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이 부속값이 비싼건 인정하지만
클러치 디스크 같은 경우에는 앗세이로 나오기 때문에 비싼거 같네여.
일제 레플레카도 클러치 앗세이쪽 하나씩 사면 비엠만큼 견적 나옴니다.
분해위해 정비 다이위로 올라갑니다.
카울이 큼직큼직해서 분해 조립이 용이합니다.
언더카울 탈착~
클러치 엔지케이스 개봉~^^
신품 클러치 디스크 앗세이와 가스켓,볼트류~
비교샷~
클러치 룸에 디스크 가루가 장난아니게 떡져 있어여.ㅠㅠ
정말심각함~
파츠크리너로 청소 하기로합니다..
파츠크리너 한통전부 쏟아 부었습니다..ㅎㅎ
클러치 디스크 일제 차량과 다르게 정해진 위치가 있어여 위치가 틀리면 조립자체가 안되요~!
마카펜으로 마킹후 조립~
정리좀하구요^^
디스크하고,철판 시커먹게 다타버렸어여 ..ㅠㅠ
꾸정물 ㅠㅠㅠ
디스크가 마모되니 오일도 장난아니게 시커머케 변해 버렸어여.ㅜㅜ
다음번 오일 교환시기를 조금 당겨야 겠어요^^
오일은 엘프 100% 교환합니다.
작업끝~
첫댓글 정비 내용이 너무 간결해요...자세히 써줘야죠...그래야 나도 센터 하나 차릴거 아님니까...ㅋㅋㅋ
예 노력할게요 행님..ㅋㅋㅋ
제 밥줄 끈기면 어케요 ㅠㅠㅋㅋ
인제 달리는 일만 남았넹...
ㅋㅋㅋㅋㅋ
인제는 등록부터 해야......^^; ㅋㅋㅋㅋㅋㅋ
저건 누구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