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연말연시, 크리스마스를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으로 '여행 블랙프라이데이',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등이 진행된다.
26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트립닷컴은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여행상품의 할인코드를 제공하는 한국판 ‘여행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행사는 ‘한정수량 할인코드’, ‘행운의 할인코드’, ‘할인코드 팩’으로 구성되며, 오는 12월 1일까지 트립닷컴 웹사이트와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국내외 14개 인기 항공사들이 참여해 특가 항공권을 제공한다. 또한 35,000원 상당의 호텔 할인코드를 제공하는 ‘한정수량 할인코드’ 이벤트도 진행해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매일 오후 4시(한국 시간 기준) 트립닷컴 앱에서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항공권과 호텔 외에도 전 세계 와이파이&유심, 렌터카, 공항픽업 서비스 그리고 영국, 중국, 국내의 기차표의 할인코드도 함께 제공해 활용도가 높다.
‘행운의 할인코드’ 룰렛 이벤트는 세일 기간 중 매일 하루 최대 3회 참여 가능하며 호텔 3~10%, 액티비티 12%, 공항 픽업 10%, 렌터카 5% 등 다양한 상품의 할인코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KRT는 창립 20주년과 맞물려 기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면서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깜짝 이벤트는 11월 25일 월요일 오전 5시 30분부터 인천공항 제1,2 터미널에서 실시되며 KRT 고객이라면 홈페이지에 접속한 모바일 화면을 인증하고 소정의 사은품을 수령하면 된다.
한편, 야놀자는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을 통해 ‘2020 놀력’을 단독 판매한다.
2020 놀력은 야놀자가 ‘2020년을 잘 놀기 위한 달력’을 콘셉트로 이달 초 출시한 일력이다. 연차 사용일, 여행지 추천 등 다양한 여가 아이디어와 함께, 최대 5만원 상당의 숙박할인권, 야놀자 포인트 등의 합리적으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놀력 판매를 기념해 먼데이옥션 ‘야놀자 호텔 특가’ 이벤트도 선보인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힐튼부산, 제주 부영호텔&리조트 등 국내 인기 호텔들을 최대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먼데이옥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유레일은 2019년 11월 25일부터 12월 2일까지 모든 유레일 글로벌 패스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낭만적인 겨울의유럽을 만날 절호의 기회로, 1등석 글로벌패스 소지자는 15%, 2등석 글로벌 패스소지자는 10% 할인된 가격에 알찬 유레일패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