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도로 부천과 시흥 왜 연계가 어중간할까?
KTX 부천역 추천 0 조회 807 05.09.05 23:31 댓글 2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쩝 화영이여 시흥으로~! [먼바다]

  • 05.09.05 23:48

    경원이 나을것같음.-_-;

  • 경원은 서울로 나오기가 힘드니까 그렇죠. -_-;; 부천으로 못간다면 서울로라도 끌어내는.... [랄라~] 하기사 최장거리 노선에 시흥시민들의 발인 1번에 폐차직전 차나 넣어주는 지금 상황에선.... -_-;; (1번 이야기 나올때마다 시흥분들께 죄송해지는군요)

  • 05.09.05 23:40

    부천버스에 대해서 상당히 쌍도끼를 드시는분이시네요^^ .. 이런 자리에서 싸우기싫지만... 부천버스가 뭐 승객을 때리기라도 했나 사람쳤나요? // 저도 88에 중형차굴리는거 엿같다고 부천버스에 갈궜던사람입니다만, 회사정책에 쌍핏발세우시면서 부천버스가 뭐 어쨌느니 트집잡을거면 얌전히 소신여객,지하철타시죠

  • 작성자 05.09.05 23:53

    부천버스가 욕 먹는 이유는 차량관리 진짜 머 같이 하는데다 장거리 노선에 중형차 굴리기입니다. 더구나 SM 사주 받고 독점을 행하려는 업체 중 하나입니다. 솔직히 최근 부천버스의 신차 금방 고물차 될까봐 걱정입니다. 님은 소신여객이 SM 해처리 되면 상당히 기뻐하시겠네요?

  • 작성자 05.09.06 00:38

    소신여객 두호한다 하시겠지만 본인은 독점을 상당히 안 조아 합니다. KD만 봐도 상당히 좋은 업체임에도 불구하고 독점과 아웃 광주 노선으로 인해 KD를 안 조아 합니다. 삼보영과 H사마 안 조아 하는 이유는 부천버스의 차량관리 방식과 같기 때문이지요. 욕 먹는 이유는 욕 먹을짓 골라가면서 하니 욕 먹는 겁니다.

  • 그럼 오송분기 지지자들은 뭐 사람 치기를 했나요 때리기를 했나요? 근데 왜 철동에선 오송분기를 그렇게 반대할까요? 행동을 뭣같이 하면서 욕 안먹기를 바라면 그건 도둑님 심보죠. 안 그런가요? 옛날에 제가 광명역 불친절 비판하는 분한테 "그럼 광명역 가지마세요!"라고 했다가 엄청 혼났던 기억이 나네요. 씁쓸하군요

  • 05.09.06 16:36

    시흥교통이나 경원여객이 부천 중동으로 가고 싶어도 소신이 반대하는데 어쩔수 없죠 .. 저아는분도 부천쪽으로 고등학교 다니는데 힘들죠 저도 부천쪽으로 고등학교 입학을 바라는데 일단 교통비가 엄청나게 문제죠. 소사동에서는 23-2번이나 12-1번 외에는 없고 부천역에 가면 중동가는노선이 넘처나고요.. 이건 부

  • 05.09.06 16:37

    천시와 시흥시 경원여객 소신여객 시흥교통이 한발씩 물러나야 가능하죠.. 소신이 한발 물러나면 서울쪽노선도 확충되고 시화나 시흥시도 편히 갈수 있겠죠.

  • 05.09.06 20:10

    경기도도 서울처럼 준공영제 시행해서 부천~시흥 / 부천~서울 노선에 한하여 공동배차를 시행하면 어떨까요;

  • 05.09.06 21:04

    아예 서울버스가 시흥으로 왔으면 좋겠다라는;;;

  • 05.09.06 21:23

    저는 부천도심까지 버스노선 개편보다는 시화와의 연결이 쫌 더 서둘러줫으면 좋겟습니다..63번도 시화연장이 안될것같은데 이상황에서 부천으로의 연결은 쫌 무리가 잇지 안나 싶습니다..

  • 05.09.06 22:25

    서울버스 하나가 시흥 연성지구까지 들어가죠.(부천대 근처에서 회차라면 좀만 더 들어가면 될것 같은데... 부천시도 좀 짜군요)

  • 자유 시장에서 차 돌리다가 사고 난다고 시에서 부천대 회차를 지시 했다는 군요.

  • 작성자 05.09.06 22:45

    소사동에서 회차하는 소신 22번도 은행단지 가서 하라고 시에서 지시했으면 하네요. 22번 회차할 때 사고 위험도 있고 차 막힙니다. 은행단지는 회차하기 진짜 편한데...

  • 은행동 순환도로.... 회차에 안성마춤이죠. ㅎㅎ~

  • 6640은 배차간격도 햏하고.... -_-;; 쪼까 거시기합니다.

  • 05.09.06 22:37

    제가 볼때는 시흥보다는 인천과의 관계가 가장 허접하다 생각 됩니다..

  • 작성자 05.09.06 22:44

    하긴 소신이 인천시 버스의 압력에 못 이겨 철수한 뒤로 인천을 두려워 하지요. 인천시 버스의 부천 진입도 부천시와 소신의 반대로 안되고 있지요. 제가 알기론 인천 버스는 송내역이 마지노 선으로 압니다.

  • 부평에서 부천가는 버스 없는거 보고 경악.... -_-;; 근데 전에 어느분께선 부천시가 타도시 버스업체에게 관대하다고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어찌 이런.... ㅡ.ㅡㅋ

  • 작성자 05.09.07 06:44

    관대함과는 거리가 무지 멉니다. 유일하게 부천 도심 진입이 허용된 서울시 버스도 소신의 견제 플레이에 무지 시달립니다. 인천시 버스는 송내역, 안산. 시흥시 버스는 부천역을 마지노선으로 못 박았지요. 부천시와 소신이 부천 도심 진입 절대 허가 안 해줄 껍니다.

  • 05.09.06 23:04

    SM이 소신을 먹어버리는 일이 생기면... ㅡㅡ;

  • 말이 씨가된다니까요. -_-;;

  • 05.09.07 11:02

    부천시 정계분들께서 워낙 보수적이라 타지역 버스업체 진출을꺼려합니다. 신길만 부천에서 유일한 서울업체 ㅉㅉ

  • 05.09.07 11:04

    그리고 22번과 12-1번 회차지점인 소사로끝부분(부천↔시흥 시계)은 회차지점부터 잘못됬다고봅니다. 소사차고로 갈꺼도아니면서 괜히 그쪽에 회차지점을둔게 언발렌스죠. 가뜩이나 복잡한 도로입니다.

  • 05.09.07 17:16

    그냥 웃자고 하는 얘기지만 신길운수는 서울시의 신길동에 들어오지도 않는다는 이 아스트랄함 -_-;;;

  • 그렇죠. -_-;;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