일부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https://eltoque.com/finanzas-y-precios-dice-que-los-precios-no-se-pueden-disminuir-a-capricho-y-asi-los-baja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