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RCE: daily mail.com
Newly-discovered 50-mile fault line in Canada could cause massive TSUNAMI in northwestern US if it ruptures | Daily Mail Online
-수천년 전 단층에서 발생한 대규모 지진
-그것을 발견한 과학자들은 다음 번 지진이 언제 발생할 지 모른다
-'이 정도 규모의 지진은 피해를 입힐 것'이라고 한 사람은 말했습니다.
-더 읽어보기: 태평양 북서부는 대규모 지진으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By PETER HESS FOR DAILYMAIL.COM
PUBLISHED: 14:36 EDT, 8 December 2023 | UPDATED: 17:25 EDT, 8 December 2023
새로 발견된 단층선으로 인해 미국 북서부의 미국인 100만명 이상이 쓰나미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캐나다의 브리티시 컬럼비아를 관통하는 약 45마일 길이의 균열을 지구에서 발견했으며 수천 년 동안 탐지되지 않았습니다. 전문가들은 단층의 배치로 인해 캐나다에서 대규모 지진이 발생할 수 있다고 의심합니다. 이번 지진의 영향으로 조지아 분지 주변 지역에 쓰나미가 발생해 브리티시컬럼비아뿐만 아니라 워싱턴 일부 지역도 타격을 입을 수 있다. 이번 발견은 프랑스 그르노블 알프스 대학(Université Grenoble Alpes)의 박사후 연구원인 Nick Harrichhausen이 포함된 팀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새로 발견된 이 단층선에서 지진이 하로 해협의 해저를 밀어 올린다면, 주변 조지아 분지에서 쓰나미를 일으킬 만큼 충분한 물을 밀어낼 수 있습니다.
지질학적 사건으로 인해 땅이 몇 미터 위로 밀려나더라도 지진 후에 쓰나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기 급상승 Harrichhausen과 그의 동료들은 단층의 두 개의 거대한 암석 블록이 서로 미끄러져 수천 년 전에 큰 지진을 일으켰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DailyMail.com에 이런 일이 다시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새로 발견된 단층뿐만 아니라 태평양 북서부의 수많은 지질 단층선 때문에 그는 사람들에게 며칠 분량의 식량, 물, 의약품 및 비상 물품을 보관하여 지진 가능성에 대비하도록 권장합니다. XEOLXELEK-엘크 호수 단층(줄여서 XELF)이라고 명명된 이 지질 교차로는 빅토리아 북쪽의 사니치 반도를 북서쪽에서 남동쪽으로 대각선으로 가로지릅니다. Harrichhausen은 XELF가 파괴될 수 있는 이유는 두 개의 암석 블록이 좌우로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위아래로 움직이는 '딥 슬립' 단층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옆. Harrichhausen은 "지구 표면의 수직 오프셋을 생성한 딥슬립과 이 단층이 수중에서 파열될 가능성이 있다는 사실을 기록했기 때문에 이 단층에서 지진이 발생하면 조지아 분지에서 국지적 쓰나미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Harrichhausen은 말했습니다.
첫댓글 "자라 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 보고 놀란다"라는 말이 생각나는데요.
갑자기 캐나다에서 미국 북서부 쪽의 지진과 쓰나미 가능성이 있다는 연구 보고서가 나와서 올렸습니다.
원본에 있는 오타는 수정했어요.
캐나다의 브리티쉬 콜럼비아주와 미국 워싱턴주에 사시는 회원님은 꼭 한 번 읽어보세요.
미국에 물난리가 자주 나다 보니 이 기사가 예사롭지 않게 보여서 올렸습니다.
키미님이 말씀하신
딥스의 서부 단층 쓰나미 공격을 과학화 ?해서 가스라이팅 하는 걸까요?
https://m.cafe.daum.net/trumpandtheknight/slUg/758?svc=cafeapp
혹은 창조주님의 물로 정화하시는 작업과 일맥상통하는 내용일 수도 있겠습니다
답글 감사합니다.
이 게시글은 오늘 게시된 사자님의 게시글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위의 키미님 게시물과 전에 게시하셨던 창조주님 심판 관련 글들은 모두 다 읽었습니다.
가스라이팅하는 거라고 볼 수도 있겠지요.
그러나 연구자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연구 결과이니만큼 저는 일단 이 기사를 존중하겠습니다.
아메리카 대륙 서부의 위험한 단층은 로스앤젤레스 서북쪽 150마일쯤에 있는 ST ANDREA 단층으로 잘 알려졌지요.
위의 게시물은 캐나다에 새로운 단층을 발견했다는 거고요.
해변이 가까운 곳에 단층이 있다면 지진이 일어날 때 당연히 쓰나미가 일어날 가능성이 있겠죠.
동부 뉴욕주에도 단층이 있는데 이상하게도 그 단층선 위에 원자력 발전소를 지어놓았어요.
아마도 ㄷㅅ의 짓이......
어쨌든 지구는 자전축이 점점 더 기울어 가고 있기 때문에 지구는 점점 골병이 들고 있어요.
요즘 비와 눈이 많이 오는 거는 창조주님의 지구 정화 작업으로 보입니다.
땅이고 바다고 공기고 모두 다 오염되었으니 일단 물로 모두 씻어내어야겠지요.
그러고 나서 지구를 리셋해야겠지요.
계속
계속
그러나 정화작업과 지축을 바로 잡기 위한 리셋 작업은 서로 어떤 관련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정화작업이 지축을 바로 잡는 작업의 일부 또는 전부인지?
아니면 서로 관계가 전혀 없는 건지?
오직 창조주님만이 아시겠죠.
지축이 바로서는 것인지?
더 기울어지는 것인지? 모호하네요.
극지방이 더 더워진다면 이것은 더 기울어진다는 쪽이 맞을것 같습니다.
어느 인텔(아마도 "진리의 전달자"라는 블로그로 기억됨니다)에서는 남극은 남아메리카 쪽으로 이동하고 있고 북극은 사우디아라비아 쪽으로 이동하고 있다고 주장하던데요.
앞으로 가능성은
1. 극 점프
2. 얼마쯤 더 기울다가 멈춘다.
3. 어느 정도 더 기울다가 지구의 회전축이 지구 공전 궤도의 수직 방향으로 점차 복원된다.
이 세가지로 압축될 거 같네요.
1500년도까지 아시아대륙은 북미대륙과 붙어있다해요
지각변화
지축운동은 끊임없이 이루어졌다네요
네, 공감합니다.
고맙습니다.
귀한정보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