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8000현금영수증
*검색-4번 현금판매-1번소비자ID-핸드폰이나주민-금액-확인-확인
*현금영수증 취소→→4번현금판매→→4현금영수증취소→→1번소비자소득공제에서 개인ID입력[핸드폰번호.주민등록번호.현금영수증카드사용]확인→금액→ 확인 [전표고객용임]
KIS-8000.다운로드
AIS-공지사항보기
작성자 박영은 작성일 20031112 조회수 586
제목 [필독] KIS-8000 관련 주의 사항
(1) KIS-8000 청약 시
① 신규 시
- 본사 개통
- FAX 접수 가능하며 반드시 원본 우편 접수 해야함 (서울 영등포구 당산4가 동양타워빌딩17층 KIS정보통신 박영은 앞)
- 일반 사업자 : 011청약서, 신분증, 통장사본
- 법인 사업자 : 011청약서, 신분증, 통장사본,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등 보내지 마세요)
- 개통 후 3개월 이내 변경 안됨
- 무선 ID부여 : 개통일 + 1
- 청약서 접수 후 개통됨 (반드시 수발주에 단말기 주문 해야함)
② 기기변경 및 명의변경, 해지 시
- 본사 처리 안됨
- SKT 및 SKG 대리점으로 직접 처리 SKT 고객센터 : (국번없이)1566-0011
SKG 고객안내 : (02)3788-3878~9
(2) KIS-8000 다운로드 IP/PORT
① IP--------210.116.197.021
② PORT-----5101
(3) 단말기 기기변경 시 011번호 입력 방법
--> 단말기를 전화모드로 전환한 후 “#758353266#646#” 을 연속해서 누름
--> 단말기 전화번호 입력 화면이 나타남
--> 정확한 전화번호를 입력
--> 단말기를 재시동함
(4) KIS-8000 다운로드 "접속실패" 처리 방법
① 먼저 전화통화가 가능한지 TEST 한다.
② KIS-8000 다운로드시 에러 메세지가 "접속실패"로 모두 동일함
내용 입력이 틀렸거나 전산 내용과 맞지 않을 경우에도 발생되므로
AIS 접속하여 다운로드시 내용을 확인 후 정확히 입력한다.
③ 1번과 2번을 다 확인 후에도 "접속실패" 이면
--> 011 단말기 상에서 114로 전화연결함 (SK Telecom 고객지원센터)
--> (4번) 통화품질 및 분실 신고 선택
--> (2번) 통화품질 선택
--> (0번) 상담원 연결
--> 상담원에게 통화방식(NBSS) 변경 신청을 해달라고 함
(CDMA-2000 1X 를 95A, 95B,95C로 전환/지역별로 틀리므로 다 변경하여 가장 속도가 빠른 방식으로 선택)
--> 완료되었다고 하면 통화 종료 후 전원을 재부팅함
--> 단말기 공장초기화 후 재 다운로드 재시도함
※ KIS-8000 무선011청약서
KIS-E-CHEK,다운로드.ver.02-784-1772.ver;02-786-2859.3288.e-check;02-761-2090.
TP-2000.다운로드:02-785-6846.02-786-2859
2.AIR-3000:236541(.)680715.코드번호:99.CODE;3210
Kis-E-Pos.신용접속1.비밀번호;6680후.전화;1688-3737
AIR-3000.다운로드;비밀번호;236541[.]680715[.]코드번호;99
Cck.KIS/E-POS;인터넷단말기설치.기능-2사용자-9[1]외부기기사용.-[7]internet
PC-에Cams.알집풀기.kis실행.프로그램깔아줌.[On-Line거래송수신시스템[COM1.2.3]pc뒷면선택
#다음메일저장[초기화면에.kis깜빡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