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 생명이 되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 하나님께 경배와 찬양을 올려드리니 받으시옵소서.
미움과 분노, 오해와 편견이 가득한 세상에서/ 우리의 작은 목소리에도 반응하시고 귀 기울여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사랑하는 아들을 이 땅에 보내어/ 외로움과 고통을 겪게 함으로/ 우리를 더 이해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예비하심 가운데/ 비전트립을 잘 다녀오게 하시고/, 전도하며/ 섬기며, /오히려 사랑을 받고 오는 귀한 경험을 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작은 목소리와 몸짓조차도 소중하게 사용하셔서/, 억압받고 한~ 많던 땅/ 00교회를 섬기게 하심도 하나님 은혜입니다. /전도를 받은 그들의 마음을 움직여 주시어서/ 속히 하나님의 사랑에 응답하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하는 열매로 결실하게 하옵소서./ 이 귀한 사역에 기도와 물질로 섬기며 후원한 우리 성도님들 한분 한분에게/ 더욱 크신 복을 내려 주시기 원합니다.
코로나사태를 종식시켜 주신 하나님! 감사를 올려드립니다.
그러나, 돌아 볼 때에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바이러스 자체보다/ 공포를 확산하는 대중문화에 귀기울이지 않았는지요~/ 이제는 세상의 소음보다 하나님의 말씀에 더 민감하게 하옵소서!
종말이 올수록 난리와 기근/, 지진과 자연재해의 소문에도 흔들리지 않고/ 계시의 말씀에 더욱 귀를 기울이게 하옵소서!
지구상에 벌어진 두 개의 큰 전쟁인 우크라이나 러시아,/ 이스라엘 하마스 전쟁이 속히 종식되게 하시고, 시리아도 회복되어 교회들이 하나님께 온전히 예배드리며 기쁨의 찬송을 울리게 하옵소서.
세계선교의 사명을 감당하는 00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대한민국, 아시아 태평양의 평화와 번영을 리더하는 대한민국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복음으로 하나된 대한민국, 하나님을 주인으로 인정하는 믿음 안에서의 통일과 평화를 속히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정치는 여야로 동서로 나누이지 않게 하시고,/ 상대를 적으로 보는 이원론적 시각에서 벗어나 대화와 타협, 협상의 선진 정치로 나가게 하옵소서./ 자신과 생각이 다르다고 하여 폭력으로 나가는 극단주의를 벗어나서 예수님 같이/ 원수도 사랑하는 마음을 갖게 하옵소서.
2024년, 내집을 채우라는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는 00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아직도 복음을 외면하고 있는 00의 영혼들이 00교회 성도들로부터 복음을 듣고, 회개하고 하나님께 돌아와 죄 사함과 구원을 얻게 하옵소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주님의 몸된 교회를 위해 섬기는 분들의 손길과 마음을 기억하시고 이 시간 몸이 아픈 성도들과 어르신들과 여러 가지 문제들로 주님께 기도하는 자들의 마음을 만져주시고 하루속히 회복되게 하옵소서.
오늘 드려지는 기도와 헌물을 하나님 홀로 기뻐받으시기 원하오며, 샬롬, 시온 찬양대와 악기로 함께 드리는 성도의 찬양을 열납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전하는 담임목사님을 성령님의 크신팔로 붙드셔서 영적, 육적으로 강건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모든마음을 합하여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