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 게이트가 있는 고대 남극 유적지 좌표 공개 유출 - U.S. Air Force 중령에 의해
마이클 살라 박사
2022년 1월 1일
2021년 12월 26일, 나의 미군 소식통 JP는 이름 없는 중령으로부터 일련의 지리적 좌표를 제공받았는데, 중령은 그에게 그것들을 공개적으로 공개하라고만 말했습니다. JP는 그가 현재 주둔하고 있는 군사 기지에서 참석한 기밀 브리핑에서 그 장교를 본 적이 있는데, 그곳에서 그는 남극, 달, 화성, 그리고 우리 태양계의 다른 곳에서 고대 유적이 발견되고 있다는 것을 들었다.
이것들은 중국을 포함한 다양한 지구 국가들과 공동으로 조사되고 있었다. JP는 내가 이전 인터뷰 때 취재한 문 미션과 앞서 가니메데 공동 미션에 참여했다.
JP(72°31'12'S 3°36'26'W)에 주어진 좌표는 퀸모드랜드의 남극 해안선에서 약 24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대규모 빌딩 단지를 보여준다. 이곳은 히틀러 제3제국이 영유권을 주장했던 지역으로 2차 세계대전 당시 비밀리에 남극 식민지인 기지 211이 세워진 곳이다.
폐허는 얼음이 없는 높은 지역에 있으며 항공우주 차량이 이착륙할 수 있는 활주로나 매우 긴 격납고를 가진 것으로 보인다.
폐허는 두 개의 노르웨이 기지 트롤(72°004242sS 2°320606″E)과 토르(71°532222″S 5°093434″E)에서 수마일 떨어진 곳에 있다는 것을 지적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들은 JP가 부여한 좌표에서 가장 가까운 남극 연구소 2곳으로, 트롤 서쪽에서 거의 8도에 가까운 구조를 보여주고 있으며 위도도 비슷하다. 다음 그래픽에 남극 연구소와 관련된 구조물의 대략적인 위치를 표시했습니다.
JP에 따르면, 미군은 폐허의 여러 건물 안에서 작업을 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우리 태양계의 즉각적인 이동이 가능한 '스타게이트'나 '포트'를 포함하고 있다. 이것은 JP가 나에게 보낸 폐허에 대한 스카이프 메시지입니다.
이곳은 모두가 만나는 폐허입니다. 그는 장교 중 한 명이다. 회의하는 방에서 딱 한 번 봤어요 나한테 와서 정보를 공유하라고 했어. 그는 여러분을 태양계의 다른 곳으로 데려다주는 문이 있는 건물에서 일합니다. [12/26/2021].
의미심장하게도 USAF 중령은 포털/게이트가 위치한 건물에서 근무한다고 한다. 구글 어스를 이용해 이 유적의 크기를 대략 2500피트(약 830m)로 추산했다.
JP는 자신이 받은 좌표를 구글어스에 표시해 크기를 마추픽추(JP의 영상은 3시8분 오디오 버전)와 비교하는 영상을 만들었다.
https://youtu.be/aAvtgCzQFR8
유적의 위치를 보면 독일 SSP(암흑함대)가 발견해 사용했으며 미군 출입이 금지된 것으로 보인다. 만약 그것이 우리의 태양계와 그 너머로 순간적인 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포탈을 포함하고 있었다면 특히 그랬을 것이다.
유적지는 최근 중국이 미군에 넘겼을 가능성이 있다. 이전 기사에서 나는 독일 암흑 함대가 최근 우호적인 외계 조직인 은하연맹과 협력하는 지구 연합의 개입으로 남극대륙에서 철수해야 했다는 주장을 검토했다. 다크플리트 시설은 중국에 넘어간 것으로 알려졌는데, 중국은 여기서 논의한 목성 상공에서 지난 7월 합의된 내용대로 이 시설에서 공동 과학연구를 진행한다는 조항과 함께 신속하게 미 우주사령부에 넘겼다.
비평가들은 이 명백한 폐허를 구글 어스가 공중 개요를 만드는 데 사용한 미국 지질조사국의 저해상도 이미지 때문에 단지 픽셀화라고 지적할 수도 있다. 근처의 다른 영역과 비교하여 영상을 자세히 살펴보면 개체가 이미지 픽셀화로 인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구글 어스 프로에서 JP가 보낸 좌표를 역사적으로 검토한 결과 이 구조가 나타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AntarcticGlaciers.org의 공식 그래픽은 그 유적이 위치한 지역의 빙상의 두께가 500미터 미만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곳은 높은 얼음 없는 지역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이전에 거주했던 독일인, 외계인, 또는 고대 문명이 사용하던 공군 기지로 매우 적합하다.
일부는 왜 JP가 미 공군 장교로부터 이 고대 유적들의 좌표를 넘겨받아 공개적으로 공개하라고 했는지 의아해 할 수도 있다. 지난 2017년 공군 작전요원들이 JP에 여러 차례 하늘을 우러러볼 곳을 지시해 맥딜 공군기지 인근에서 날아다니는 삼각형과 직사각형의 사진을 찍도록 했다는 점을 지적할 필요가 있다. 사진 및 관련 기사는 여기, 여기, 그리고 더 많은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저는 JP가 증인으로서, 그리고 군 고위 간부들이 암묵적으로 승인한 정보공개 통로로 신뢰도가 높다고 봅니다. 이는 구글 지구 이미지에서 발견된 구조물이 과거 독일 암흑함대가 사용했고 현재 미국 우주사령부가 이끄는 지구동맹의 통제 하에 있는 마추피추에서 발견된 것보다 훨씬 큰 고대 남극 유적일 가능성이 있다는 결론을 내리게 한다.
[참고: 2021년 12월 31일 저녁, JP는 나에게 대통령 임무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여 현재 징계를 받고 있다고 통보했다. 그의 직속 군사 지휘계에는 이 정보가 공개적으로 공개되지 않았다고 주장하며 그를 처벌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있다. JP가 석방 문제로 곤욕을 치르고, 처벌로 '불미스러운 일'을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정보를 공개하겠다는 것이지만, 지속적인 익명성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그는 정보가 나오길 바라는 수많은 '화이트 햇'들에 의해 보호받고 있다고 말한다. JP는 지휘 계통에 남극 대륙에 대해 자신에게 주어진 좌표가 곧 공개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화이트 햇으로부터 그렇게 해도 괜찮다는 말을 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이 정보를 계속해서 공개한 것에 대해 징계를 받을 것이다.
출처 : https://exopolitics.org/usaf-colonel-leaks-coordinates-of-antarctic-ruins/
첫댓글 정보 고맙습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우리가있는지구는 두차원의 경계면에있죠
나비는 그걸상징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