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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자용 A/S 문의- a/s 문의
카르윌 추천 0 조회 130 22.07.11 18:15 댓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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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2.07.11 19:31

    첫댓글 블스 원인을 찾아 드릴수있으나 하드웨어 불량인 경우에만 무상 처리가 가능하고

    혹여나 소프트웨어 문제 증상이면 저희가 해결해드릴수는 없습니다

    드라이버 부스트도 권장하지않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최신 윈도우 버전으로 설치 후 공식 홈페이지에 필수 드라이버를 일일이 다운받아서 설치해보는 것입니다

    아참 바이오스는 한번쯤 리셋해보는게 도움되실꺼같습니다 (코드뽑고 수은전지 제거후 10분 정도 방치하고 다시 수은전지 장착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 22.07.11 19:39

    참고로 찍어주신 코드는 대다수가 소프트웨어 불량 증상에 따른 (드라이버 오류같은것) 코드입니다

    그래서 하드웨어 불량이 아닐수가 있다고 미리 말씀드립니다 (만약에 하드웨어 불량이면 메모리 예상)

  • 작성자 22.07.12 17:16

    제품 받고 거진 순정상태로 배그 깔고 했을때부터 블루스크린 계속 떠서 이것저것 검색했던 기억이 있네요. 그때 컴터 할 시간이 없어서 그냥저냥 사용했는데 말이죠. 가르쳐주신대로 해보겟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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