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뉴 쏘렌토(UM) 2.0 스캐너 데이터(엔진 센서출력1) | |||
엔진/변속기 |
2.0 eVGT(D4HA) / 자동6단(A6LF2) |
차량제작일(년식) |
2016년 4월(12,000㎞) |
냉각수 온도 |
58.0 ℃ |
변속기 오일 온도 |
45.0 ℃ |
흡기온 센서 |
23.0 ℃ |
엔 진 오 일 온 도 |
71.0 ℃ |
연 료 온 도 |
15.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엑셀포지션 센서 |
0 % |
0 % |
0 % |
|
연료 압력 조질기(레일) |
30 % |
31 % |
31 % |
|
실린더별 흡입공기량 |
441 mg/hu |
435 mg/hu |
435 mg/hu |
|
대기압 센서 |
100 kPa |
100 kPa |
100 kPa |
|
클러치 스위치(M/T Only) |
ON |
ON |
OFF |
|
에어콘 스위치 |
OFF |
OFF |
OFF |
|
기어 중립화 |
ON |
ON |
OFF |
|
브레이크 스위치-2 |
ON |
ON |
ON |
|
브레이크 스위치-1 |
ON |
ON |
ON |
|
에어컨 컴프레셔 릴레이 |
OFF |
OFF |
OFF |
|
블로워 스위치 |
OFF |
OFF |
OFF |
|
이그니션 스위치 |
ON |
ON |
ON |
|
엑셀 페달 센서 1 전압 |
0.73 V |
0.73 V |
0.73 V |
|
엑셀 페달 센서 2 전압 |
0.37 V |
0.37 V |
0.37 V |
|
엔진경고등-DTC에의한경고 |
OFF |
OFF |
OFF |
|
글로우릴레이유닛제어듀티 |
6 % |
6 % |
6 % |
|
연료 분사량 |
5 mm3 |
5 mm3 |
10 mm3 |
|
배터리 전압 |
14.3 V |
14.3 V |
14.3 V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
냉각팬-저속 |
0 % |
0 % |
0 % |
|
냉각팬-고속 |
OFF |
OFF |
OFF |
|
연료펌프릴레이 |
ON |
ON |
ON |
|
부스터압력 액츄에이터 |
77 % |
77 % |
77 % |
|
연료온도 센서 |
15.10 ℃ |
15.10 ℃ |
15.10 ℃ |
|
엔진회전수 동기상태 |
동기화 |
동기화 |
동기화 |
|
현재 엔진상태 |
Running |
Running |
Running |
|
보조히터(PTC)릴레이 |
OFF |
OFF |
OFF |
|
이모빌라이져 램프 |
OFF |
OFF |
OFF |
|
목표 레일 압력 |
35294 kPa |
36275 kPa |
41176 kPa |
|
연료 압력조절기(펌프) |
40 % |
40 % |
40 % |
|
에어컨압력센서 전압 |
0.96 V |
0.96 V |
0.96 V |
|
에어컨압력센서 |
361.5 kPa |
361.5 kPa |
361.5 kPa |
|
배기온도센서#1전압(CPF) |
4.98 V |
4.98 V |
4.96 V |
|
배기온도센서#2전압(CPF) |
4.98 V |
4.98 V |
4.98 V |
|
배기차압센서전압-DPF선택 |
1.00 V |
1.00 V |
0.98 V |
|
산소센서 조절 전압 |
1.00 V |
0.98 V |
0.84 V |
|
공기 과잉률 |
5.8 |
5.3 |
3.3 |
|
산소 센서 온도 |
777 ℃ |
777 ℃ |
777 ℃ |
|
산소 센서 히터 듀티 |
41 % |
40 % |
41 % |
|
산소 센서 농도 조정 |
1 |
1 |
1 |
|
오일 레벨 센서값(옵션) |
18 ㎜ |
18 ㎜ |
18 ㎜ |
|
오일 온도(옵션) |
-40 ℃ |
-40 ℃ |
-40 ℃ |
|
오일 레벨(평균값)(옵션) |
18 ㎜ |
18 ㎜ |
18 ㎜ |
|
오일레벨 상태(옵션) |
NORMAL |
NORMAL |
NORMAL |
|
Active Operation Mode |
16781312 |
16781312 |
16781312 |
|
CPF/DPF차압발생량(CPF택) |
0.00 kPa |
0.00 kPa |
0.00 kPa |
|
배기온도센서1(DOC/CPF) |
108.4 ℃ |
108.4 ℃ |
113.1 ℃ |
|
배기온도센서2(DPF/CPF) |
108.4 ℃ |
108.4 ℃ |
108.4 ℃ |
|
soot퇴적량재생요구(CPF) |
0 |
0 |
0 |
|
재생정상종료시총주행거리 |
11581 Km |
11581 Km |
11581 Km |
|
재생정상종료부터주행거리 |
2 Km |
2 Km |
2 Km |
|
총주행거리적산량(Km) |
11583 Km |
11583 Km |
11583 Km |
|
엔진 부하 |
21 % |
23 % |
30 % |
|
부스트 압력 센서 전압 |
1.10 V |
1.10 V |
1.12 V |
|
EGR 제어 편차량 |
0 mg/hu |
0 mg/hu |
0 mg/hu |
|
차량 가속도 |
0 m/s2 |
0 n/s2 |
0 m/s2 |
|
엑셀페달과Brake신호상태 |
정상 |
정상 |
정상 |
|
제어 토크 |
0 Nm |
0 Nm |
0 Nm |
|
기어 정보 |
P/N |
P/N |
R Gear |
|
TCU 이상 상태 |
NoFailure |
NoFailure |
NoFailure |
|
TCU OBD 상태 |
- |
- |
- |
|
토크 감소 요청 신호 |
100 % |
100 % |
100 % |
|
엔진 마찰 토크 |
5 % |
5 % |
5 % |
|
엔진 배기량 |
2.0 L |
2.0 L |
2.0 L |
|
엔진 특성 상태 |
Diesel |
Diesel |
Diesel |
|
실제엔진토크-CrankShaft |
7 Nm |
12 Nm |
35 Nm |
|
TCU요구 미반영한 토크값 |
35 Nm |
40 Nm |
61 Nm |
|
이모빌라이저 장착 여부 |
ON |
ON |
ON |
|
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