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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겔의 법철학
서문
이 골자를 출판해야 할 직접적인 계기는 내 청중들의 띠 속에 정의의 철학에 관한 나의 전문적인 강의에 대한 안내서를 놓아 줄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나는 이 주제를 다루는 「철학 과학 백과사전」(Encyclopaedia of the Philosophic Sciences, 1817)의 그 부분을 강의로 사용하였다. 본 연구는 같은 내용을 좀 더 상세하고 체계적으로 다루고 있다.
그러나 이제 이 개요가 인쇄되어 일반 대중은 다음과 같은 요점을 설명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강의에서 구두로 논평 될 것입니다. 따라서 메모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족 또는 상충되는 아이디어를 포함하기 위해 확대, 더 옹호 된 이론의 결과 등. 이것들은 확장되었습니다 노트가 더 추상적인 실체에 빛을 던져줄 것으로 기대된다 본문을 참조하고, 일부 아이디어에 대한 보다 완전한 견해를 제시합니다 우리 시대의 현재. 또한 다음과 같이 하위 조인도 있습니다. 개요서의 목적과 양립할 수 있는 한, 숫자 훨씬 더 큰 위도에 걸쳐 있는 음표. 개요서 과학과 마찬가지로 주제가 정확하게 제시되어 있습니다 아웃. 한두 가지 약간의 추가를 제외하고는 그것의 주요 임무는 재료의 필수 단계를 배열하는 것입니다. 이 물질은 형태와 마찬가지로 고정되고 알려진 것으로 간주됩니다. 잘 확인된 규칙에 의해 관리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논문 철학에서는 일반적으로 그러한 위에 구성될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아마도 사람들이 철학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제품은 매일 새롭게 시작해야 하는 페넬로페의 거미줄입니다.
이 논문은 주로 일반 개요서와 다릅니다. 절차 방법. 처음부터 이해해야 합니다. 한 문제에서 다른 문제로 나아가는 철학적 방법, 유일한 종류의 과학적인 일반적인 추측 방법 철학에서 사용할 수 있는 증명은 본질적으로 모든 것과 다릅니다. 다른. 이 차이의 필요성에 대한 명확한 통찰력 철학을 불명예스러운 상태에서 건져낼 수 있다. 그것은 우리 시대에 타락했습니다. 사실, 다음과 같은 논리적 규칙 정의, 분류 및 추론은 이제 일반적으로 사변적 과학에 부적합하다고 인정됨. 아마 규칙의 부적절하다고 말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인식되기보다는 느껴졌는데, 왜냐하면 그것들이 계산되었기 때문이다 한낱 족쇄로, 언론의 자유를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내던져진 것 마음으로부터, 공상적이고 무작위적인 직감. 그러나 반성할 때 그리고 생각의 관계가 필요했고,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타락했다 구식의 추론 방법과 형식적 추론 방법으로 돌아갑니다. 안으로 나의 논리학 나는 사변적 과학의 본질을 상세히 발전시켰다. 따라서 이 논문에서는 방법에 대한 설명이 여기저기에서만 추가될 것입니다. 구체적인 작품으로, 그리고 우리가 무시할 수 있는 다양한 단계를 제시합니다 모든 턴에서 논리적 프로세스를 표시하고 과학적 절차에 대한 지식을 부여했습니다. 또 작품 전체로서, 그리고 또한 부품의 구성은 논리적 정신에 달려 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특히 나는 이것을 원한다 이해하고 판단해야 할 논문. 이런 일로 우리는 과학을 다루고 있으며, 과학에서 그 문제는 양식에서 분리되지 않습니다.
심오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되는 일부 사람들의 목소리가 들린다 모든 것이 주제 문제로 바뀐다고 말하는 것, 그리고 양식은 무시될 수 있습니다. 모든 작가의 사업, 특히 철학자의, 그들이 말하듯이, 발견하고, 발화하고, 확산시키는 것이다 진리와 적절한 개념. 실제로 이 사업은 일반적으로 모든면에 워밍업하고 배포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같은 오래된 양배추. 아마도 이 작업의 결과는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감정을 꾸미고 일깨우기 위해; 이 작은 공로조차도 불필요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데, 왜냐하면 "그들에게는 모세가 있고 선지자들: 그들의 말을 들으라." 실제로, 우리는 훌륭합니다 이것을 받아들이는 사람들의 허세에 놀랄 것입니다 보기. 그들은 지금까지 보급이 온 세상에 걸친 진리는 연약했다. 그들은 다음과 같이 생각합니다. 데워진 양배추에는 새로운 진리가 담겨 있는데, 특히 앞으로 밝혀질 진리가 담겨 있다 지금의 마음에. 그러나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봅니다 사실로 발표된 한 쪽은 쫓겨나고 휩쓸려 같은 종류의 낡은 진실. 이렇게 의견이 무성한 가운데, 새롭지도 않고 낡은 것도 아닌 영원한 것은 구제될 수 없다 과학에 의하지 않고는 보존할 수 없다.
더 나아가 권리, 윤리적 삶, 그리고 국가와 관련하여, 진리는 그것이 공개적으로 드러나고 인식되는 것만큼이나 오래되었다. 즉, 법, 도덕, 종교입니다. 하지만 생각으로 영은 이 단순한 진리를 소유하는 것으로 만족하지 않는다 그것은 그것을 잉태해야 하며, 따라서 합리적 형태를 획득해야 한다. 이미 암묵적으로 합리적인 내용. 이런 식으로 본질은 자유로운 사고의 잣대 앞에서 정당화된다. 자유로운 생각 외부에 의해 주어진 것에 만족할 수 없습니다. 국가 또는 인간 합의의 적극적 권위 또는 내적 감정의 권위, 마음, 그리고 의심할 여지 없이 마음과 일치하는 영. 술래 자유 사유의 본질은 오히려 그 자체로부터 나아가는 것이다 자아, 그리고 따라서 자아가 자신을 철저히 알아야 한다고 요구한다 진리와 하나.
독창적인 마음은 단순한 신념으로 진리를 고수한다 공개적으로 인정됩니다. 이 기초 위에 그 행동과 생활 방식. 이 순진한 견해에 반대하여 사물의 한가운데서 감지의 추정 어려움이 발생합니다. 끝없는 의견 차이, 보편적인 적용. 이 문제는 쉽게 진지한 문의. 그러나 사실 자부심을 가진 사람들 이 장애물의 존재 위에 있는 그의 곤경에 처해 있는 사람 나무를 위해 숲을 볼 수 없습니다. 혼란은 모두 그들의 것입니다 자신의 만들기. 아니, 더 많이: 이 혼란은 징후입니다. 그 그들은 사실 보편적으로 유효한 것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권리와 윤리적 질서. 그들이 그것을 찾기 위해 고통스러워한다면 공허한 의견과 분량으로 바쁘게 지내기를 거부했습니다 세부 사항, 그들은 실질에 따라 준수하고 행동할 것입니다. 권리, 즉 국가의 명령과 사회의 요구. 그러나 더 큰 어려움은 인간이 생각한다는 사실에 있다. 생각의 자유와 행동의 근거를 추구합니다. 그의 신성함 이런 식으로 행동하는 것은 옳지 않다. 생각의 장소. 그러면 생각은 스스로를 오직 자유롭다고 여긴다 일반적으로 존재하는 것과 상이하다는 것을 의식할 때 스스로를 독창적인 것으로 인식하고, 스스로를 독창적인 것으로 설정한다.
생각과 마음의 자유는 어디에서나 인식되는 것으로부터의 일탈, 또는 심지어 적대감, 상태와 관련하여 가장 끈질기다. 필수 작업 따라서 국가 철학의 발견은 다음과 같은 것으로 보일 것이다 새롭고 독창적인 이론의 출판.
이 아이디어와 그것이 적용되는 방식을 검토해 보면, 우리는 거의 어떤 국가나 헌법도 존재한 적이 없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현재 존재합니다. 우리는 지금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싶은 유혹을 받습니다 영원히 새롭게 시작하십시오. 우리는 공상에 사회 질서의 기초는 현재의 장치들에 의존해 왔다 그리고 발견. 자연에 관해서 말하자면, 철학은 있는 그대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철학자의 돌은 감추어져야 한다 어딘가에서 우리는 자연 그 자체에서, 자연이 그 자체로 이성적이기 때문에 말한다. 그러므로 앎은 조사하고, 파악하고, 이해해야 한다. 이성은 자연에 실제로 존재한다. 겉으로 드러나는 모양이 아닙니다 자연의 우연한 사건들이지만, 그 영원한 조화와 함께, 그것은 말하자면, 지식의 고유한 법칙과 본질, 지식은 대처해야 합니다. 그러나 윤리적 세계 또는 국가는 사실 강력하게 이성적이다 그리고 자아의식 속에서 영구히 현실화되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이성의 행복을 조금이라도 누리기 위해서다.
각주: 법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자연과 정의의 법칙. 자연의 법칙은 단순히 거기에 있습니다. 그대로 유효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어떤 경우에는 범법될 수도 있습니다. 법을 알기 위해 자연에 대해, 우리는 그것들을 확인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사실이며, 그것들에 대한 우리의 생각만이 거짓일 수 있습니다. 이 법칙 중 그 조치는 우리 밖에 있습니다. 우리의 지식은 그들에게 아무것도 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운영을 계속하지 않습니다. 그들에 대한 우리의 지식만 확장. 옳음에 대한 지식은 부분적으로 같은 성질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부분적으로 다릅니다. 정의의 법도 거기에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과 친숙해져야 합니다. 이와 같이 시민은 그것들이 그분께 주어졌을 때 그것들을 다소간 굳게 붙잡으시고, 그리고 법학자도 같은 입장을 고수한다. 하지만 거기 또한 구별입니다. 권리의 법칙과 관련하여, 조사의 영이 고조되고, 우리의 주의가 쏠리게 된다 법이 다르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는 사실에 절대의. 옳은 법은 사람들에 의해 제정되고 전해진다. 내면의 목소리는 필연적으로 그들과 충돌하거나 동의해야 한다. 인간은 자신에게 주어진 것에 국한되지 않고 그는 자신 안에 옳음의 기준을 가지고 있다. 그럴지도 모른다 외부 권위의 필요성과 강제력에 종속되지만, 자연의 필연성에 대해 그러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가 아니다. 때문에 항상 그의 내면의 존재는 그에게 사물이 어떻게 되어야 하는지를 말하고, 그는 자신 안에서 확증 또는 확증의 결핍을 발견한다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것. 자연에서 가장 높은 진리는 법이 그렇다는 것입니다. 옳음에서 사물은 유효하지 않기 때문에 유효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표준에 부합할 것을 요구한다. 따라서 있는 것과 있어야 하는 것 사이에 가능한 갈등이 발생합니다. 절대적 불변의 권리와 독단적 결정 사이 무엇이 옳아야 하는가. 그러한 분열과 다툼은 오직 영의 토양. 따라서 영의 독특한 특권 불만과 불행으로 이어지는 것처럼 보이며, 자주 우리는 변동과 대조적으로 자연으로 향합니다. 생명. 그러나 그것은 바로 절대적인 사이에서 발생하는 반대에 있습니다. 옳은 것, 그리고 독단적인 의지가 옳은 것을 만들고자 하는 것, 무엇이 옳은지 철저히 아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남성은 반드시해야합니다 솔직하게 만나 이성을 직시하고 합리성을 고려한다 맞아요. 이것이 바로 우리 과학의 주제입니다 법학은 종종 단순히 모순과 관련이 있습니다. 더욱이 오늘날의 세계는 이것을 반드시 만들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조사. 고대에는 법은 보편적이었다. 그러나 이제 시대의 유행이 바뀌었습니다 또 다른 전환, 그리고 생각은 존재했던 모든 것에 직면합니다 승인. 이론은 이제 현실과 대립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이 절대적으로 참되고 필요한 것처럼 만든다. 그리고 이제 그 생각들을 알고 생각해야 할 필요성이 더욱 절실해졌다 오른쪽에. 사상이 본질적인 것으로 고양되었기 때문에 형식, 우리는 이제 생각으로 올바르게 파악하기 위해 조심해야 합니다. 모든 캐주얼을 위해 문이 열린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의견(史性)은 생각이 그렇게 옳음(正義)을 초월하게 될 때이다. 하지만 사물에 대한 참된 생각은 의견이 아니라 개념이다 사물 자체의. 사물의 구상은 오지 않는다 본래 우리에게. 모든 사람은 손가락이 있고, 붓과 그러나 그는 그 때문에 화가가 아니다. 그래서 그렇다 생각과 함께. 옳은 생각은 모든 것이 아닙니다. 인간은 직접 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정한 생각은 철저한 지인이다 개체와 함께. 그러므로 우리의 지식은 과학적이어야 한다.
그와는 반대로, 영적 우주는 버려진 것으로 간주된다 신에 의해, 그리고 우연과 우연의 희생양으로 내던져졌다. 에서와 같이 이런 식으로 신성은 윤리적 세계, 진리로부터 제거된다 그 밖에서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동시에 이유 윤리적 세계, 진리, 이혼에 속해야 하고 또 속해야 한다 이성으로부터, 단순한 추측으로 축소된다. 따라서 모든 사상가가 경력을 추구해야 할 필요성과 의무가 생깁니다. 그 자신의 것입니다. 그가 철학자의 돌을 찾을 필요는 없다. 우리 시대의 철학이 그를 곤경에서 구해주었기 때문에, 그리고 모든 자칭 사상가는 자신이 이미 검색하지 않은 돌. 그러나 이러한 엉뚱한 허세는, 실제로 일어나는 일처럼, 그들이 알고 있든 없든 모든 사람들에 의해 조롱당합니다 그것이 있든 없든, 그들의 삶은 국가에 의해 조건화되고, 그들의 마음과 뜻이 그 안에서 만족을 얻는다. 이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전부는 아닐지라도 대다수는 철학자의 직업을 고려한다 때로는 장난스럽고, 때로는 진지하고, 때로는 재미있고, 때로는 위험하지만, 언제나 단순한 게임이다. 이 불안하고 경솔한 성찰과 그에 따른 이러한 대우는 그들 사이의 철학이 불신과 경멸에 빠지지 않는다면 그들 자신의 길을 가도록 안전하게 내버려 둘 수 있을 것이다. 가장 잔인한 것은 모든 사람이 확신할 때 이루어집니다. 철학을 판단하고 버리는 그의 능력 특별한 연구. 그러한 경멸은 다른 어떤 예술에도 적용되지 않는다 또는 과학.
사실 최근 철학의 허세를 부리는 말들 국가에 관해서는 관심을 가진 사람을 정당화하기에 충분했습니다. 그가 증명할 수 있다는 확신으로 질문에 참견하기 위해 그 자신은 자신의 두뇌에서 철학을 엮어냄으로써 철학자가 되었다. 이러한 확신에도 불구하고, 철학을 위한 것은 진실은 알 수 없다고 공공연히 선언했다. 진실 윤리적 이상과 관련하여, 국가와 정부와 헌법은 각 사람의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감정과 열정을 선언한다. 그러한 선언은 특히 젊은이들의 열렬한 귀에 쏟아져 들어갔다. "하나님은 진리를 주시느니라" 잠자는 동안 선택된 자에게"는 과학에 적용되었습니다. 따라서 모든 잠자는 자는 자는 자 가운데 자기를 헤아려 놓았다. 하지만 어떤 그가 잠을 다루는 것은 잠의 상품일 뿐이다. 감자튀김 씨, 이 얄팍한 철학자 무리의 지도자 중 하나, 공공 축제 행사에서 지금은 축하 받고 주저하지 않고 국가와 헌법에 대한 다음과 같은 개념을 표현하기 위해: "한 나라가 공통의 정신에 의해 통치될 때, 아래로부터, 백성들에게서 제대할 수 있는 충분한 생명이 나올 것이다 모든 공공 사업의. 분리할 수 없이 연합된 살아 있는 연합체 우정의 거룩한 유대에 의해, 모든 것에 헌신할 것입니다 국민 교육의 측면과 국민 교육을 위한 모든 수단을 동원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것은 얕음의 마지막 정도입니다, 왜냐하면 그 안에 과학이 있기 때문입니다 생각이나 관념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발전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그러나 직접적인 인식과 무작위적인 공상에서 벗어났습니다. 이제 유기농입니다 사회 체계의 다양한 가지들의 연결은 국가의 합리성의 건축학, 그리고 이 지고의 국가 건축의 과학은 전체의 힘, 만들어진다 의 모든 명확하게 표시된 위상의 조화에 의존합니다. 공공 생활, 그리고 모든 기둥, 아치 및 지지대의 안정성 사회 건물의. 그러나 얄팍한 교리, 우리는 이 정교한 구조물이 녹아서 없어지도록 허용한다고 말했습니다 그 자체로 양조주와 스튜에 "마음, 우정, 그리고 영감"이라고 말했다. 에피쿠로스는 세상이 일반적으로 각 개인의 의견에 맡겨야 합니다. 변덕스럽고 우리가 비판하는 관점에 따르면 윤리적 직물도 같은 방식으로 처리해야 합니다. 이 늙은 아내들에 의해' 달임은 가지고 있는 것을 감정에 기초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수세기 동안 이성과 이해의 노동이었고, 우리는 더 이상 어떤 지배적인 생각 개념의 안내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이 점에서 괴테의 메피스토펠레스와 시인은 권위에는 이미 다른 곳에서 사용한 발언이 있습니다.
"Verachte nur Verstand und Wissenschaft,
des Menschen allerhöchste Gaben -
So hast dem Teufel dich ergeben
und musst zu Grunde gehn."
방금 비판한 견해가 나타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경건의 형태로. 과연 이 충동의 회오리바람은 어디에 있는가 스스로를 정당화하려고 하지 않았습니까? 경건과 성경에 질서를 경멸하는 권위를 찾을 수 있다고 상상하고 법. 그리고 사실, 그것은 경건함이 줄어들었다 초보적인 직관에 대한 진리의 전체 조직화된 체계와 느낌. 그러나 올바른 종류의 경건함은 이 모호한 지역을 떠나고, 그리고 아이디어가 펼쳐지고 드러나는 대낮으로 나옵니다 자체. 그 성소에서 율법에 대한 경외심을 불러일으킨다 그리고 절대적이고 모든 주관적인 것보다 더 고귀한 진리 느낌.
소원에 의해 발전된 특별한 종류의 악의식 웅변은 이미 언급 된 다음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길. 그것은 영의 대부분을 말할 때 가장 비영적이다. 그것은 범위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가장 죽고 가죽입니다 생명의. 그것이 가장 큰 자기 추구를 나타낼 때, 그리고 허영심 그것은 "사람들"이라는 단어를 가장 많이 입에 달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가". 그러나 그 특이한 흔적은 바로 그 이마는 법에 대한 증오입니다.
옳고 윤리적인 원리, 옳고 윤리적인 삶의 실제적인 세계는 생각, 그리고 생각에 의해 명확하고 일반적이며 합리적인 것이 주어진다 그리고 이 합리적 권리는 법에서 표현된다. 하지만 기분은, 자신의 쾌락을 추구하고, 양심은 옳음을 찾는다 사적인 신념 속에서, 율법을 그들의 가장 쓰라린 적으로 간주하라. 법과 의무의 형태를 취하는 권리는 감정에 의한 것이다 족쇄 또는 죽은 차가운 편지로 간주되었습니다. 이 법에서 그것은 스스로를 인식하지 못하고, 스스로를 자유롭지 못하게 한다. 아직 법은 대상의 이성이며, 감정을 거부한다. 개인 난로에서 몸을 따뜻하게 데울 수 있는 특권. 따라서 우리가 때때로 관찰하게 되겠지만, 법은 Shibboleth입니다. 그 수단은 거짓 형제와 친구들이 탐지됩니다. 이른바 사람들.
가장 순수한 허풍이 철학의 이름을 얻은 만큼, 그리고 그 관행을 대중에게 납득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철학은 이제 거의 불명예가 되었습니다. 국가에 대한 철학적 방법. 또한 병에 걸릴 수도 없습니다. 정직한 사람들은 그 문제가 거론될 때 참을성이 없어진다. 아직 정부가 마침내 이 잘못된 철학에 주의를 기울인다.
우리에게 철학은 그리스인들에 의해 그랬던 것처럼 사사로운 예술로서 실천되지 않지만, 그래 왔다 공공 장소이므로 서비스에만 사용해야 합니다. 상태의. 정부는 지금까지 그러한 자신감을 보여왔다 이 학과의 학자들은 주제를 남겨 둡니다 철학은 전적으로 그들의 손에 달려 있다. 여기저기서 어쩌면, 이 과학은 자신감이 아니라 무관심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교수직은 전통의 문제로 유지되어 왔습니다. 프랑스에서는 내가 아는 한, 전문적인 가르침 형이상학은 적어도 탈주(desuetude)에 빠졌다. 어쨌든 국가의 신임은 교사들에 의해 부당하게 보답되었다 이 주제의. 또는 우리가 신뢰하지 않는 상태에서 보는 것을 선호한다면, 그러나 무관심, 근본적인 지식의 쇠퇴를 보아야 한다 가혹한 보속으로. 참으로, 얄팍함은 누가 봐도 얄팍하다 가장 견딜 수 있고 질서 유지와 가장 조화를 이룹니다 그리고 평화는 실제 문제를 건드리거나 암시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따라서 그것을 대중의 통제 하에 둘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국가가 더 깊은 가르침과 통찰력을 요구하지 않는다면 과학이 그 필요를 충족시켜 줄 것을 기대한다. 그러나 이 얄팍함에도 불구하고 겉으로 보기에는 무죄해 보이지만, 사회생활, 권리, 의무에 영향을 미친다 일반적으로, 의 본질인 원칙을 발전시킵니다. 피상성. 이것들은, 우리가 플라톤으로부터 아주 결정적으로 배웠듯이, 소피스트의 원칙이며, 그 기초는 권리는 주관적인 목표와 의견, 주관적인 느낌과 개인적 신념. 이러한 원칙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윤리 체계와 올바른 양심의 파괴, 사랑과 권리, 사적인 사람, 공공 질서 및 국가의 기관들. 이러한 사실의 중요성 당국은 다음과 같은 주장에 의해 가려지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위험한 교리 중 더 대담한 것은 신뢰할 수 있거나 공직의 면책.
당국은 그렇게 해야 한다는 요구에 단념하지 않을 것입니다. 실체를 공격하는 이론을 보호하고 자유롭게 놀 수 있습니다. 행위의 기초, 즉 보편적 원칙, 그리고 그것이 운동이라는 이유로 무례함을 무시해야 합니다 교사의 기능. 하나님께서 직분을 주신 자에게, 그는 또한 잘 닳은 농담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우리 시대의 어느 누구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철학을 가르치는 방법에서, 그 상황에서 정부에 의해 되살아났고, 보호의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그리고 지원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철학 연구는 그러한 도움이 필요한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과학에서 자주 종교적인 작품과 다른 작품들은 철학에 대한 경멸로 읽힐 수 있다. 눈에 띄는 교육을 받지 않고 완전히 낯선 사람들도 있습니다 철학에 있어서, 그것을 버려진 옷으로 취급하라. 그들은 심지어 레일을 씁니다. 그것에 대항하여, 그리고 그것을 어리석음과 죄악된 추정으로 간주한다. 하느님과 육체적, 영적 본성을 이해하려는 노력. 그들은 진실을 알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정찰합니다. 이유, 그리고 다시 이성, 그리고 끝없는 반복 속에서 이성은 그들에 의해 비난받고 멸시당한다. 비난. 표현의 자유도 많은 사람들이 주어진다 과학 연구를 배양해야 할 사람들 중에서, 수태에 대한 논란의 여지가 없는 주장에 대한 그들의 짜증. 우리가 이와 같은 현상에 직면할 때, 우리는 관용의 오래된 전통이 쓸모가 없어졌고 더 이상 철학 a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장소 및 대중의 인정.
각주: 문자에서도 같은 표현이 발견됩니다. Joh. v. Müller (Works, Part VIII., p. 56), 누가, 1803 년 로마의 상태에 대해 말하자면, 도시는 프랑스 통치하에 있었다"고 썼다. "한 교수가 공립 아카데미는 'On les tolère comme 레 보르델!'" 마찬가지로 소위 이성 또는 논리 이론 우리는 여전히 칭찬을 들을 수 있으며, 아마도 그렇게 믿는다 너무나 무미건조하고 결실을 맺지 못하는 과학이라 누구의 관심도 끌 수 없다. 또는 여기저기서 추구하면 그 공식이 없습니다 내용이 많고 좋지는 않지만 큰 해가 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권장 사항이므로 쓸모가 없으면 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부상 없음.
우리 시대에 유행하고 있는 이 주제넘은 말들, 이상하게도 어느 정도는 얄팍함에 의해 정당화된다 현재 철학의.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그들은 그들이 그토록 감사하게 대항했던 것과 같은 뿌리에서 솟아났다 공격을 지시하십시오. 그 이후로 자칭 철학은 진리를 아는 것은 헛된 것이며, 진리는 모든 물질을 축소시켰다고 선언했다 같은 수준의 생각, 이런 식으로 전제 정치를 닮았다 귀족과 노예, 미덕과 악덕, 명예와 불명예, 지식과 무지. 이런 a 진리의 개념과 윤리적 삶의 법칙에 대한 견해 단순히 의견과 주관적인 신념이며 가장 범죄적입니다 원칙들은, 단지 그것들이 신념이라는 전제하에, 덧씌워진다 이러한 법칙과 같은 수준입니다. 그러므로, 어떤 보잘것없는 특별한 물건도, 결코 그렇게 어설프지 않더라도, AU 이자와 같은 가치가 주어집니다 모든 생각 있는 사람들에게 공통적이며, 기성 사회의 속박 세계.
그러므로 과학에 있어서는 그런 종류의 행운이다 스콜라주의와 마찬가지로 계속되었을 수도 있는 철학 그 관념을 자기 안에서 돌리는 것, 접촉하게 되었다 현실과 함께. 사실, 우리가 말했듯이 그러한 접촉은 불가피한 것이었다. 현실 세계는 옳음의 원칙과 의무, 그리고 이러한 원칙에 대한 완전한 의식에 비추어 그것은 살아 있습니다. 이 현실의 세계와 함께 철학적 거미줄 돌리기 공개적인 파열에 들어섰다. 이제 진정한 철학에 관해서는 그것은 바로 잘못 이해되어 온 현실에 대한 태도이다. 철학은, 내가 이미 관찰한 바와 같이, 이성적인 것, 따라서 실재하는 것과 현재에 대한 이해. 그러므로 그것은 저 너머의 세계에 대한 설명이 될 수 없다. 단지 공중에 떠 있는 성일 뿐이며, 하늘 외에는 존재하지 않는다. 일방적이고 공허한 사상의 형식주의의 오류. 안에 논문에 이어 나는 플라톤의 공화국조차도 이제 공허한 이상에 대한 대명사로 간주되어 그리스인들의 윤리적 생활의 본질. 그 그리스인들의 삶에 더 깊은 원리가 끼어들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것은 충족되지 않은 갈망으로만 직접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파멸로 귀결된다. 플라톤과 같은 갈망에 감동하여 그것에 대항하여 도움을 구하되, 그 도움은 오는 것으로 생각해야 했다 위에서 아래로, 그리고 마침내 외부에서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랐습니다. 그리스 윤리적 생활의 특별한 형태. 그는 궁리하느라 지쳤고, 이 새로운 사회를 통해 파멸의 물결을 막는 방법, 그러나 더 깊은 동기를 더 치명적으로 다치게 하는 데만 성공했습니다. 자유로운 무한한 개성. 그러나 그는 자신이 위대한 마음 때문에 바로 그 원리와 중심 구별 그의 사상의 특징은 세계적인 혁명의 중심축이다 그런 다음 진행 중 :
이성적인 것은 실재한다.
그리고 실재하는 것은 이성적이다.
이 신념 위에는 철학뿐만 아니라 모든 철학이 서 있다 세련되지 않은 의식. 그것에서도보기가 진행됩니다. 이제 영적 우주가 자연적이라는 것을 숙고하고 있습니다. 반성, 느낌 또는 다른 어떤 형태로든 주관적인 의식은 가정할 수 있고, 현재를 헛된 것으로 간주하며, 생각할 수 있다 그 자신은 그것을 초월하고 더 현명해지고, 그것은 공허 속에 자신을 발견하고, 그리고 그것은 오직 현재에만 실재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전체적으로 헛된 것이다. 아이디어가 단순한 아이디어, 허구라는 교리에 반대하거나 의견, 철학은 아무것도 아이디어를 제외하고는 현실입니다. 따라서 인식하려는 노력이 일어납니다. 일시적이고 일시적인 것에서 내재하는 실체, 그리고 현존하는 영원함. 합리성은 동의어입니다 그 생각과 함께, 왜냐하면 그 자체를 실현하는 데서 그것은 외부로 전달되기 때문이다 존재. 따라서 그것은 끝없이 풍부한 형태와 형상으로 나타납니다 그리고 현상. 그것은 많은 겉옷으로 그 알맹이를 둥글게 감쌉니다 의식이 집에 있는 색채.
이 다양한 껍질을 통해 모든 것의 개념이 먼저 관통하고, 맥박을 만지고, 맥박이 고동치는 것을 느끼기 위해 외부 발현. 끝없이 다양한 것을 질서 있게 만들기 위해 이성적인 것의 외형을 구성하는 관계 본질은 철학의 임무가 아니다. 이러한 재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위해, 그리고 그것은 좋은 충고를 하는 것을 잘 삼갈 수 있다 이런 것들. 플라톤은 간호사들에게 추천하지 않을 수 없었다 아이들과 함께 가만히 서 있는 것이 아니라 항상 아이들을 안아주는 것입니다 그들의 팔. 그래서 피히테는 그들이 말하듯이 해석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모든 사람이 요구할 수 있는 지점까지 여권을 감독합니다. 그들에 대한 설명뿐만 아니라 그들의 사진도 의심됩니다. 패스에 삽입해야 합니다. 철학은 이제 아무런 흔적도 보이지 않는다 그러한 세부 사항의. 이러한 미세한 우려는 모든 것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가장 자유로운 정신을 보여주기 때문에 더 안전합니다 끝없는 대상과 상황의 덩어리에 대한 태도에서. 그러한 과정을 통해 과학은 증오를 피할 수 있을 것이다 허영심에 의한 수많은 상황과 제도 위에 더 나은 지식의. 이 증오에서 마음의 괴로움이 발견됩니다. 가장 큰 즐거움은 다른 방법으로는 어떤 느낌도 얻을 수 없기 때문이다 자존감.
이 논문은 정치학을 담고 있는 한, 다음과 같다. 국가를 상상하고 제시하려는 시도에 지나지 않는다 그 자체로 이성적인 것처럼. 철학적 글쓰기로서, 그것은 켜져 있어야합니다. 마땅히 그래야 할 국가를 건설하는 것을 경계한다. 철학은 국가가 어떠해야 하는지를 가르칠 수 없으며, 다만 국가, 즉 윤리적 우주가 어떻게 알려져야 하는지를 가르칠 뿐이다.
Idou Podos, idou kai to pidima
Hic Rhodus, hic saltus. [주의]
있는 것을 파악하는 것이 철학의 임무인데, 왜냐하면 있는 것이 이성이기 때문이다. 개별존재로 말하자면, 모든 사람은 자기 시대의 아들이다; 그래서 철학은 또한 생각 속에 파악되는 시간이기도 하다. 어떤 철학이 그것을 초월할 수 있다고 상상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개인이 자신의 시간에서 도약할 수 있는 현재의 세계 또는 로도스를 뛰어 넘습니다. 이론이 시대를 초월하여 구축된다면 마땅히 있어야 할 세상 위로, 그것은 단지 모든 방황에 여지를 주는 불안정한 의견 공상.
위의 내용은 거의 변경되지 않았으며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여기 장미가 있다, 여기 춤이 있다
이성 사이에 서 있는 장벽, 자의식적인 영, 그리고 이성(理性)은 현재의 실체이며, 영이 발견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현실에서의 만족은 자유롭지 않은 어떤 추상화이다 잉태될 수 있습니다. 이성을 십자가의 장미로 인식하는 것 현재를 소중히 여기고 그 안에서 기쁨을 찾는 것은 이성적인 통찰이다 이는 현실과의 화해를 의미합니다. 이 화해 철학은 내적 요구를 느낀 사람들에게 부여한다. 현존하는 동안 주관적 자유를 보존하기 위해 명료하게 생각하십시오. 실체적 실재 속에서, 그러나 이 자유를 지닌 사상 특정하고 우연적인 것에 서지 말고, 무엇 위에 서야 한다 이며 자체 완성됩니다.
이것은 또한 조금 전의 일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의미이다 좀 더 추상적으로 말하자면, 형식과 내용의 통일성이라고 한다. 양식 입력 그것의 가장 구체적인 의미는 지적 이해로서의 이성이다 그 대상을 잉태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내용은 실체로서의 이성이다 사회 질서와 자연의 본질. 의 의식적인 정체성 형식과 내용은 철학적 관념이다.
그것은 자기 주장이며, 그것은 인간에게 영광을 돌리고, 인정하는 것이다 생각에 의해 정당화되지 않는 감정은 없습니다. 이 자아-의지는 현대의 특징이며, 참으로 특이한 것이다 개신교의 원리. 루터가 신앙으로 시작한 것 느낌과 영의 증거 안에서, 더 성숙한 마음 잉태 상태에서 파악하려고 애쓴다. 그런 식으로 그것은 자유로워지려고 합니다. 그 자체가 현재 안에 있고, 그래서 거기서 그 자체를 발견한다. 그것은 축하입니다 반쪽짜리 철학은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지게 한다고 말하지만, 진실한 철학은 철학은 하나님께로 인도한다. (같은 반쪽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식을 진리에 대한 근사치로 간주하는 통과.) 이 말은 국가의 과학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유 단순한 근사치로 만족할 수 없습니다. 차갑지도 뜨겁지도 않으며, 입 밖으로 토해내야 한다. 차가운 회의론에 만족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이 시간의 세계는 상황이 나쁘거나 기껏해야 적당히 진행됩니다 글쎄요, 그리고 우리는 현실과의 평화를 유지해야 합니다.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지식은 훨씬 더 많은 것을 창조합니다. 생명 깊은 평화.
세상에 무엇을 가르치고자 하는 열망에 대해 한 마디만 더 그래야 합니다. 그런 목적을 위해서는, 적어도 언제나 철학 너무 늦게 온다. 철학은, 세상의 생각이 그러하듯이, 그렇다 현실이 형성 과정을 마칠 때까지 나타나지 않는다. 그리고 스스로 준비했다. 따라서 역사는 그 가르침을 확증해 줍니다 현실의 성숙 속에서만 이상은 현실에 대응하여 나타나고 현실 세계를 파악합니다. 그 본질을 지적인 왕국으로 형성합니다. 철학이 회색을 회색으로 칠할 때, 삶의 한 형태는 늙어가고, 회색으로 젊어질 수 없지만, 알려진 것만 있습니다. 미네르바의 올빼미는 밤의 그림자가 드리워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이 서문을 닫을 때입니다. 서문으로 대외적으로, 주관적으로만 입장해서 말할 수 있는 장소 소개하는 작품의. 에 대한 철학적 설명 필수 콘텐츠는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처리가 필요합니다. 비판도 마찬가지인데, 비판에서 비롯된 비판들 이외에 치료는 저자가 반성하지 않는 신념으로 보아야 합니다. 그러한 주관적인 비판은 그에게 무관심의 문제임에 틀림없다.
베를린, 1820년 6월 25일.
S W Dyde 번역, 1896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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