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소타2 2WAY 와 디지털 멀티 구성이 되어있는 차량입니다!!
딱 짤라서 말씀드리자면 홈유닛 린을 쓰고 오래전부터 환자처럼 오디오를 정말 예민하게
하시는 분이라 보통 만족이라는게 없는 분이에요~
저를 만나고 3달만에 박수치시면서 무섭게 생기셨는데 오늘 그렇게 해맑은 모습을 본적이 처음입니다^^
시스템 업그레이드 구성은...
소닉 디자인 52R 트윗
소닉 디자인 130R 서브우퍼
업그레이드로 진행되었습니다!!
고급스러운 이미지 HG 그랜져!!
아이팟 나노7세대를 통해 메인유닛으로 활성하여 순정과 함께 병행하여 사용하고 계십니다^^
이녀석이 소닉디자인 52R 입니다!!
REAL 400hz 구현.... ??? GOD!!
오늘 아침부터 현대모비스 가서 부랴부랴 HG그랜져 A필러를 사왔습니다!!
완벽한 포지션 앵글 위치!!
타임 얼라이먼트 L/R 축의 절대값 L 96cm / R 136cm
DB 편차 3DB 칼 밸런스!!
이럴때 기분이... 무시무시하게 좋습니다 ㅎㅎㅎㅎ
소닉디자인 130R 서브우퍼 입니다!!
저역의 개방감... 저역의 농도를 비교하자면 스튜디오 스피커 환경입니다!!
저역의 포커스 위치가 눈으로 정확히 확인되고 손에 잡힐듯한... 저역의 존재감은... 그냥.. 들어보시면 압니다 ㅠㅠ
작은 사이즈보다 빠른 스피드감이 구현할순 없습니다 그 어떤 서브우퍼도... 양감을 비교할수 있는데요 소닉의 완제품 모델로
하이글로쉬 모델이 담주면 나오게 되는데요... 기대가 아주 큽니다^^
차량 스키스루 내리시면 요렇게!!
데쉬보드 향해 발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냥 나는 데쉬보드 위로 언혀놔 줄게!!
배경을 밀어 최대한의 원근감을 제공해 주고 있는 소닉 디자인 130R 서브우퍼!!
-총평-
트윗의 REAL 하안점이 낮을수록 좋은 이유를 들자면~
정보량이 그만큼 많아지고 X-OVER 영역대가 2K 이상 대역하는 드라이버와는 비교할수 없을만큼 디테일을 구현합니다!!
또한 소리의 특징을 비유하자면 리드의 떨림판으로 통해서 소리를 내는 목관악기 아닌 금속악기 처럼 입술로 바람을
불어 물리적으로 소리는 표현하는 섹스폰을 가정한다면 흔히 청취자는 가장 근접한 혼소리에 가까운 소리를 듣고자 하는
부분들이 모든 오디오를 하시는 분들의 입장이라 생각합니다!!
소닉 디자인 52R 경우 REAL 400hz 구현은 그것을 가능하게 만들어 줍니다!!
소리의 떨림... 인펄스나 소리의 결이라고 표현할수 있는데요 그럼??
WHY??
트윗이 400hz 구현하면 미드는 350hz low-pass 구현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즉 장거리보단 단거리 선수가 달리기가 빠르듯이 같은 맹락입니다!!
보통 카오디오 스피커 드라이버들의 최대 하안점이 2.5k 이하를 버티기 힘듭니다!!
즉 소닉은 5배 이하의 400hz 주파수부터 소리를 구현하기 때문에 성능자체가 다른 드라이버라고 말씀을 드릴수 있는것입니다!!
오늘 늦게 까지 함께 해주신 hg 형님 감사합니다^^
첫댓글 와우 이소리도 궁금합니다. 요즘 소닉이 대세인가 봅니다. 130R......
ㅠㅠ 좋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