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해외이사짐 도우미 인사드립니다.
해외이사짐탁송시 부피로 계산이되는데 그 부피단위가 CBM입니다.
그렇지만 이해하기어렵고 이해한다해도 이사짐부피를 측정한다는것이 쉬운일은 아닙니다.
어떤분들은 콘테이너에 넣어봐야 안다고 창고로 가져가는데 따라가서 확인할수도없고,확인한다한들 증명하기가 쉬운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이사짐회사 선정도 중요하고,담당자도 중요합니다.
대기업 상호를 도용 마치 그룹인냥 고객을 현혹하여 시장질서를 어지럽히는 회사는 배제되어야됩니다.근본부터 고객을 속이는데 포장후엔 알만하겠죠.
그리고 자체로고 탑차량과 창고및 창고직원없이 영업행위를하는회사(즉 온라인상 허점을 이용 고객을 원초적으로 속이는회사)들은 선택에서 제외되어야된다고 봅니다.
그리고 담당자는 견적시 정확성을 가지고 최대한 근사치 견적을 고객분들께 제시해야됩니다.
포장해봐야 된다는말은 신뢰감이 떨어집니다.견적시 가구 또는 잔품으로 나누어 견적을 받으십시요. 경력이있는 담당자는 가구가 많다해도 어느정도 근사치는 측정할수있습니다.
다만 잔품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포장시 가구공간을 이용하기도하고 박스에 담기도하는데
보편적으로 윤곽을 잡을수 있을것입니다.
그래서 견적과 포장후 부피가 큰차이가 없어야 할것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이 부피에대한 개념이 답답하시어 아예 속편하게 탑차 한대면 몇CBM인가 하는
질문같아 몇자적었습니다.5톤탑차면 차량마다 탑높이가 약간씩차이나므로 정확히 몇CBM이다
말씀드리기는 어렵지만 대략20-25CBM정도의 부피로 예상됩니다.
무더운 여름 휴가계획 잘세우시고 건강하십시요.
궁금하신점 연락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외이사짐도우미드림. parkjs050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