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택수(Kim Taek Soo. 金擇洙) 현(現) 남자 탁구 국가대표 팀 감독은 현역 시절 한국을 대표하는 펜홀더 플레이어로 큰 활약을 펼쳤습니다. 김택수 감독은 1991년 지바(Chiba) 세계탁구선수권대회 남자 개인단식 동메달을 따냈고, 다음 해 1992년 바르셀로나(Barcelona) 올림픽 남자 개인단식 동메달, 남자 개인복식 동메달을 따냈습니다. 김택수 감독이 1991년 지바 세계 대회에서 따낸 동메달은 한국 남자 사상 첫 세계선수권대회 개인단식 동메달이었습니다. 메이저 대회에서 김택수 감독이 최고 성적을 거둔 대회는 남자 탁구 월드컵이었습니다. 김택수 감독은 남자 탁구 월드컵에서 3개(92 호치민, 98 산터우, 00 양저우)의 은메달을 따내며 역대 한국 선수들 중에 최고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 현역 시절 김택수 감독)
그리고, 김택수 감독의 네이밍이 그대로 사용된 '김택수 라켓'은 지금까지 펜홀더 유저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사용 경험이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모은 제품입니다. 김택수 라켓은 지금까지 몇 개 브랜드를 통해 출시(出市) 되었는데, 이번에는 티코어 시리즈로 유명한 티마운트(Tmount)에서 새로이 출시되었습니다. 티마운트 김택수 라켓의 가장 큰 특징은 김택수 감독의 최종 검수와 승인입니다. 김택수 감독은 라켓에 사용될 목재를 최종 검수하고, 승인하는 과정에 직접 참여해 제품 퀄리티를 높였습니다.
(출처 : 티마운트 홈페이지)
티마운트 김택수 라켓은 목재 등급에 따라 김택수 리미티드 에디션 펜홀더(한정판), 김택수 시그니춰 펜홀더(특주판), 김택수 프라임 X 펜홀더, 김택수 프라임 펜홀더 4종류가 출시되었습니다. 이 중에 최고 모델인 김택수 리미티드 에디션 펜홀더와 두 번째 등급인 김택수 시그니춰 펜홀더는 김택수 감독이 전량 검수 후, 친필 사인을 한 모델입니다.
(▲ 티마운트 김택수 프라임 X 펜홀더 패키지)
티마운트 김택수 프라임 X 펜홀더는 3번째 등급에 해당하는 제품입니다. 패키지 색상은 짙은 오렌지색이고, 현재 티마운트 쇼핑몰 기준 380,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티마운트 김택수 라켓은 등급에 따라 패키지 색상이 다릅니다. 최고 모델인 김택수 리미티드 에디션 펜홀더는 붉은색 패키지, 2번째 등급인 김택수 시그니춰 펜홀더는 초록색 패키지, 3번째 등급인 김택수 프라임 X 펜홀더와 김택수 프라임 펜홀더는 짙은 오렌지색 패키지에 담겨있습니다.
(위 그림을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이벤트 기한인 2020년 12월 31일까지 티마운 김택수 라켓을 구입하면, 해당 등급에 따라 별도 기프트 쿠폰(Gift Coupon)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고 등급인 김택수 리미티드 에디션 펜홀더(한정판)는 25만원 상당, 김택수 시그니춰 펜홀더(특주판)는 14만원 상당, 김택수 프라임 X 펜홀더는 8만 5천원 상당, 김택수 프라임 펜홀더는 8만원 상당의 기프트 쿠폰이 들어있습니다.
기프트 쿠폰은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는 개념은 아니고, 최고 등급인 김택수 리미티드 에디션(한정판)은 티코어 에이스 러버 4장, 티마운트 하드케이스, 김택수 시그니춰 펜홀더(특주판)는 티코어 에이스 러버 2장, 티마운트 하드케이스, 김택수 프라임 X 펜홀더는 티코어 에이스 러버 1장, 티마운트 하드케이스, 김택수 프라임 펜홀더는 프레스토 러버 1장, 티마운트 하드케이스를 더 받을 수 있는 기프트 쿠폰입니다.
(▲ 블레이드 앞 면)
(▲ 블레이드 뒷 면)
티마운트 김택수 프라임 X 펜홀더
(TMOUNT KIM TAEK SOO PRIME X PENHOLDER)
블레이드 사이즈 - 255 × 134mm
헤드 사이즈 - 145 × 134mm
두께 - 히노끼 단판 10.5mm
중량 - 평균 97g
티마운트에서 소개한 내용
펜홀더의 전설 김택수 감독과 최상의 퀄리티로 정평 난 펜홀더 전문 업체 티마운트사의 콜라보레이션 협업을 통해 서로의 기술을 공유하고 개발된 프리미엄 브랜드. 김택수 펜홀더는 목판의 본질과 핵심적인 소재 연구에 집중하였습니다. 그리고, 세련되고 정제된 타임리스 디자인 및 진보된 제작 기술력과 정밀 생산 장비를 바탕으로 모든 순간 특별하고, 새로운 프리미엄 목판의 기준을 세워줄 것입니다.
티마운트는 얼마 전 김택수 라켓을 출시하여, 펜홀더 라인업이 기존 티코어 히노끼 AI 라켓과 김택수 라켓 두 가지로 늘었습니다. 김택수 프라임 X 펜홀더는 현재 일주일 정도 시타를 했는데, 반발력과 함께 공을 잘 잡아주고, 무엇보다 50도 이상 되는 러버들과 궁합이 좋습니다. 용품 업체에서 심혈을 기울여 내놓은 프라임 모델을 평가한다는 게 어불성설(語不成說) 이긴 하지만, 최대한 열심히 사용해 후기를 적도록 하겠습니다. 티마운트 김택수 프라임 X 펜홀더에 대한 자세한 사용기는 일주일 후에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카페 활성화를 위해 빠빠빠 탁구클럽 카페 앱을 다운 받아 주세요!!
http://cafe.daum.net/bbabbabbatakgu/h9E6/33
(카페 앱 추가 하는 방법)
첫댓글 히노끼 단판은 언제봐도 향긋하네요. 펜홀더에서 히노끼를 대체할 나무는 정녕 없는 것일까요?ㅎ
우와~한정판 에디션은 가격이 백만원. 후덜덜이네요~♡
진짜 두께가 10,5mm,나오나요?전 몇자루 구매대행 해줬는데..9.5mm밖에 안나오던데요?10mm넘는게 한자루도 없었어요...크기에 비해두께가 얇은데도 무게가 나오는거 보면..기소 히노끼가 아닐꺼 같은 의심이 살짝 딀긴 합니다.
저는 10.5 미리로 알고 있습니다 업체 측에 다시 한번 확인해 볼게요
@빠빠빠 The limited, signature 는 두께나 나무가 좋은거 같은데, 프라임X,와 프라임은 결은 좋은거 같은데, 두께나 색상이 좀 틀려요..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