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인도하심 가운데 2014년의 화창한 날씨에서 불어오는 봄 바람을 마시며 제7회 아가페컵 교회축구선교단 초청 축구선교대회가 지난 3월22일(토) 오후 12시 남양주 수동축구장에서 순복음의정부교회를 비롯한 20개 교회축구선교단이 초청된 가운데 개막되어 약 7개월 간의 대장정에 들어갔습니다.
로마서 12장11절 "부지런하여 게으르지 말고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라" 라는 말씀을 주제말씀으로, 찬송가 502장(빛의 사자들이여)을 대회가로 찬송하며, "열심을 품고 축구선교하자!"를 표어로 내 걸고 지난 22일(토)에 시작된 제7회 아가페컵 교회축구선교단 축구대회 제1라운드 조별리그 A, B조 경기결과 순복음의정부교회 동도교회 마천세계로교회 평촌교회가 2라운드 할렐루야그룹에 편성되었고, 성덕교회 성만교회 마석교회 한마음교회가 2라운드 임마누엘그룹에 편성되어 본선 진출하는 각 조별 3장의 티켓을 겨루게 되었습니다.
특별히 감사한 것은 이번 선교대회에 참가한 성덕교회 성덕이글스축구선교단은 다문화선교 활동으로 네팔인 4명이 선수로 등록하여 참가하였고 이 외국인 선수들이 차별없이 그라운드를 뛰게 하여 축구선교의 글로벌화로 가는 모습을 보여 주어 아가페컵을 통해 외국인 축구전도에 긍정적인 동기부여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더욱 반갑고 기쁜 소식은 성덕이글즈축구선교단이 5월 경에 외국인들을 초청하여 축구대회를 개최하고 외국인 전도를 위해 축구선교를 더욱 활성화 한다고 하는데 하나님께서 이 때 저들을 구원하시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 나기를 본 선교협회와 함께 힘써 기도하기로 하였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누구든지 회개하고 구원받기를 원하시는 사랑의 하나님께서
본 축구선교대회 시작부터 마치는 그 때까지 함께하시사 모든 영광을 홀로 받으시기를 기도합니다.
첫댓글 할렐루야!!! 7회 아가페컵 출발을 축하드립니다.
윤석륜 안수집사님 협회 자문위원으로 성원와 기도로 인해 평안히 선교대회가 개막되었습니다. 끝날때까지 더욱 기도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