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라 기술 연구소 SIT460 드라이버입니다.미우라 기술 연구소는 드라이버의 이미지는 거의 없습니다 만, 운 좋게 시타 할 수있었습니다.전체적으로 매우 아름다운 드라이버이었습니다.비거리 성능은 정직 또 하나 일까?라고 생각 했습니다만, 앞으로도 미우라 기술 연구소의 드라이버를 만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그리고 로이 코레 특별한 드라이버를 만났습니다.
로얄 컬렉션 X.V.P 포지 드 드라이버입니다.구두창에 아로 새겨진 많은 아름다운 액세서리가 인상적이었습니다.자세 쉬웠습니다 해, 타감이 좋았던 것도 인상에 남아 있습니다.별로 보지 않는 모델이지만,이 아름다움과 느낌의 좋은 점은, 과연 로열 콜렉션이라고 생각했습니다.로얄 컬렉션 클럽은 "아름다움이 전통」라고하는 곳이 있으면, 나는 생각합니다.그리고 오랜만에 투어 챔프 드라이버를 만났습니다.
QUATRO BLACK-FORGED DRIVER입니다.두고 쉽고, 진기함을 자랑 한 곳이없는 것이 좋은 인상이었습니다.단, 샤프트가 또 적합 힘들었던 인상이 있습니다.좀처럼 만날 수 없지만, 기회가 있으면 다른 샤프트로 시험해보고 싶은 생각합니다.8 월8 월 들어 카무이의 멋진 드라이버를 만났습니다.
KAMUI KT-01 드라이버입니다."땅 클럽 업체 수사"라고 좋다고 생각하고, 독특한 분위기가 있습니다.성능 적으로는 특별한 뛰어나다 부분을 느끼고 어려웠 습니다만, 잘 균형이 잡히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플레이어의 "색"이라는 것을 내 가고 쉬운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그리고 뿌리 골프 드라이버를 만났습니다.
The ROOTS KEI 드라이버입니다.다른 메이커에서는 볼 수없는 독특한 분위기가 있으면서, 기능성도 충실합니다.스펙 적으로는 나에게 약간 적합 힘든 곳도있었습니다 만, 매우 인상 깊은 드라이버입니다.그리고 맥스 다이렉트는 드라이버를 처음 만났습니다.
MAX DIRECT MD-F2 드라이버입니다.독자로부터, 그랑프리와 같은 회사라고 가르쳐 주신 것입니다 만, 말해 보면 공통점도 많은 듯하게 생각했습니다.그랑프리 드라이버는 사랑 해요.단지,이 드라이버는 소리가 또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테일러 메이드의 뉴 모델을 만났습니다.
SLDR 드라이버입니다.이전 모델이라고해도 좋은 것인지 알지 않습니다 만, "R1"이 사적으로는 또 하나 이었기 때문에 다음 모델을 무척 기대하고있었습니다.R1보다는 튜닝 시스템이 단순화되어있는 것처럼 생각 했습니다만, 「기본 성능 "분명히 이쪽이 위라고 생각했습니다.헤드 (크라운)의 색이 흰색 않는 곳도 인상적이었습니다.사람에 따라 다양하게 기호가 나뉘는 곳이라고는 생각 합니다만, 어디 까지나 사적으로는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구나 · · ·.라고 생각했습니다."스핀 레스 드라이버」의 톱이라고해도 좋은 것이 아닐까요?그리고 프로 기어의 개성적인 드라이버를 만났습니다.
NEW eggbird 드라이버입니다.프로 기어는 "과감한 디자인"이 팔리는 곳이 있습니다.매우 혁신적인 메이커라고 생각합니다.보수적 인 메이커도 있습니다 만, 프로 기어는 항상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이 NEW eggbird 드라이버도 매우 개성적이었습니다.헤드 디자인도 그렇고, 긴 사양이었습니다.나는 긴 샤프트이라고 주체 버리는 곳이이 드라이버가 가지는 성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없는 것처럼 생각 합니다만, 잠재력은 높다고 생각했습니다.느낌이 좋았던 것도 인상 깊다입니다.9 월9 월 들어 캘러웨이 레가시 시리즈의 멋진 드라이버를 만날 수있었습니다.
NEW LEGACY BLACK 440 드라이버입니다.중후 한 블랙과 이미지를 잡기 쉬운 느낌이 특징적이었습니다.라이너 계의 탄도도 매력적이고, 여러 번 시타를 즐겼습니다.레거시 시리즈는별로 "선수 색」을 느끼지 않았다 만,이 드라이버는 분명히 한 선수 계라고 생각합니다.그리고, 같은 캐로 웨이 레가시 시리즈의 드라이버를 만났습니다.
LEGACY PLATINUM 드라이버입니다.이 드라이버의 특징은 뭐니 뭐니해도 그 "긴 사양"이라고 생각합니다.헤드의 형상은 전통적인 느낌으로 자세 쉬웠 인상이 있습니다 만, 나에게는 너무 긴 느낌이 들었습니다.구두창의 형상도 특징이있었습니다."온고지신"라는 말을 기억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나에게 적합 힘든 곳도있었습니다 만, 긴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매우 믿음직한 파트너가되어주는 것이 아닐까요?그리고 스 리크 손의 몹시 근사 드라이버를 만났습니다.
Z725 리미티드 모델 드라이버입니다.아주 멋있고, 좋은 느낌 드라이버이었습니다.성능 적으로는 상당히 힘든 곳도있었습니다 만, 강한 탄도를 쳐 갈 수있었습니다.분명히 "칠"드라이버입니다.한정 품이라고하기도별로 만날 수 없었 습니다만, 처음 시타 후 코스 체험 기회가이 드라이버 덕분에 즐겁게 라운드 할 수있었습니다.10 월10 월에 들어가고, BALDO 드라이버를 만났습니다.
바르도 TT PROTOTYPE VT511 NIGHT EDITION DRIVER입니다.바르도라고하면, 또 「비거리」입니다.꽤 고집하고있는 인상이 있습니다."페이스면의 연마」라고하여 반발 성능에 정성이 느껴집니다.스펙 적으로도 상당히 제대로하고 두 드릴 모델이었습니다."속도"와 "힘"의 양립이 가능있는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땅 클럽 메이커가 결코 대기업 유명 메이커에지지 않는 것이다라는 것을 굉장히 실감 한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오히려 "소수 정예"라고하여, 생산 수는 적지 만, 하나 하나의 확실한 제작 및 검품이 이루어지고있는 땅 클럽 메이커 쪽이 가능성도 높다고 생각하고, 소위 "빗나 감"도 적은 지도 모릅니다.대량 생산 어렵 기 때문에, 아무래도 가격이 비싸 져 버립니다 만, 「비거리는 돈으로 살 "은 이런 것을 말하는지도 모릅니다.그리고 미즈노 뉴 MP 드라이버를 만났습니다.
MP CRAFT 513 파워 버전 드라이버입니다.최근의 경향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매우 제대로 한 만들기가되어있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짓기 쉬움과 타구감 소리가 좋은 것도, 미즈노 것 같은 곳입니다.이름 그대로 다소 힘든 곳은있었습니다 만, 기분 좋게 거절 해 뽑아 갈 수있었습니다.지난해 시타 드라이버가 또 하나였던만큼 올해의 모델에 무척 기대하고있었습니다 만, 그 기대가 배신 않고 너무 재미 시타가있었습니다.그리고 마루망의 "신종"라고하는 드라이버를 만났습니다.
ZETA 드라이버입니다.어디가 신종 일까?생각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 만, 샤프트의 길이가 바꿀 수 있다는 곳이 드물다고 생각했고, 거기가 신종라고 불리는 곳일지도 모릅니다.매우 재미있는 디자인으로되어 있다고 생각 했습니다만, 솔직히 그다지 호감을 가질 수 없습니다.라운드하는 과정을 통해, 미리 샤프트의 길이를 바꾸어 두는 · · ·.왜냐하면 재미 있다고는 생각 합니다만, 그다지 실용성은없는 것이 아닐까?라고 생각했습니다.과정에서 시험해보고 싶은 생각도 없습니다.그리고 헤드의 마무리가 "저렴한"느껴진 것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필링도 너무 익숙해 없습니다.그리고 EPON의 드라이버를 만났습니다
.AF-153 드라이버입니다.대기업 유명 메이커의 드라이버와 달리 그다지 새로운 모델이 출시되지 않습니다 만, 역시 에뽄은 특별하다.그 고급 스러움과 비거리 성능은 지금까지도 충분 실적을 쌓고 있습니다.꽤 비싼 때문에 아직도 구입할 수 없습니다 만, 가능한 한 빨리 에뽄 클럽을 구입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이 드라이버는 이름에서 AF-152의 후속 모델이라는 것을 압니다 만, 그 모델 다운 문턱의 낮음도 인상적이었습니다.타감도 좋고, 안정적인 드라이버입니다.나가던 유형에게도 매우 친숙한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그리고 쯔아스테의 "굵직한"드라이버를 만났습니다.
브리지 스톤 투어 스테이지 X-DRIVE 709 리미티드 드라이버입니다.외형의 인상대로, 매우 "뼈있는"드라이버이었습니다.다양한 클럽이 있어도 좋다고 생각 합니다만, 역시 쯔아스테는 이러한 느낌이 어울리는구나 · · ·.라고 생각했습니다.꽤 힘든 드라이버 이었지만 그만큼 비거리 성능도 높다고 느꼈습니다.힘으로 눌러 갈 타입의 드라이버입니다.검은 헤드와 샤프트의 옐로우가 매우 예쁘다 · · ·.생각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그리고 trpx는 드라이버를 처음 손에 넣을 수있었습니다.
trpx D-013 드라이버입니다.아직 역사가 짧은 메이커 인이라고 합니다만, 몹시 포텐셜의 높이를 느꼈습니다.내 드라이버가 "JBEAM 계"라는 것도 있고, JBEAM 만들어진 헤드가 사랑인데,이 드라이버에도 아주 좋은 인상이 남아 있습니다.처음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친근감을 느꼈다는 것을 지금도 분명히 기억하고 있습니다.비거리 성능이 굉장히 높으며, 조작성이 높았던 것도 기억합니다.시타 공 수가 그만 많아 져 버리는 드라이버입니다.11 월11 월은 쯔아스테 GR 시리즈의 뉴 모델을 만날 수있었습니다.
브리지 스톤 투어 스테이지 X-DRIVE GR 드라이버입니다.처음 시타했을 때, 머리는 꽤 궁리되어 있구나 · · ·.생각 만 장착되어 있던 순정 샤프트가 적합 힘들었던 것인지, 조금 아쉬운 느낌도있었습니다.그러나 최근 다른 노란 샤프트 (투어 AD MT-7)에서 시도 했습니다만, 몹시 맞는했습니다.연주 성능이 높은 헤드이므로, 어느 정도 중량감있는 세팅이 더 높은 잠재력을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처음 시타했을 때는, 조금 구질이 가볍다 인상이있었습니다 만, 몹시 개선 된 것 같습니다.사람에 따라 맛이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이 헤드에는 어느 정도 제대로 된 스펙으로 짜는 편이 거리도 내고 쉽다고 생각했습니다.들리는 소문에 따르면,이 드라이버는 품귀 상태로 될 정도의 인기 다 그렇습니다 만, 샤프트를 고집 가면, 매우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강하게 생각했습니다.그리고 NUD는 처음 듣는 드라이버를 손에 넣을 수있었습니다.
NUD VEYRON 드라이버입니다.나는이 업체의 것을 전혀 몰랐 습니다만, 바르도의 클럽이다라고 독자 쪽에서 가르쳐 주셨습니다.이 드라이버는 매우 멋지고, 좋은 분위기가있었습니다 만, 「고 반발 모델」이라고하는 것으로, 나가 과정에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가장 인상에 강하게 남아있는 것이 그 탄도입니다."두 단 로켓 '처럼 날아 것이 강하게 기억에 남아 있습니다.최근에는 이런 탄도를 눈으로하지 않는구나 · · ·.라고 생각했습니다.또한 NUD의 뉴 모델을 만나 싶다고 생각합니다.그리고 로이 코레 뉴 드라이버를 만났습니다.
로열 콜렉션 BBD 106V 드라이버입니다.로이 코레 것 같은 얼굴의 좋은 점, 타감의 좋은 점을 마음껏 즐길 수있는 드라이버입니다.이전 모델의 105도 좋아했지만,이 드라이버도 아주 좋아요.공이 게양 불과해 라이너 계에서 날아 주므로, 사적으로는 「대 스트라이크 '이었습니다.로얄 컬렉션 클럽에는 언제나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그리고 '국민 드라이버'의 등장입니다.
던롭 제크 8 드라이버입니다.'국민'이라고해도 나는별로 손 기회가 없습니다 만, 코스에서도 잘 보입니다.지금까지의 실적에서 높은지지를 얻을 수있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매번 고성능 고품질을 실현할 수있는 곳도 굉장합니다.최신 모델이 반드시 최고라고 생각하지 않고,이 「8」이 지금까지 제크 중 가장 좋을까?물으면 정직 반드시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예를 들어 '얼굴', 나는 이전 「7」쪽이 좋아했습니다.그렇다고해도이 8 얼굴에 좋은 인상을 기대는 분도 많이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성능으로해도 이전 7보다 문턱이 낮아지고있는 느낌 것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더 베테랑 골퍼에 적합하기 쉽게 설계되어있는 것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다음은 포티의 「초 · 길이가 긴 드라이버」의 등장입니다.
GelongD CT-214 드라이버입니다.이 드라이버도 아주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지금은 긴 드라이버가 많아졌습니다 만,이 드라이버 정도 "길이"를 느낀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최근에는 46 인치 이상의 드라이버도 많아지고 있었고, 옛날 정도 길이를 느끼게 없게되어 있습니다 만,이 드라이버는 분명히 "길다"고 느꼈습니다.지었을 때 헤드가 꽤 멀리 느꼈고, 작게 보였다 것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실제로 쳐 보면, 공은 상당히 직진 날아가줍니다 만, 아무래도 "외출"스윙이었던 것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가능하다면 약간 짧게 치고 싶은데 · · ·.라고 생각했습니다.하지만 그러면이 드라이버의 장점을 활용하지 것 같기도합니다.처음부터 "긴있어 나무」로 개발되고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모처럼의 고성능 드라이버도 나처럼 다룰 수 있지 않으면 그 성능을 발휘 할 수없는구나 · · ·.라고 생각했습니다.나는 "롱 길이"보다는 아직도 "레귤러 길이"로 승부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나는이 드라이버를 잘 다룰 수 없습니다 만,이 드라이버의 잠재력은 매우 높다고 생각합니다.단지, 나는 이전 모델 CT-112 쪽이 호감도가 높습니다.그리고 그랑프리의 뉴 드라이버를 만날 수있었습니다.
그랑프리 GOT-3 드라이버입니다.그랑프리 드라이버는 아직 많지 접해 온 것은 아니지만 나에게 특별한 제조 업체입니다.역시 처음 시타 드라이버의 인상이 너무 강렬지도 모릅니다.이 드라이버도 비행기가 인상적 이었지만, 성능도 굉장히 높다고 느꼈습니다.코스도 꼭 사용해보고 싶습니다.12 월12 월에 들어가고, 구로레의 뉴 모델을 만났습니다.
테 일러 메이드 GLOIRE 드라이버입니다.이 드라이버에서 인상 깊은 것은 "銀顔'와'붙잡고 얼굴 '입니다.얼굴의 인상이 매우 강하다.이전 모델과 확실히 바뀌 었습니다.스펙으로 나에게 약간 적합 힘든 곳도있었습니다 만, 사자 마크가 아주 멋집니다.그리고 대망의 야마하의 뉴 드라이버를 만날 수있었습니다.
야마하 임프레스 RMX 투어 모델 드라이버입니다.MP의 뉴 모델을 만날 수있는이 가을의 큰 즐거움이라면, 겨울은 야마하의 뉴 모델입니다.나는 무척 기대하면서 기다리고있었습니다.실제로 시타해도 좋은 느낌으로 매우 즐길 수있었습니다.야마하 다운 미남자로, 매우 좋은 이미지를 낼 것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한정 모델이라고하는 것으로, 좀처럼 만날 수 없지만, 또한 여러 번 시타 해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다음은 KATANA의 뉴 모델입니다.
카타나 VOLTIO II 드라이버입니다.카타나 같다 "블링"머리가 인상적이지만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이, 그 "소리"입니다.정직이 소리는 없는데 · · ·.라고 생각했습니다.아무리 타감이 좋아도 볼이 똑바로 멀리 날아도, 소리에 호감을 가질 않으면, 나는 즉시 시타을 멈 춥니 다.주위도 신경이 쓰입니다, 무엇보다 치고 있어도 즐거워 없습니다.다음 모델에 기대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그리고 야마하의 다른 뉴 모델을 시타 할 수있었습니다.
야마하 임프레스 RMX01 드라이버입니다.투어 모델만큼 작은 흔들림 감은 없기는하지만, 매우 갖추어 진 얼굴을하고 있습니다.지었을 때 미소가 흘러 버린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시타 때 먼저 큰 후크를 친 것도 분명히 기억하고 있습니다.장착 된 샤프트가 꽤 달리는 타입으로, 나에게는 다소 적합 힘든 인상이있었습니다 만, 머리가 아주 좋은 인상이 남아있었습니다.비거리 성능도 높으며, 타감과 소리도 뛰어난 드라이버입니다.마지막은 테일러 메이드 드라이버입니다.
SLDR TOUR PREFERRED 드라이버입니다.SLDR의 후속 모델로, 꽤 터프한 인상이 남아 있습니다.부디 강하게 누르세요 · · ·.라고하는 느낌 것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연습장이 아닌, 부디 과정에서 시도하려는 드라이버입니다.스핀이 너무 않고 두 드릴 드라이버는 좋아하지만, 내가 만약 구입한다면 기본적인 모델은 없을까?라고 생각했습니다.사용자 층이 상당히 제한 될지도 모르지만 그 안에 들어가는 분들은 큰 잠재력을 기대할 수있을 것입니다.하지만 아직 개발 같은 생각이 듭니다.내년 이후 어떤 드라이버를 테일러 메이드가 발표 오는지, 매우 기다려집니다.
이상이 올해 하반기에 만난 인상 깊은 드라이버입니다.아이언뿐만 아니라 드라이버도 MVP를 발표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모든 모인 시점에서 올해의 "드라이버 오브 더 이어 '는 이미 정해졌습니다.연초에 발표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