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교예술강사 실업급여신청을 위한
3대보험 상실신고 및 이직확인서 신청 안내
안녕하십니까 부산문화예술교육연합회 부산예술강사지원센터입니다.
2018년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마지막 까지 고생하시는 많은 예술강사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18학교예술강사 실업급여신청을 위한 3대보험 상실신고 및 이직확인서 신청을 위해 안내하오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술강사 출강결과 등록 마감
출강결과 등록완료 : 2018년 12월 31일(일) 23:59까지
- 12월 강사비의 경우, 2018년으로 이월이 불가하여 출강결과 등록이 12월 31일(일) 이내 완료되어야 강사비 지급이 가능합니다.
※ 기간내에 작성하지 못한 일지는 이후 작성이 절대불가합니다.
그러므로 기간내에 꼭 작성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술강사 3대보험 상실신고 및 이직확인서 신청 방법
① 12월 출강종료 후 학교예술강사지원 온라인 시스템 (http://aschool.arte.or.kr/) 출 강결과입력
② 출강결과입력 후 학교담당교사 출강결과 승인
③ 학교담당교사 출강결과 승인이 완료 된 후 출강확인서(첨부파일_붙임1), 최종출강종료확인서 (첨부파일_붙임2)작성
④ 작성 후 arteud@daum.net 제출
※ 예술강사 출강결과입력 및 학교담당교사 출강결과 승인이 완료 후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 실업급여 신청 자격 관련 고용보험 홈페이지 참조
(https://www.ei.go.kr/ei/eih/eg/pb/pbPersonBnef/retrievePb0201Info.do)
첫댓글 올해는 기준 시수가 정용되어 분야 평균 시수 ±30%로 배치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