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소비자시민모임~ 새천안 교통과 함께
천안시 시내버스 친절서비스 개선을 위한 캠페인 실시
2020년 3월 24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전8시부터
천안종합터미널과 고속터미널 버스정류장등에서
충남 소비자시민모임은
천안시 시내버스 운수종사자를 대상으로
새 천안 교통 임직원과 함께
시내버스 운수종사자의 친절서비스 개선과
운수종사자의 사기진작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모든 운수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음료수를 나눠주며,
시내버스 불친절, 난폭운전 등 시민의 발인 천안시 시내버스의
친절 서비스와 안전한 대중교통의 이미지 개선을 위하고
친절한 시내버스, 타고 싶은 시내버스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
소비자시민모임 충남 신미자 대표는
천안시 시내버스가 안전하고 타고 싶은 시내버스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인 친절서비스 개선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며,
또한 최근 코로나 19가 다시 확산됨에 따라
생활 속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개인위생 예방 행동 수칙 준수를
철저히 지킬 것을 함께 당부하였다.
[승객은 시내버스 정류장밖에서 기다리기~
시내버스 정차는 꼭 버스 정차대에 정차하기]
서로 지키는 아름다운 배려로
"안전한 시내버스 타고 싶은 시내버스 "
함께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