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합원 행복과 지역사회에 공헌을 비전으로 생각하는
남청주신협!
청주시 상당구 용암동에 위치한 남청주신협(이사장 주형석, 전무 이종영)은 지난 2011년 05월 28일(토) 운동초등학교, 운동중학교 두군데 실내체육관에서 용암동 관내 직능단체, 조합원, 지역 주민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 1회 남청주신협 이사장배 배구대회'를 개최하였다.
▲ 제1회 남청주신협 이사장배 배구대회 개회식 장면
이번행사는 용암1동 주민자치 위원회, 용암자율방범대, 용암2지구상가번영회의 직능단체와 원봉FC, 청주여자배구클럽, 청주시니어클럽의 3개 동호회 및 교동초등학교교직원팀, 세딕스시큐리티직원팀, 남청주신협본점직원 및 지점직원 등 총 10개팀이 참여한 가운데 그간 갈고 닦은 배구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A조, B조 2개의 리그로 각각 10경기,총 20경기를 통해 원봉FC, 남청주신협본점, 교동초등학교, 청주여자배구클럽이 준결승전에 진출했다. 교동초등학교가 청주여자배구클럽팀을 2:0으로 우승을 차지하였고, 준우승으로 청주여자배구클럽, 3위는 남청주신협본점으로 돌아갔다.
▲ 남청주신협 이사장배 배구대회 우승(교동초등학교), 준우승(청주여자배구클럽), 3위(남청주신협 본점), 4위(원봉 FC) 단체사진
예선리그 결과 A조에서는 남청주신협 본점이 4승, 원봉FC, 자율방범대, 용암1동 주민자치위원회가 각각 2승 2패, 용암2지구 상가번영회가 4패하여 결선리그에는 남청주신협 본점팀과 세트 득실차로 원봉FC가 진출하였다. B조에서는 청주여자배구클럽이 4승, 교동초등학교가 3승 1패, 청주시니어클럽이 2승 2패, 남청주신협지점이 1승 3패, 세딕스 시큐리티가 4패로 결선리그에는 청주여자배구클럽과 교동초등학교팀이 진출하였다. 결선리그결과 교동초등학교가 종합 우승을 하였다.
▲ 우승한 교동초등학교 교직원들 (왼쪽에서 세번째, MVP를 차지한 임승규 체육교사)
이번 대회를 기획한 남청주신협 이종영 전무는 “지역주민들의 배구대회를 통해 신협이 지역사회와 항상 함께하고 있다는 것을 주민들에게 각인시켜 지역사회의 동반자가 되기위한 방법의 일환으로 배구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라며 “ 남청주신협은 앞으로도 이익의 지역사회 공여 및 환원으로 신협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남청주신협은 지역주민들의 화합의 자리인 배구대회를 매년 5월 개최일 예정으로 있으며 일회성 대회로 끝나지 않고 지역사회의 대표적인 생활체육대회로 개최할 계획을 갖고 있다.
아울러 남청주신협은 충청권 200개 신협 중 자산규모가 가장 크며, 특히 2004년부터 2007년도까지는 4년 연속 경영 최우수 조합에 선정되는 영예를 얻기도 하였다.
남청주신협은 최고의 인재들이 최상의 금융서비스와 선진화된 금융시스템을 바탕으로 조합원 행복과 지역사회의 공헌하는 서민금융기관이 되는 것을 비전으로 하고 있다.
▲ 이번 배구대회 3위한 남청주신협 본점 직원들(뒷줄 왼쪽에서 세번째 남청주신협 이종영 전무)
또한, 남청주신협은 구성원 상호간의 신뢰와 배려, 사회적 책임을 통하여 모든 이해관계인들의 행복을 창출하는 것을 경영목표로 하고 있다. 아울러 2012년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최고의 금융기관이 되기위한 "비전"의 선포식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한다.
2011년 5월 28일
(남청주신협 기획홍보팀 장필용기자)
첫댓글 이거 보도자료 나가면, 저는 1위팀으로 나오겠어요..^^
대~~박~~~!!
행사준비하고 진행하느라 모두모두 수구하셨어요★
짝짝짝......수고했습니다....
저는 죄송합니다.,,,꿉뻑
모두 수고들 하셨습니다 참가팀 모두 흡족하시는것 같더라구용 ㅎㅎ
처음이라 부족했지만 내년에 더 열씨미 합시당 홧팅~~!!
이쁜이 고생많으셨어요^*^ 500년동안 복받으세요
ㅋㅋㅋ
절찬리에 끝난 대회! 비젼선포를 준비하는 남청주신협! 미래 협동조합의 이상촌 실현!
최고의 인재가 최상의 금융서비스로 조합원 행복과 지역사회 공헌을 비젼으로 생각하는 남청주신협!
기사정말 잘쓰셨어요 ㅎㅎ 장기자님, ㅎㅎ
내년엔 우승으로 보답합시다~^^*
모두들 수고하셨네요.저도 참석했으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됬을텐데..
저희축구팀이 일정이 겹쳤네요 (축구는 우승했어요^^)내년에는 꼭 참석하여 도움이 되겠습니다
약사님 내년엔 꼬~옥 출전해주세요 *^*
수비는 약사님이 최곱니다
2011년도 남청주신협의 비젼 20:20클럽 달성을 위하여!!!
2016년 30:30클럽 달성(총자산 3,000억원, 요구불예금 300억원, 순자본 총액 300억원, 당기순이익 매년 30억원 이상 실현)
내년대회가 더욱 기대되는데요.^^ 남청주신협 화이팅! 남배클럽 화이팅!
미란씨 땡큐 ㅋㅋㅋ
필~ 최곱니다 고생했어요
내년에는 더욱더 번창하는 남청주신협 제1회 이사장배 배구대회가 되었으면 좋겠구요!!
더욱 발전하는 저희 남청주신협이 되도록 저부터 노력하겠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ㅎㅎ
"최고의 인재들이 최상의 금융서비스" 요거 좋은데?
장기자 글솜씨 맞는거야?ㅋㅋㅋ
내년에는 우리 태양이도 선수로 출전시켜야 겠어요.
준혁이랑, 너굴라자님도...ㅋㅋㅋ
남배클럽 화이팅!!!
2020년 40:40클럽 화이팅^^
장필용기자 아무래도 어느 유명작가의 도움을 받지 않았나 싶어요 ㅋㅋㅋ
멋져요 화이팅~
아~~MVP 타신분 체육교과담당선생님이셨군요 역쉬
내년에는 다른 학교로 전근?ㅋㅋ
ㅋㅋㅋ
저분내년에는대전간대요!!! ㅋㅋㅋㅋ 내년엔 우리가우승입니다!! ㅋㅋㅋ
팔방미인님 정말인가요?
제발** 전근가세요 ㅋㅋㅋ
많은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져주신거 같아요, 앞으로 5년, 10년 쭉 이어가야 겠네요 ~
이야~~ 리플 최강~!!!
역시 장기자 글솜씨가 좋은가버~
태양아부지 행복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